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포기해앱에서 작성

ㅇㅇ(223.62) 2020.06.02 14:04:45
조회 102 추천 0 댓글 0

							

전참시 니 새끼들 못나가
븨앱도 못켠다며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팬 조공 거절해서 이미지 상승한 스타는? 운영자 20/07/07 - -
공지 ■ 강다니엘갤러리 23rd 생일서포트 후기 ■ [743] 23rd생일서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2.10 315050 5012
공지 □■ 강다니엘갤러리 데뷔 1주년 서포트 후기 □■ [504] 1주년서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03 108016 2784
공지 ■강다니엘갤러리 광고주 및 외부컨택 가이드■ [63] 녤갤찻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6.22 26522 581
공지 ■ ■ 강다니엘갤러리 첫번째 생일서포트 후기 ■ ■ [896] 생일서폿서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2.10 164585 4083
공지 ■■강다니엘갤러리 데뷔서포트 후기■■ [1274] 데뷔서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8.05 303696 5351
공지 ■■■ 강다니엘 갤러리 통합공지 ver 1.2 ■■■ [2] 강다니엘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8.13 45039 159
공지 ■■■ 강다니엘 갤러리 가이드 ■■■ [1] 강다니엘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8.07 57512 260
공지 강다니엘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47] 운영자 17.06.29 27208 32
공지 강다니엘 마이너 갤러리 승격 안내 [122] 운영자 17.06.29 37133 52
공지 ★★★종방기념 첫번째 서포트후기★★★ [298] 서폿총대D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19 121919 2086
2018108 니단 안끼는데가 없오 ㅇㅇ(223.39) 21:56 2 0
2018107 그럼이제 어쩔단=뚊 확실해진건가? ㅇㅇ(106.101) 21:56 11 0
2018106 [41][어쩔단]어쩔단 개쎄다✊ [4] ㅇㅇ(223.39) 21:55 25 0
2018105 애미 빠진거 걱정하는년이 인증만 하라면 도망가네 [1] ㅇㅇ(39.7) 21:54 73 2
2018104 속보)어쩔뚊 니단에 속아 144번으로 입금함 [8] ㅇㅇ(223.39) 21:46 208 1
2018103 [40][어쩔단아님]어쩔단 개쎄대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3 131 1
2018101 [39][어쩔단]어쩔단 한꼬집 아니다✋ [7] ㅇㅇ(118.235) 21:36 156 1
2018100 어쩔단 다 어디간겨 [1] ㅇㅇ(110.70) 21:34 176 1
2018098 [38][어쩔단]어쩔단 개쎄다✊ [7] ㅇㅇ(223.39) 21:31 129 0
2018097 아 판심받구싶다 [23] 녤갤공구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3 620 28
2018096 호라이즌 안무영상이랑 컬다 1회 싱가포르 [1] ㅇㅇ(175.223) 21:21 239 0
2018095 옷관리 잘하나봐 [1] ㅇㅇ(223.62) 21:21 527 0
2018094 [37 ]ㄱㅅㄱㅇㅈ [7] ㅇㅇ(175.223) 21:20 77 1
2018093 컬다 1화도 저거임 ㅇㅇ(39.7) 21:19 121 0
2018092 혹시 7월 31일이면 신곡도 나올지도 모르겠다 [1] ㅇㅇ(175.223) 21:19 189 0
2018091 저티 호라이즌 안무영상 티 아냐? [3] ㅇㅇ(223.38) 21:19 327 0
2018090 컴백준비 실트 의견주라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8 80 0
2018089 저티 많이봄 [6] ㅇㅇ(223.38) 21:16 435 0
2018088 [36] 코룽이 ㄱㅅㅂㅇㅈ [8] ㅇㅇ(118.235) 21:15 86 1
2018087 존좋 [1] ㅇㅇ(223.39) 21:14 135 0
2018086 ■■ 녤통령 패부 ㅅㅍㅈㅇ ■■ [5] 녤갤공구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1 159 4
2018085 편스토랑 녹화갈때 사복이 빨쳌이야 [26] ㅇㅇ(223.38) 21:10 1162 135
2018084 개추는 좋아요가 않이야✊ 개로피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0 112 0
2018083 [박보검갤]⭐스밍왔검❣(설쉬) ㅇㅇ(118.235) 21:09 12 0
2018082 [35] ㄱㅅㅂㅇㅈ [1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3 122 1
2018081 진지하게 친이었던 예능 기억이안남 [5] ㅇㅇ(106.101) 20:56 311 1
2018080 머지들 확인해주세요 [29] 개로피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5 1019 127
2018079 좆까치 무당력 아직 안죽었네 [3] ㅇㅇ(223.39) 20:44 528 2
2018078 실트 해시문구의견 받을게 [2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1 345 2
2018077 예능나가봤자 [2] ㅇㅇ(223.39) 20:39 588 2
2018076 [34] [녤통령][어른디][152번][진희] 10점 [9] ㅇㅇ(39.7) 20:38 59 2
2018075 갸아아아아악 ㅇㅇ(223.39) 20:38 87 0
2018074 편스토랑 존좋 [2] ㅇㅇ(223.39) 20:32 190 0
2018073 실트의견주라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2 175 0
2018072 7월말 방송이면 7월31일ㅋㅋㅋ그럼 신곡 좀 보여주겠지 [2] ㅇㅇ(223.38) 20:32 329 0
2018071 저번에 나가서 깅짤 대량생산됐었는데 ㅇㅇ(223.39) 20:31 77 1
2018070 얼마나 새끼가 백수면 남새끼 시계 목걸이 기사 옷집착 ㅇㅇ(211.36) 20:30 116 2
2018069 열폭중인 킅먹금해 ㅇㅇ(223.39) 20:29 37 1
2018068 편스토랑 요리도 안하면서 왜나가 [1] ㅇㅇ(39.7) 20:29 315 0
2018067 집착병신은 좀 꺼져라 징그럽다 왜저래 구질구질하게 ㅇㅇ(223.39) 20:28 6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