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C9가 4강 진출을 할 수 있는 경우의 수앱에서 작성

SALL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5.18 04:09:48
조회 35946 추천 345 댓글 52
							

viewimage.php?id=21b8d121f0d737a062bad1b018d53769&no=24b0d769e1d32ca73cec8efa11d02831ed3c848cabfee483347b0fb095a503ce51e1920d14c4094a0d69b1264513359cc03dc2340af763d7121bd871828280f9cfbbe94f9d3d32a71d6e78b4574ffce974c3742ac47c3bff71e9b2ca865fa923c917faa947cc64e897bc6d666a9163

현재 순위
공지가 벌써 업데이트됐더라고 부지런하기도하셔라




viewimage.php?id=21b8d121f0d737a062bad1b018d53769&no=24b0d769e1d32ca73cec8efa11d02831ed3c848cabfee483347b0fb095a503ce51e1920d14c4094a0d69b1264513359cc03dc2340af763d7121bd871828280f498e74c2a5c6c73eb002dc855f396904c93abb48ec6e2faef1bba8624ec

마지막 날 경기


C9가 4강에 진출하려면
필수조건 : C9는 남은 두 경기를 모두 이겨야 함



1. MAD가 남은 경기 전패, PSG는 PGG 상대로 승리
MAD의 남은 대진이 RNG, C9이기에 꽤 가능성 있음
이 경우 MAD와 C9의 승점이 동일하므로 타이브레이커 성사



2. PSG가 남은 경기 전패, MAD는 RNG 상대로 승리
PSG는 PGG와의 대진이 남아있기에 가능성 희박
이 경우 PSG와 C9의 승점이 동일하므로 타이브레이커 성사



3. PSG와 MAD 모두 남은 경기 전패
이 경우 C9, PSG, MAD 모두 4승 6패에 승자승 우세한 팀도 없으므로 모종의 방법으로 두 팀을 선별
어떤 방법일진 모르겠다



4.PSG가 PGG 상대로 승리, MAD가 RNG 상대로 승리
C9 탈락

추천 비추천

345

고정닉 30

8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SNS로 대중에게 충격을 준 파격 행보의 스타는? 운영자 21/06/15 - -
뉴스 2021 롤드컵 개최 도시, 우한 포함 5곳 확정 [7]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6.16 425 14
뉴스 디알엑스, 3연패 수렁..농심 3연승 [1]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6.16 79 0
공지 [LCK] 6.16 NS vs DRX / GEN vs KT [755] 소라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17 469230 1940
공지 리그 오브 레전드 갤러리 이용 안내 [223] 운영자 20.10.26 174335 81
4134206 오늘 젠지, KT 3경기 다 진짜 존나 재밌었네 ㅋㅋㅋ ㅇㅇ(14.40) 23:28 0 0
4134205 도브는 서머엔 근접챔 잘함 아칼리 사일 세트 ㅇㅇ(59.12) 23:28 1 0
4134204 @@@@@@ 테디맘 룰러맘 뎊맘들 필독 @@@@@@@@@ [1] ㅇㅇ(121.163) 23:28 3 1
4134203 젠지 올해 롤컵 먹으면 3회네 ㅇㅇ(223.39) 23:28 4 0
4134202 슼갈들 젠지 잘하니까 또 발작하고 날리난네 ㅇㅇ(58.140) 23:28 0 0
4134201 도란맘 활개치는거 개역겹네 ㅋㅋㅋㅋ ㅇㅇ(39.7) 23:28 3 0
4134200 도란이 걍 한체탑이네 라인전은 기인도 쎄지만 ㅇㅇ(222.111) 23:28 3 0
