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똥무원 새끼들 그렇게 처맞아도 기어들어오네 ㅋㅋ앱에서 작성

ㅇㅇㅁ(203.210) 2024.06.18 19:42:03
조회 4168 추천 26 댓글 39
														

0fee8577c7f61af123ebf4e4339c7068fa3aee7fa83b305464023b45e5c5c51e34a74a32cbb0bc27ceb798c379cd4b0ffcb83f76


블라인드에서 왜 개병신버러지 취급 당하는지 알겟다 ㅋㅋ
떡하니 10년차 실수령 300따리 명세표가 잇는데 날조하노 ㅋㅋ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26

고정닉 0

1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AD 보험상담은 디시공식설계사에게 받으세요! 운영자 24/02/28 - -
공지 중소기업 갤러리 이용 안내 [39] 운영자 22.03.18 53830 49
933113 중소는 수습때 풀어주고 수습끝나고 잡음 중갤러(223.131) 23:13 2 0
933112 🌑 섹카오톡 레전드.jpg ㅇㅇ(218.54) 23:13 2 0
933111 .⭐중고차 전액 할부+여유자금 바로지급⭐ㅡ..ㅎ 중갤러(223.62) 23:10 5 0
933110 면접때 대놓고 구라쳐도 되지 않냐? [6] ㅇㅇ(116.34) 23:08 29 0
933109 데이트도 부익부 빈익빈 [2] 중갤러(106.102) 23:06 14 0
933108 이상하고 잔인한 나라의 Alice니까 [2] 중갤러(211.185) 23:05 25 0
933107 ㅈ소에서 연봉5천받기 존나 힘드네 이거 맞냐? [4] 중갤러(125.242) 23:05 44 0
933105 .⭐중고차 전액 할부+여유자금 바로지급⭐ㅡ..ㅎ 중갤러(223.62) 23:02 6 0
933104 좃소 플랜트 설계3년차 연봉 5000받는다 [6] 중갤러(175.214) 23:00 38 0
933103 좆소 생산직 원래 이렇냐? [3] 중갤러(211.112) 23:00 37 2
933102 북한이 남한보다 빈부격차 훨씬 더 큰데 [2] ㅇㅇ(112.149) 22:59 20 0
933101 의외로 한국에서 이거 불법임 [1] ㅇㅇㅇㅇ(121.154) 22:56 59 1
933100 너무잘생겨도 인기가없는듯 [1] 중갤러(106.101) 22:55 43 0
933097 너무잘생겨도 인기가없는듯 중갤러(106.101) 22:54 28 0
933096 ㅈ소 판별법 [2] 중갤러(175.223) 22:53 61 2
933095 빨리 겨울 됬으면 좋갰다 ㅇㅅㅇ ㅇㅅㅇ(14.49) 22:52 21 1
933094 9시에 출근했다 중갤러(118.235) 22:51 12 0
933093 나는 망함 페티쉬 잇음 ㅇㅇ [1] ㅇㅅㅇ(14.49) 22:50 47 0
933092 현재 다니는 ㅈ소에 복수하는건 같은업종 더큰ㅈ소가는거 ㅇㅇ(118.235) 22:49 25 2
933091 출근 안하면 안되냐... 중갤러(39.123) 22:49 31 3
933088 투표 그새기 왜안보이냐 [1] 홍금보와성룡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6 36 0
933087 중국이 금속소재 분야에서도 독일 따라잡음 중갤러(118.219) 22:46 17 0
933086 ㅈ소 엔터에서 일하는데 너무 힘들다 [11] 중갤러(125.242) 22:45 80 0
933084 올해 상반기 파산한 좃소 980곳 [5] 비갤러(118.235) 22:43 82 0
933083 5년 동안 똥시9급 준비했는데 안돼서 31살 첫 취업인데 ㅈ됨? ㅇㅇ(121.137) 22:40 35 1
933082 앞으로 나 안보이면 찾지마라.진심임 [1] 홍금보와성룡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0 26 0
933081 한국여자가 들이대면 이걸 체크해봐라.checklist 중갤러(39.7) 22:39 54 1
933080 30살이면 얼마정도 모았어야 함? [1] 중갤러(58.224) 22:39 30 0
933077 개좆소의 주말이 끝났습니다 ㅇㅇ(175.119) 22:36 15 0
933076 나 울회사 첨왔을때 연봉얘기할때 입닫고있었는데 후회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5 35 0
933074 400만백수 씨발새끼들 중갤러(183.97) 22:35 50 1
933072 군필 9급 3호봉 남자 첫해 월급 중갤러(118.235) 22:34 31 0
933071 남자가 모기 목소리인거만큼 좆같은게 없다 ㅇㅇ ㅇㅇ(1.239) 22:34 24 0
933070 내가 느끼지만 취업시장에서는 솔직히 [1] 홍금보와성룡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3 43 0
933069 하 내일부터 한주간 야근 빡쌔게하고 9일 쉬어야겠당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3 15 2
933068 솔직히 이젠 동성 친구 만나도 할게없다 ㅇㅇ(1.239) 22:32 21 0
933067 ㅈ소 입사 3주차인데 살자 마렵다 [1] ㅇㅇ(118.235) 22:32 42 0
933066 나이 50대 60대 개저씨 존나 극혐ㅇ네 [1] 중갤러(211.185) 22:32 39 0
933063 좆소에서 단련되어 배우는것이 있다. [2] MKYU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0 44 1
933062 주5일제 220충 vs 주6일제 360충 [1] 중갤러(220.93) 22:30 30 0
933061 홍금보는 글을써야댐 ㅇㅇ ㅇㅅㅇ(14.49) 22:30 15 0
933060 부업을 하고 싶은데 뭘 해야할 지 모르겠다 [7] ㅇㅇ(58.237) 22:29 44 0
933059 낼 출근 무섭다.. [2] ㅇㅇ(39.121) 22:28 54 1
933058 월요일 아침 vs 금요일 밤 중갤러(220.93) 22:28 15 0
933057 근데 청년백수 70만 기준이 1년간 소득없는거임?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8 32 0
933056 개좆소의 주말이 끝났습니다 [3] ㅇㅇ(118.235) 22:28 56 1
933055 근데 청년백수 70만명 기준이 1년 소득으로 보는거잖아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7 15 0
933054 내가 좃소사람들을 미워하지 않게 된 이유 jpg [2] ㅇㅇ(182.217) 22:27 57 3
933053 400만백수 씨발새끼들 [1] 중갤러(183.97) 22:25 3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