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재업요청) 이거 념글 페독들이 저격해서 삭제당함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모바일에서 작성

ㅇㅇ(59.16) 2021.04.13 00:11:21
조회 14982 추천 575 댓글 150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720f8a28231a307dcf8a8b334e8d3c48223463ccf4aa311ed501d075354df31b9c964d0019627f6ca84785f367ffdb38832ef39c69248c5040827ff9054d35cdf259660fdc6be6a9b3cd3ff54c352aba655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720f8a28231a307dcf8a8b334e8d3c48223463ccf4aa311ed501d075354df31bccb638b0c9e75d384a6556d157b647e2bcc04410a56f8da3e99e863ab6cb7f1a1e10eb112231de213d1b82f6c4009c424





원글러야 다시올려라 ㅋㅋㅋ
나도 내가 본 것 중에 젤 웃기는데 ㅋㅋㅋㅋㅋㅋㅋ
.
삭제되기전에 댓글에 제보가 들어왔는데 저 트페 프로도 아니고 저라뎃이라는데;; 저라뎃 아마추어 정글아니냐;; 아마추어 정글한테 솔킬따이는건 좀...;;



롤이야기) 페이커는 9년차 프로 롤 선수다.

추천 비추천

575

고정닉 61

26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뉴스 젠지 "5명 모두 잘해, 누가 없어도 강한 팀=젠지" [11]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5.10 1080 3
뉴스 한일전 역전승, 담원 기아 MSI 3전 전승으로 C조 1위 [1]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5.10 892 3
공지 [MSI 일정] 5.11 그룹스테이지 6일차 [578] 소라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17 355427 1623
공지 리그 오브 레전드 갤러리 이용 안내 [194] 운영자 20.10.26 165188 75
3475810 녹턴 1렙때 세트 못이기겠던데 ㅇㅇ(116.122) 10:48 0 0
3475809 볼베정글 거리는새끼들 티어가? ㅇㅇ(211.194) 10:48 3 0
3475808 LCK 역대 가장 최악의 미드가 누구 같음? ㅇㅇ(222.99) 10:48 2 0
3475807 속보)마스터이 버그 발견 [1] 유제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8 2 0
3475806 제이스가 쌔면뭐함 못댄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7 6 0
3475805 나 롤하면서 역겨웠던 챔프 3대장 목록.txt [1] ㅇㅇ(119.195) 10:47 15 0
3475804 피즈할때 우리팀 정글 못하면 ㄹㅇ 개좆같더라 우주적통찰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7 4 0
3475803 핑크와드 이름이 핑크와드였던적 한번도없는거알고잇음?> ㅇㅇ(121.146) 10:47 2 0
3475801 ㅈㅁㅈ은 근본 롤비라인인데 ㅇㅇ(116.121) 10:47 3 0
3475800 볼베가 후반구리단건 씹게이마냥 극탱가서그렇구요.. [2] 박진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7 18 0
3475799 오늘 담원 4경기 ㅅㅅㅅㅅ [1] 진수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7 5 0
3475798 똥 오지게싸서 지고왔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7 8 0
3475797 님들 볼베정글 약점이 뭐임 [2] ㅇㅇ(223.38) 10:46 7 0
3475796 팀원 맵리안하면 바로 던지는데 정상인임? [2] ㅇㅇ(118.221) 10:46 7 0
3475795 롤 프레임 고정 되는데 이거 왜 이러냐 진짜 [2] ㅇㅇ(1.238) 10:46 8 0
3475794 탑녹턴 1대1 1렙최강아님? [3] 테란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6 21 0
3475793 지금 제일 좆같은 적폐련 [1] ㅇㅇ(211.194) 10:46 12 0
3475792 솔직히 아트 프리시즌에 선혈 안어울릴줄 알았음 ㅇㅇ(125.242) 10:46 14 0
3475791 콘센트 두개 쓰는 충전기도잇음? [1] 화린겅듀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6 9 0
3475790 마이너리그는 ㄹㅇ 국제전 아니면 발전하기 힘들겠다 ㅇㅇ(121.133) 10:46 4 0
3475789 통피랑은 씨발 말을 섞으면 안됨 ㄹㅇ [3] ㅇㅇ(119.195) 10:45 23 0
3475788 친누나라면 누가 더 쪽팔릴것 같냐?? [2] ㅇㅇ(211.36) 10:45 54 0
3475787 탑유전데 그냥 밴은 미드챔밴함 [1] ㅇㅇ(128.134) 10:45 13 0
3475786 미드 선픽 뭐가 좋음? [4] ㅇㅇ(211.255) 10:45 37 0
3475785 공부가 존나 어려워서 지식은개뿔없네 대인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5 15 0
3475784 탑은 한번망하면 복구를 못하겠던데 진수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5 6 0
3475783 니달리 10판 이상 승률70퍼이상아니면 무조건 닷지해야됨 ㅇㅇ(182.221) 10:45 14 0
3475782 나 진짜 넘기기시절 볼베 칼바람포함해서 1판도안해봄 박진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5 18 0
3475781 근데 진짜 블라디하는새끼들<< ㄹㅇ 애미뒤짐 우주적통찰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4 24 0
3475780 카사딘이 지금 이도저도아닌 똥챔임 ㅇㅇ 그나마 쓰는이유는 ㅇㅇ(211.194) 10:44 12 0
3475779 *육성 경작 레벨 30레벨업디 언랭계정판매* 상어샵 852 225(223.62) 10:44 4 0
3475778 옛날볼베는 좆사기였는데 못댄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4 23 0
3475777 MSI 기준 1티어 챔 ㅇㅇ(110.8) 10:44 32 0
3475776 메이지입장에서 탈론같은애들 ㅈ같은게 [2] ㅇㅇ(116.122) 10:43 26 0
3475775 옛날 볼베랑 누누는 병맛나서 웃겼는데 ㅇㅇ(119.195) 10:43 16 0
3475774 상대 2탱이상 나오면 미드 뭐해야됨? [6] 진수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3 28 0
3475773 솔직히 총검/몰락 액티브시절이 그립지않냐? [1] 우주적통찰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3 23 0
3475772 지금 제이스가 좆사기임 [4] PIAGE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3 68 0
3475771 내친구봊나웃기네ㅋㅋ 볼베정글하더니 화린겅듀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3 22 0
3475770 볼베 잘크면 노무나도 빡치던데 [5] ㅇㅇ(119.195) 10:42 32 0
3475769 씹떡여캐들이 모여서 술자리 가지는 만화.manhwa [4] ㅇㅇ(118.235) 10:42 70 0
3475768 롤에 힐밴 시스템 나오면 사기임? [5] Eir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1 57 0
3475767 지금 적폐챔 누구라생각함? [4] ㅇㅇ(211.194) 10:41 34 0
3475766 카사딘뒤진거 로아삭제랑 대천사삭제 겹쳐서그럼? [2] 솜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1 30 0
3475764 진짜 이짤 다시보니 볼베평타모션 애미뒤진거체감됨 [1] 박진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1 55 0
3475763 블라디가 나서스 카운터 맞냐? [4] ㅇㅇ(125.178) 10:41 3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