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회사에 좋좋소 김지훈 같은애 들어옴

중갤러(125.131) 2024.06.19 19:56:07
조회 5829 추천 51 댓글 20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99031f5b5f7

진짜로 딱 저렇게 생김 시발



ㄹㅇ 씨발 지상낙원 ㅈ소에 뭔 이딴 새끼가 들어오고 나서 회사 생활 개 힘들어졌다 시발.;;



들어온지 이제 두달 정도 됐는데

저거 나올 당시에는 그냥 웃어넘겼는데


직접 당해보니까 진짜 존나 혈압오르네


상사들한테는 존나 웃으면서 싹싹한데

나랑은 기싸움 존나하고 명령조로 말함 씨발


경력 비슷하게 내가 약간 더 낮긴 해도 내가 여기 회사 더 오래 있었는데 ㅅㅂ




예를들면


OO님 이거 작업 해주시면 되고 끝나면 저한테도 한번 알려주세요~



진짜 하루하루가 좆같다 ㅅㅂ...


내 일만 열심히 하고 살고 싶은데

왜 내가 너랑 기싸움까지 하고 있어야 되냐고 씨발

추천 비추천

51

고정닉 2

1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이혼하고 나서 더 잘 사는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08 - -
AD 보험상담은 디시공식설계사에게 받으세요! 운영자 24/02/28 - -
공지 중소기업 갤러리 이용 안내 [36] 운영자 22.03.18 52276 48
921237 ◆ 원 나잇 하기 쉽네ㅋ [2] ㅇㅇ(121.181) 02:20 7 0
921236 요즘 그 유튜브 스타크래프트 알파고인가 걔꺼 재밌음 [5] 인터넷친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11 0
921235 43살 경리가 내 가슴에 들어왔다.. [6] ㅇㅇ(61.79) 02:14 20 0
921234 이 나라는 땅은 좁은데 인간이 많냐 [5] 중갤러(112.152) 02:13 12 0
921233 중소기업 갤러리 공식 채팅방 오세요 [1] 중갤러(223.39) 02:11 29 0
921231 여친 갈보인데.. 킹리적갓심이 든다.. [16] ㅇㅇ(220.65) 02:03 56 0
921227 출근길 2시간걸리는데 최저주는곳 갈말 [18] ㅇㅇ(106.102) 01:53 50 1
921226 야식 선택) 김치찌개 vs 닭갈비 [2] ㅇㅇ(211.234) 01:52 18 0
921225 이 조건에 충족되는 일 있음? 추천받음. [11] 중갤러(112.186) 01:47 47 1
921224 중붕이 내일 치루수술하러간다 [16] 중갤러(59.0) 01:42 53 0
921223 관리자씨발련아 투표도배댓글 차단안하냐? [10] 붕이(49.161) 01:37 44 0
921221 대기업 가라 정말 좋다. [8] 중갤러(106.101) 01:32 63 0
921220 솔직히 금수저들은 배 안아픈데 [3] ㅇㅇ(58.227) 01:21 74 0
921219 멘탈이너무약한데 조언좀 ㅅㅂ.. [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6 71 0
921218 현대차 사무직은 50돼도 안짤리는데? [18] ㅇㅇ(118.235) 01:16 83 1
921217 격려금 300 달달하다 이말이야 [3] 중갤러(123.248) 01:13 46 0
921216 임신 36주차 낙태 브이로그를 본 한녀들 반응 시발 ㅋㅋㅋㅋ [3] ㅇㅇ(117.111) 01:13 77 1
921215 내가 그래서 문란하게 못놀아 [10] 영어공부하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1 47 0
921214 좆소 VS 딸배 [52] ㅇㅇ(125.139) 01:08 108 0
921213 자영업마려워서 요식업 주방일 궁금한 게이있냐? [11] ㅇㅇ(121.162) 01:06 39 0
921212 중붕이 다이어트함 [17] 중갤러(118.235) 01:05 70 0
921210 대기업 콜센터 vs 중견 기획팀 [5] 중갤러(222.120) 01:00 66 0
921209 블로그 보면 기괴함 [6] ㅇㅇ(106.102) 00:58 57 0
921208 연봉2500이면 세금떼면 얼만가요 [5] ㅇㅇ(106.102) 00:57 57 0
921207 어차피 한국에선 오래살기 힘들어.. [2] ㅇㅇ(218.53) 00:57 50 0
921206 연봉이라는게 계좌에 매월 찍히찍거 × 12 인거지? [10] ㅇㅇ(223.38) 00:51 59 0
921205 요즘 중소기업 중사자10명중 5명정도 되나? [23] ㅇㅇ(118.235) 00:50 95 0
921204 차의과대학이 가기힘듦? 중갤러(222.120) 00:47 77 0
921203 결혼 할놈들은 잘만하고산다는 새끼들 특징 [12] ㅇㅇ(121.157) 00:43 85 1
921202 이직 자주 하니까 무슨 잘린줄 아는 새기 은근 많더라 [3] ㅇㅇ(14.36) 00:42 59 0
921201 같은날 퇴사한 형이랑 술한잔 했는데 [18] 중갤러(180.68) 00:39 105 1
921200 중소기업 마이너갤로 와라 그냥 [12] ㅇㅇ(121.157) 00:35 77 0
921199 관리자씨발년아 투표도배댓글 차단좀해 [14] 붕이(49.161) 00:33 82 1
921197 세계가 놀란 한국 세금이 쓰이는 곳 [2] 노비집노비(211.207) 00:32 47 0
921195 서민 동네 아르바이트 vs 부자 동네 아르바이트 중갤러(106.101) 00:31 19 0
921194 유로247 정식 한국 에이전시 https://KAKAOBT.com [13] 중갤러(14.37) 00:26 45 0
921193 야가다 현장소장 진짜 또라이새낀가 [9] ㅇㅇ(106.101) 00:24 128 0
921191 집안재산 30억인데 ㅅㅌㅊ? [18] ㅇㅇ(175.116) 00:14 122 0
921190 내인생 어떡하냐? [10] 중갤러(106.101) 00:11 75 1
921189 원래 남자(수컷)는 싸튀가 본능임????????? @@ [11] ㅇㅇ(223.62) 00:11 113 1
921188 신입새끼가 지S급이라고 딸딸이쳐봤자인 이유 [5] 중갤러(220.78) 00:07 90 0
921187 투표거부댓글 정신이상자 집주소 [6] 중갤러(106.102) 00:06 43 0
921186 울집은 금수저라면 금수저인데 아빠가 [3] ㅇㅇ(121.157) 00:05 59 0
921185 무스펙 좆소초봉 3100이면 무난한편임? [3] ㅇㅇ(39.7) 00:03 73 0
921184 투표새끼 자꾸 댓글다는 이유 [42] 중갤러(106.102) 00:02 125 0
921183 전여친이랑 싸웟는데 내가 이긴 기분임 [10] ㅇㅇ(220.65) 00:01 86 1
921182 2개월된 여친 섬뜩한데 좀 봐주라 [28] ㅇㅇ(117.111) 00:00 121 0
921180 투표새끼 애미년 보지에 전염병 걸려 뒤짐 [12] 중갤러(106.102) 07.12 57 1
921179 나 신입사원 S급으로 인정받았는데 내년 연협 똑바로 안하면 퇴사할거임 [2] ㅇㅇ(223.38) 07.12 7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