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자짤할거 줍줍해왔오 앱에서 작성

ㅇㅇ(118.235) 2020.07.13 21:29:04
조회 299 추천 11 댓글 6

추천 비추천

1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유키카, 공간과 시대를 넘나드는 서울여자 운영자 20/08/14 - -
공지 ■ 강다니엘갤러리 23rd 생일서포트 후기 ■ [743] 23rd생일서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2.10 323096 5063
공지 □■ 강다니엘갤러리 데뷔 1주년 서포트 후기 □■ [506] 1주년서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03 108594 2788
공지 ■강다니엘갤러리 광고주 및 외부컨택 가이드■ [63] 녤갤찻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6.22 26814 584
공지 ■ ■ 강다니엘갤러리 첫번째 생일서포트 후기 ■ ■ [898] 생일서폿서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2.10 165124 4090
공지 ■■강다니엘갤러리 데뷔서포트 후기■■ [1276] 데뷔서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8.05 304644 5357
공지 ■■■ 강다니엘 갤러리 통합공지 ver 1.2 ■■■ [2] 강다니엘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8.13 45327 162
공지 ■■■ 강다니엘 갤러리 가이드 ■■■ [1] 강다니엘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8.07 57896 264
공지 강다니엘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47] 운영자 17.06.29 27492 33
공지 ★★★종방기념 첫번째 서포트후기★★★ [300] 서폿총대D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19 122465 2097
2066252 ㅅㅂ진짜 오끄 가고싶다 ㅇㅇ(175.223) 23:24 1 0
2066251 팬싸도 음방도 내일 마지막이야ㅜㅜ [3] ㅇㅇ(223.33) 23:24 31 0
2066250 내일이냐 ㅇㅇ(223.38) 23:22 37 0
2066249 내일 배찢 예정 [2] ㅇㅇ(223.38) 23:22 86 1
2066248 유툽 구독자수 웨입스뮤비때 부터 10만 늘었어 [2] ㅇㅇ(223.33) 23:22 107 2
2066247 다아까워 솔직히ㅋㅋ 수록곡 그냥 아무거나 타이틀이라해도 [2] ㅇㅇ(223.62) 23:22 55 0
2066246 나는 금발 ㅅㅊ [1] ㅇㅇ(110.70) 23:21 32 0
2066245 밤 핸드마이크로 [1] ㅇㅇ(223.38) 23:20 48 0
2066244 밤도 아까워 ㅇㅇ(110.70) 23:19 25 0
2066243 흑발에 피스한것도 좋아 무대할때만 하고 나머지 스케는 흑발인거 ㅇㅇ(223.38) 23:19 67 0
2066242 다음앨범때는 은발 보고 싶오 [2] ㅇㅇ(39.7) 23:19 97 0
2066241 이젠 좀 확실해짐 ㅇㅇ(223.62) 23:19 142 5
2066240 저 금손 차룽이처럼 앨범 꾸미면 포카 보관도 쉽겠다ㅋㅋ [2] ㅇㅇ(175.223) 23:19 78 0
2066239 오늘 떡밥 하나도 못 봤오 ㅇㅇ(223.39) 23:18 26 0
2066238 흑발ㄹㅇ좋음 ㅇㅇ(223.62) 23:17 21 1
2066237 뮤비도 아깝다 [1] ㅇㅇ(223.39) 23:15 165 0
2066236 런어웨이도 ㅇㅇ(223.39) 23:15 36 0
2066235 플래시 이대로 지나가는거 말도안댐 [7] ㅇㅇ(211.36) 23:14 187 0
2066234 흑발 왜이렇게 잘 어울리지? 편스토랑에서도 너무 이쁨 [4] ㅇㅇ(175.223) 23:14 165 3
2066233 담엔 플래쉬 런어웨이 스탈 ㅇㅇ(106.102) 23:13 41 0
2066232 컬러온미부터 마젠타까지 총 16곡인데 노래총선해도 좋을거같오 [3] ㅇㅇ(175.192) 23:13 123 6
2066231 다니티비 장소 사진을 갑자기 올린 효지 [1] ㅇㅇ(223.62) 23:13 245 0
2066230 갤주 아형 나온대 ㅇㅇ(185.203) 23:12 206 0
2066229 플래시 런어웨이 뮤비 수록곡 아까워 ㅇㅇ(223.33) 23:12 41 1
2066228 맞닼ㅋ 다니티스트 ㅇㅇ(110.70) 23:12 32 0
2066227 아 다니티스트ㅋㅋㅋ ㅇㅇ(223.33) 23:11 48 0
2066226 다니티스트 vod 언제나와 ㅠㅠ 다시봐야해 ㅇㅇ(223.38) 23:10 42 0
2066225 어제 편스토랑보고 생각난건데 [1] ㅇㅇ(118.38) 23:10 247 3
2066224 1위 영상 보는데 [1] ㅇㅇ(106.102) 23:09 180 3
2066223 퇴근길이랑 오리콘 인터뷰 아직 안봄 [3] ㅇㅇ(175.223) 23:09 78 0
2066222 차룽이 금소니가 앨범 꾸민 거 [18] ㅇㅇ(39.7) 23:08 368 44
2066221 머지들도 잘했오 [4] ㅇㅇ(106.101) 23:08 118 3
2066220 ㅅㅂ 왜 밤만되면 편의점 가고싶지 [4] ㅇㅇ(110.70) 23:07 98 0
2066218 녤깅이 칭찬할거 웨입스 선공개 한거랑 안무영상 미리 공개한거 [9] ㅇㅇ(175.223) 23:06 318 3
2066217 퇴근길 아직 못봄 [2] ㅇㅇ(223.38) 23:06 78 0
2066216 퇴근길라이브 최애인 머지없음? [5] ㅇㅇ(223.33) 23:06 238 2
2066215 흑발이라서 더 설레는 뭔가가있어 ㅇㅇ(223.33) 23:05 163 2
2066214 이제 갈발을 낯가림 ㅇㅇ(117.111) 23:04 55 0
2066213 이제 편스토랑 보기 시작했오 [2] ㅇㅇ(223.39) 23:04 77 0
2066212 콩나물이랑 아트북 아직 남았다 ㄱㄷㄱㄷ [2] ㅇㅇ(223.38) 23:04 145 0
2066211 편스토랑3주 ㅇㅇ(106.101) 23:04 6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