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체리 사실 죠스타가의 숙적임앱에서 작성

elein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11.19 18:54:42
조회 347 추천 14 댓글 1
							

사실 디오의 먼 후손으로서 디오의 내통자 역할이었지만 홀리를 보고 디오를 배신했다고 함..

추천 비추천

14

고정닉 4

1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김민아 아나운서 '누나가 지켜보고 있다' 운영자 19.12.04 - -
공지 죠죠의 기묘한 모험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40] 운영자 16.04.05 26210 45
공지 죠죠의 기묘한 모험 마이너 갤러리 승격 안내 [86] 운영자 16.04.05 14265 58
196397 엘사초님! 조선델이 너무 추워요! [1] ㅇㅇ(49.169) 05:19 24 5
196395 메탈리카 목걸이 이거 공식아니지? [1] ㅇㅇ(1.247) 02:26 94 1
196394 잠깰겸 키라그려옴 별토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4 72 10
196393 킬러퀸 [1] 아라팬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3 86 5
196392 파시오네 24시 디시콘은 없나 [4] parle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72 1
196391 경관시절아바키오에게 조교당하기vs현재 아바키오에게 고문플하기 [1] ㅋㅇㅋㅇ(121.125) 01:10 63 2
196390 아니키 2차에서 골초 이미지네 ㅇㅇ(121.178) 00:57 60 1
196389 핫산 요청 ㅇㅇ(121.178) 00:56 77 2
196388 콜라보 항공점퍼 존나 간지남 ㅇㅇ(39.7) 00:46 97 2
196387 쇼타시절부챠라티 따먹기vs 성인부챠라티에게 따먹히기 [2] ㅋㅇㅋㅇ(121.125) 00:30 96 1
196386 도피오 넨도기원 110일차 / 배퀴엠 노래방 기원 49일차 ㅇㅇ(39.7) 00:26 29 2
196385 트리시한테 립스틱발라주는 아바키오 [6] ㅇㅇ(110.13) 00:07 238 22
196384 음탕한 아니키그림 반지받는 그림 [3] ㅇㅇ(58.226) 00:03 182 14
196383 아니키 ㄱ [1] ㅇㅇ(58.226) 00:01 81 4
196382 멜로네가 죠갤의 이상성욕글들 보면 무슨 반응 보일거 같음? [5] 에시디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165 11
196381 6부애니 얼른 나왔으면 좋겠다 [1] 샤벳일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124 1
196379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아이즈 오브 헤븐이 진짜 똥겜이야? [7] B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180 2
196378 얼라 순진하긴 [1] ㅇㅇ(211.36) 12.06 199 7
196377 죠죠리온 연재 끝나감? [4] ㅇㅇ(221.141) 12.06 125 1
196376 님들 님들 책살때있잖아요 장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86 1
196375 파시오네 24시 이거 핫산된건 없나 [4] 아즈사씨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107 1
196374 양놈들 결혼도 윾쾌하노 [2] ㅇㅇ(223.39) 12.06 339 19
196373 이번에 새로 나온 스트린더라는 포켓몬 있잖냐 [2] ㅎㅎ(175.204) 12.06 162 2
196372 아 이거 4타로한테 들이대고 싶다 [2] ㅇㅇ(221.140) 12.06 246 6
196371 아니 원곡 가수 사진보다 이게 왜 더 앞에있음 [5] 사쿠라기마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264 3
196370 아무나 죠죠 디시콘좀 달아주세요 [10] 초6죠죠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140 1
196369 로한 넨도 조형 곧 공개하나봄 [1] 스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191 1
196367 나도 핏자가 먹고싶은걸... [12] ㅇㅇ(14.32) 12.06 776 44
196366 죠픽던질문좀 [1] ㅇㅇ(211.36) 12.06 51 1
196365 근데 머장님 잘 생기셨네 ㅇㅇ(121.178) 12.06 174 4
196364 무테 도피오 초6 죠죠러(112.184) 12.06 168 7
196363 디오가 길을 잃었을때 하는 말은??? [2] ㅇㅇ(223.38) 12.06 299 3
196362 죠죠 애니 어디서보냐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111 1
196361 디아볼로 존나 연기 잘했네 처절하다 [4] Vergi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283 2
196360 이 사람 리조토 가슴 개 껄림 [3] ㅇㅇ(121.178) 12.06 316 10
196359 각 부 죠죠 상징들이 [8] ㅁㄴㅇ(209.121) 12.06 217 2
196358 애니 죠르노 대사 나오는 화수좀 알려주라 [9] Vergi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293 2
196357 죠죠 보물 찾기 후반부에 [1] ㅇㅇ(121.178) 12.06 167 2
196356 죠죠의 기묘한 보물찾기 32화 핫산 [13] 죠붕(211.117) 12.06 1106 58
196355 리퀘 5개 정도 낙서해옴 [9] 식물의마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790 32
196353 8부의 근육맨 [5] 에시디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348 10
196352 너넨 5부애니중에서 연출이 제일 맘에들었던 장면이 뭔장면이냐 [10] 샤벳일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391 3
196351 냉혹한 얼음박이의 세계 [18] 통신불안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1125 49
196350 메탈리카 근황 [3] (211.203) 12.06 351 5
196349 형들 이거 스텐드 맞지? [5] ㅇㅇ(14.57) 12.06 355 17
196348 미스타 처음 봤을 때 이상하게 생겨서 별로였는데 ㅇㅇ(121.178) 12.06 137 2
196347 미스타 애들 잘 돌보겠네 ㅇㅇ(121.178) 12.06 91 2
196346 죠죠6부 소식은 아직없지? ㅇㅇ(123.140) 12.06 56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