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지금 슼선족들 논리 패턴....TXT

ㅇㅇ(39.114) 2021.05.10 01:23:21
조회 16059 추천 489 댓글 82
							


viewimage.php?id=21b8d121f0d737a062bad1b018d53769&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8a1823166a952983de9ecb2d127e7dc5ed197f0f5bd43b711ca7ed311c59be94a7f86ba91f9341ab9ea6f09b76813


20 담원은 빈집. 어떻게 결승이 쑤닝 


21 RNG는 20 담원급 포스, 역체팀 


역체팀은 15슼


21 RNG를 3대떡낸 FPX는 대체 얼마나 강한거냐


보가 돌아올 FPX는 대체 얼마나 강한거냐 




다 뇌수터진 씹소리로 다 지들말이 맞다고 우기는 중 ㄹㅇ;



추천 비추천

489

고정닉 42

33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인재채용) 서비스기획자 모집 - 디시인사이드 운영자 21/06/20 - -
뉴스 '원딜 쇼메' 또 통했다 담원, 디알엑스 완파 [6]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6.19 1631 17
공지 [LCK] 6.20 일 LSB vs T1 / BRO vs HLE [769] 소라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17 482076 1970
공지 리그 오브 레전드 갤러리 이용 안내 [223] 운영자 20.10.26 175425 81
4216005 돌풍 크라켄 딜차이 심하더라 ㅇㅇ(211.245) 07:03 5 0
4216004 고닉이 댓글노동자라고? ㅇㅇ(193.176) 07:02 2 0
4216003 플레구간 주의보 ㅇㅇ(175.118) 07:02 9 1
4216002 LCS 볼 때는 대명제가 하나 있음. [1] Astik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2 18 0
4216001 트위치 먼 대회한다길래 볼랬는데 왜 7시에 쳐하지 ㅇㅇ(221.139) 07:02 7 0
4216000 뎊맘들은 언제쯤뒤질까 ㅋㅋ ㅇㅇ(49.172) 07:02 7 0
4215999 선 몰왕가는 ap코그모 어때보임? ㅇㅇ(182.221) 07:02 10 0
4215998 젠지의 노잼픽은 평생 안끝나겟지?? ㅇㅇ(118.235) 07:01 11 0
4215997 진짜 애@미뒤진 티모충들은 싹다 아우슈비츠로 보내야 한다 [1] ㅇㅇ(110.70) 07:01 6 0
4215996 **육성 경작 언랭 배치 업디 레벨** JOYTEAM 3(223.62) 07:01 2 0
4215995 여자들은 다 문재인팬이라던데?20대30대들은 특히 ㅇㅇ(61.102) 07:01 8 0
4215994 루시안 원딜로 쓰면서 느끼는거지만 ㅈㄴ개씹구림 [1] ㅇㅇ(219.241) 07:01 12 0
4215993 신파자 이즈 ㄹㅇ 한타 ㅈ사기이긴 한데 초반 너무 답답함 [2] ㅇㅇ(74.135) 07:00 20 0
4215992 한화 v s 브리온 ㅇㅇ(115.139) 06:59 13 0
4215991 솔직히 19 개좆슼은 기억찾으면 올라갈 놈들이었고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9 16 0
4215990 원딜 트위치 난이도 ㅈㄴ 쉬운편아님?? [3] ㅇㅇ(223.39) 06:59 29 0
4215989 키아나 정글로 쓰게 패치좀 하지 ㅇㅇ(183.104) 06:59 6 0
4215988 본인 실버 3인데 갈리오 승률 63퍼나옴... [2] ㅇㅇ(223.38) 06:58 26 0
4215987 와 다 비빈 게임을 텔포 한방으로 쳐던지네 ㅋㅋㅋㅋㅋㅋ [3] ㅇㅇ(106.101) 06:58 20 0
4215986 시나인 마지막 리신 왜저러냐 돌았나진짜 빡쳐로이(175.197) 06:58 13 0
4215985 ㅋㅋㅋC9새끼들 대놓고 광대짓하네 ㅋㅋㅋㅋ [2] Astik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8 28 0
4215984 한화 우승 시나리오 떳다 ㅇㅇ(182.31) 06:58 15 0
4215982 다이아3서폿 vs 골드2미드 1ㄷ1누가이기냐? [4] ㅇㅇ(119.197) 06:57 30 0
4215981 라이엇 이 개새끼들 신챔 사기챔으로 안낸다더니 [3] ㅇㅇ(223.38) 06:57 33 0
4215980 서머 한화 우승한다 ㅇㅇ(182.31) 06:56 16 0
4215979 롤 질리는 이유가 한포지션만 해서 그렇구나 ㅇㅇ(182.221) 06:55 24 0
4215978 ㄹㅇ 신파자비에고 너무 역겨운데 Astik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5 24 0
4215977 한화 DRX도 19슼처럼 도장깨기 할거라 믿는 병신들도있노 [2] ㅇㅇ(115.139) 06:55 40 0
4215976 축제때 불러서 여고생한테 극찬받는 망상할껀데 노래추천좀 [1] ㅇㅇ(223.62) 06:55 8 0
4215975 예전에 녹장이라고 개사기 원딜템 있었는데 [2] ㅇㅇ(223.39) 06:55 25 0
4215974 drx 한화 언제붙냐 1승 누가먼저 따는지 ㅇㅇ(174.193) 06:54 13 0
4215973 조국수호 여고생...jpg ㅇㅇ(156.146) 06:54 36 0
4215972 니들은 친구계정 빌려주지 마라 [7] ㅇㅇ(220.93) 06:54 61 0
4215971 나 친구랑 봇듀하는데 원딜이 스펠체크하는게 맞냐? [3] ㅇㅇ(221.139) 06:53 26 0
4215969 고스트보고 오더가 되는 원딜이라고 빨아주는게 좀 웃겼음 ㅇㅇ(223.38) 06:51 11 0
4215968 t1 1승 5패에서 우승한건 ㄹㅇ 좆지리네 ㅋㅋ [21] ㅇㅇ(182.31) 06:51 105 1
4215967 암만봐도 블라버는 하던대로 하고 있는데 Astik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1 12 0
4215966 씨나인 원딜 개병신쫄보새끼네 와;; [2] 빡쳐로이(175.197) 06:51 18 0
4215965 기인이 가장 까다롭다는 선수 [3] 기무치워리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1 66 0
4215964 **육성 경작 언랭 배치 업디 레벨** JOYTEAM 3(223.62) 06:50 7 0
4215963 탑리신 지금 꿀챔맞지? ㅇㅇ(221.139) 06:50 15 0
4215962 시즌2, 시즌3 다이애나 이블린 렝가 카직스 필밴시절 [8] ㅇㅇ(223.39) 06:49 37 0
4215960 근데 쇼메가 원딜가면 스펠체크는 누가하냐? [7] ㅇㅇ(125.181) 06:48 57 0
4215959 베인도 구인수 2타마다 터질때 존나 사기였는데 [1] ㅇㅇ(223.38) 06:48 29 0
4215958 롤 로그인했는데 예상치 못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라고 뜸 [3] ㅇㅇ(220.93) 06:48 31 0
4215957 바이는 리메이크가 답인가 ㅇㅇ(221.139) 06:48 21 0
4215956 아 라칸 궁더블유 바로 못하게 바뀐 뒤로 진짜 ㅈㄴ 어렵네 [1] 소망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47 4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