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같이 디엠넣자 앱에서 작성

ㅇㅇ(223.62) 2020.03.30 10:29:40
조회 201 추천 2 댓글 1

							

갤주는 마이웨이니까 여자쪽에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김영민 '관객과 시대를 같이 살아갑니다' 운영자 20/06/05 - -
공지 ■ 강다니엘갤러리 23rd 생일서포트 후기 ■ [743] 23rd생일서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2.10 303188 4968
공지 □■ 강다니엘갤러리 데뷔 1주년 서포트 후기 □■ [504] 1주년서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03 107505 2781
공지 ■강다니엘갤러리 광고주 및 외부컨택 가이드■ [63] 녤갤찻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6.22 26307 580
공지 ■ ■ 강다니엘갤러리 첫번째 생일서포트 후기 ■ ■ [896] 생일서폿서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2.10 164156 4081
공지 ■■강다니엘갤러리 데뷔서포트 후기■■ [1274] 데뷔서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8.05 293618 5349
공지 ■■■ 강다니엘 갤러리 통합공지 ver 1.2 ■■■ [2] 강다니엘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8.13 44832 158
공지 ■■■ 강다니엘 갤러리 가이드 ■■■ [1] 강다니엘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8.07 57259 258
공지 강다니엘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47] 운영자 17.06.29 27043 32
공지 강다니엘 마이너 갤러리 승격 안내 [118] 운영자 17.06.29 36835 52
공지 ★★★종방기념 첫번째 서포트후기★★★ [298] 서폿총대D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19 121612 2082
1999306 네캐많이떳오 ㅇㅇ(106.101) 00:14 1 0
1999305 탕비실에 못들어가서 화가나는걸까 ㅇㅇ(223.38) 00:14 2 0
1999304 녤시 실검 ㅇㅇ(223.39) 00:14 38 1
1999303 네캐 떴어? ㅇㅇ(118.235) 00:13 18 0
1999302 강다니엘 지효 공개연애한지 얼마나 됨? [1] ㅇㅇ(89.187) 00:12 51 0
1999301 결별기사 뜸? ㅇㅇ(223.39) 00:12 21 0
1999300 진짜 행복하다 ㅇㅇ(223.33) 00:12 15 0
1999299 너무 좋아서 밤샐거야 ㅇㅇ(117.111) 00:12 11 0
1999298 대표자(창립자) [1] ㅇㅇ(223.39) 00:12 166 0
1999297 다시보기 보통 언제쯤 올라옴ㅠ? ㅇㅇ(39.7) 00:12 19 0
1999296 ㄲㅇ) 공구팀 구인중 오늘 마감 [2] 머지콜렉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2 23 0
1999295 마지막에 갤주컵 냥이발이래 [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1 454 15
1999294 녤시❤ ㅇㅇ(223.62) 00:10 15 0
1999293 녤시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0 11 0
1999292 녤깅시❤❤❤❤ ㅇㅇ(223.38) 00:10 7 0
1999291 매니저는 좋겠다 웃어주는 갤주가 있어서 ㅇㅇ(223.39) 00:10 56 0
1999290 녤깅시❤ ㅇㅇ(223.38) 00:10 17 0
1999289 존좋이야 ㅠㅠㅠㅠㅠ ㅇㅇ(175.223) 00:10 19 0
1999288 다니티비 캠핑편도 ㄱㅁㄱㅁ ㅇㅇ(223.62) 00:10 17 0
1999287 녤친시❤❤❤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0 14 0
1999286 바퀴벌레는 찐 넘 충격이였오 ㅇㅇ(221.148) 00:09 66 0
1999285 스튜디오 착장도 레전드였음 [1] ㅇㅇ(223.39) 00:09 173 5
1999284 옷 색깔 존나 잘 받는다 ㅇㅇ(223.39) 00:09 37 0
1999283 지방시 박제도 존좋 ㅇㅇ(117.111) 00:09 29 0
1999282 갤주는 말도 잘해 ㅇㅇ(223.39) 00:09 58 0
1999281 팬아트 ㅋㅋㅋㅋㅋㅋㅋㅋ [6] ㅇㅇ(223.39) 00:09 441 43
1999280 스튜디오 갤주 계속 보여준다 ㅇㅇ(175.223) 00:09 56 0
1999279 말도 ㅈㄴ 이쁘게 해 ㅇㅇ(223.39) 00:09 49 0
1999278 아 이뽀 ㅇㅇ(223.39) 00:08 30 0
1999277 진심 전참시 웃기고 조았오 ㅇㅇ(223.62) 00:08 28 0
1999275 전참시 ㄱㅅㄱㅅㄱㅅㄱ ㅇㅇ(223.33) 00:08 18 0
1999274 존나 웃었어ㅋㅋㅋ ㅇㅇ(180.64) 00:08 13 0
1999273 진짜 많이 웃었다 ㅋㅋㅋㅋ ㅇㅇ(106.102) 00:07 13 0
1999272 2부도나와? [2] ㅇㅇ(223.38) 00:07 332 0
1999271 갤주가 넘 재밌어보여서 더재밌오 ㅇㅇ(221.148) 00:07 32 0
1999270 화보촬영장에서는 프로였고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7 94 0
1999269 다들 바퀴벌레 깨끗해서 충격먹었나밬ㅋㅋㅋ ㅇㅇ(175.223) 00:07 109 0
1999268 스튜디오 갤주 너무 귀여웠어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7 36 0
1999267 존잼이어따 ㅇㅇ(223.39) 00:06 21 0
1999266 커넥트 너무 좋다 ㅇㅇ(223.33) 00:06 7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