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청담동에 6만원짜리 애완견 오마카세 생겼노ㅋㅋㅋ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1.131) 2023.09.25 20:56:33
조회 2389 추천 23 댓글 13

개만도 못한 중붕이들ㅋㅋㅋㅋ

추천 비추천

23

고정닉 1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끝까지 잘 살 것 같았는데 이혼해서 충격 준 스타는? 운영자 23/12/11 - -
AD 보험상담은 디시공식설계사에게 받으세요! 운영자 23/11/28 - -
공지 중소기업 갤러리 이용 안내 [26] 운영자 22.03.18 18109 14
594618 우리나라가 일본과 달리 문제인건 ㅅㅇ(39.120) 03:53 4 0
594615 코성형 하고 모발이식했더니 중갤러(220.65) 03:47 7 1
594614 보지 튜표 ㅇㅇ(223.39) 03:40 9 0
594610 생산직 8년차 정신병 2개 있음 [1] ㅇㅇ(106.101) 03:02 67 0
594609 자살하고싶다 ㅇㅇ(180.64) 03:02 32 0
594608 내년 4월까지 무조건 돈 모은다 중갤러(59.24) 03:02 18 0
594607 혼자 여행다니는 경리 중갤러(211.235) 02:57 25 0
594605 서울 살아야 하는 이유 [3] 중갤러(211.36) 02:40 66 0
594604 이직으로 중견에서 대겹 가는게 쌩신입보다 쉽냐? [3] ㅇㅇ(121.190) 02:38 37 0
594603 여자상사가 좆같은 이유 중갤러(221.149) 02:37 31 0
594602 홍대충들은 사회기생충들임 아무 도움이 안됌 중갤러(223.62) 02:34 24 0
594600 시바거 회식하고 이제 집왔다 [1] 중갤러(222.103) 02:18 33 0
594599 제조업은 선진국 산업이 아니고 개도국 산업이다 중갤러(115.86) 02:17 21 0
594594 나는 40살 되면 요양병원가서 노인들 수십명 죽이고 [2] ㅇㅇ(118.41) 02:00 52 0
594592 정년보장된 회사면 9급공무원이랑 똑같냐? [3] ㅇㅇ(106.101) 01:45 94 1
594591 국숭세단 공대는 최소 중견 가는 대학임? [4] ㅇㅇ(106.101) 01:41 91 0
594589 연봉2800개좆소야간근무 야식.. [5] ㅇㅇ(61.38) 01:25 162 0
594588 강소 기준이 뭐냐? [1] 중갤러(106.101) 01:24 44 0
594584 <대기업 재무실 등장했다> 백수들아 중소게이들한테 까불지마라 [3] 회계팀대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166 1
594583 중소기업 다니는 놈이 고민이 있당. 매실(183.99) 01:19 25 0
594582 씨발 어제 술먹고 눈떠보니 옆에 여과장 자고있는데 어떡함 [1] ㅇㅇ(211.48) 01:18 75 0
594581 중소기업 반도체 식각장비 셋업 노가다 하고있는데 토마토(183.99) 01:18 30 0
594579 자영업 하는데 자존감이 존나 ㅎㅌㅊ다 어떻게 해야할까 [5] ㅇㅇ(175.223) 01:11 82 0
594577 다들 그냥 출근하기 싫을텐데 개백수 하고 쉬자 중갤러(175.195) 01:09 22 0
594576 35세 고등학교 여교사 남편 전문직만나서 중갤러(123.24) 01:09 81 0
594575 나도 여기 좆소게이들한테 위안받으러오지만 적어도 조롱은안함ㅋ [11] ㅇㅇ(175.223) 01:08 128 0
594574 교순소 좋은걸 모르네 ㅋ [2] 중갤러(59.21) 01:07 60 0
594573 걸러야될 직업 알려줌 [4] ㅇㅇ(110.70) 01:04 123 3
594572 좆소는 왜 면접가면 술담배하냐고 물어보냐? [1] 중갤러(222.104) 01:04 52 0
594569 진지하게 궁금한게 공먼게이들은 그돈받고 어케삼? ㅇㅇ(175.223) 01:03 41 0
594567 영업 2 3년차쯤 뛰다가 사무직 가는경우 있음? ㅇㅇ(116.121) 01:01 15 0
594566 20살 9급 공무원 vs 30살 ㅎㅌㅊ 전문직 (한의사, 회계사 같은거) [5] 중갤러(59.24) 00:59 58 0
594565 내가 볼땐 니들은 9급충 부러워 하는게 맞음 [2] 중갤러(59.21) 00:58 55 0
594564 근데 한국은 제조업인데 왜캐 이걸 안할라 하냐 [12] 중갤러(58.125) 00:57 86 0
594563 오늘 여직원이 나 소개팅 시켜줄려고 하는데 거절함 [1] ㅇㅇ(223.39) 00:53 57 0
594562 직장3년찬데 9급게이들 여기서 기세등등한거 개웃굨ㅋㅋㅋ [4] ㅇㅇ(175.223) 00:53 76 0
594561 9급충은 혼자 살거면 적금 별로 안해도 된다. 중갤러(59.21) 00:52 26 0
594559 진지하게 청하정도면 예쁜 편임? [2] 중갤러(59.24) 00:51 49 0
594558 소개팅 까였는데 진짜 어이가 없네ㅋㅋㅋ [3] ㅇㅇ(120.50) 00:49 100 0
594557 커뮤에 창작물올렸는데 악플 자꾸 달려서 기분 좀 별로다 ㄹㅇ.. [4] ㅇㅇ(49.161) 00:49 27 0
594555 9급충이 왜 좋냐면 [2] 중갤러(59.21) 00:47 69 0
594554 블라가면 니들은 그냥 새회사다 [5] 중갤러(59.21) 00:47 82 0
594551 33살 무경력 중견 사무 합격함 [5] 중갤러(211.215) 00:44 73 0
594549 9급 인식 존나 추락해서 남자면 ㅈㅈ떼야함 [1] ㅇㅇ(219.251) 00:41 52 0
594548 2년반동안 모은돈 ㅁㅌㅊ노? [7] ㅇㅇ(175.223) 00:40 120 2
594546 면접은 운이다 ㅇㅇ(182.230) 00:40 18 0
594545 중갤공무원취급이 현실이다 9급들아 [5] ㅇㅇ(45.143) 00:40 46 1
594544 형들 33살 신입 취업됨? [10] ㅇㅇ(125.188) 00:39 125 0
594542 9급 찌끄레기들 월 180 가지고 어케 살지? [4] 일반(106.101) 00:36 66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