4134199 이디야 알바 해본게이있냐 ㅇㅇ(14.5) 23:28 2 0
4134198 씨맥이 쵸비빨이냐, 쵸비가 씨맥빨이냐? ㅇㅇ(175.118) 23:28 4 0
4134197 젠지 오더 비디디임? 오프더레코드 들어보면 ㅇㅇ(182.225) 23:28 14 0
4134196 바론파워플레이 원래 +8000 이상은 종종 나왔냐? ㅇㅇ(175.209) 23:28 3 0
4134195 실시간 LCK 원딜 순위......txt ㅇㅇ(220.73) 23:28 50 3
4134194 실시간) 배알꼴려 뒤져나가는 그 팬들....jpg ㅇㅇ(110.35) 23:28 33 2
4134193 **육성 경작 언랭 배치 업디 레벨** JOYTEAM 3(223.62) 23:28 0 0
4134192 젠갈강점기노ㅋㅋㅋㅋ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8 7 0
4134191 힘조견 줘패니까 역체갈 젠첩이 튀어나오네 [4] ㅇㅇ(211.107) 23:27 41 1
4134189 비디디 아지르가 잘하는게 아니라 lck수준이 좆병신인듯한데 [3] ㅇㅇ(220.78) 23:27 33 2
4134188 lck 해설 까는애들은 걍 잼민이거나 ㄹㄹㄹㄹ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7 19 1
4134187 젠지 특) 매번 잘할때마다 다르다 다르다 하지만 맨날 같음 ㅇㅇ 이수는눈물겹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7 15 1
4134186 룰러 오늘 반응못한건 못한거 맞는데 라인전은 문제 없었는데 ㅋㅋ [1] ㅇㅇ(222.108) 23:27 19 0
4134185 젠지 파훼법 어느정도 나온거 같은데 [3] ㅇㅇ(211.108) 23:27 50 0
4134184 기인=라스칼>>리치>>똥란 ㅇㅇ(115.161) 23:27 15 0
4134183 kt 바론오더 최악인듯 카이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7 17 0
4134182 젠지는 예측이 너무 쉬워서 우승을 못함 [4] ㅇㅇ(125.137) 23:27 110 3
4134181 오늘 하프도 ㄹㅇ잘했는데 [1] ㅇㅇ(115.140) 23:27 37 0
4134180 비디디는 탈리야 안조져놨으면 우승컵 하나는 더 들었음 ㅇㅇ(121.171) 23:27 23 0
4134179 그냥 똥칰 개좆콘돔 둘이서 손잡고 9,10위 경쟁 할듯 ㅇㅇ(121.186) 23:27 4 0
4134178 룰러를 고스트로 까면 일단 고맘으로 몰림 ㅋㅋ [2] ㅇㅇ(220.121) 23:27 37 0
4134177 전캐 해설말끝나기도전에 자꾸 예 예에 하는거 [1] ㅇㅇ(61.80) 23:26 36 0
4134176 젠지 특)맨날 시즌초반에 이번엔다르다 ㅇㅈㄹ하다 다전제 3대떡 [2] ㅇㅇ(112.186) 23:26 39 2
4134175 해설 하루에 얼마 받냐 [2] ㅇㅇ(122.44) 23:26 9 0
4134174 댓글좀)실시간 경기본 고스트 반응 ㅋㅋㅋㅋㅋ 누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6 81 0
4134173 솔직히 얘네들 모두 엄대엄이라 생각하면 개추 ㅋㅋ [2] ㅇㅇ(218.239) 23:26 38 5
4134172 kt 바텀 1세트는 해프닝이였던거? [6] ㅇㅇ(59.12) 23:26 50 0
4134171 이시각 고버지의 노딜을 막을수있는 유일한 사람... [2] ㅇㅇ(121.163) 23:26 81 1
4134169 T1 롤드컵 갈 수 있나? [3] ㅇㅇ(124.53) 23:26 41 0
4134168 LCK 유일하게 호재인점 ㄹㅇ [2] ㅇㅇ(125.184) 23:26 75 1
4134167 젠지 << 비호감이면 개추 [1] 테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6 66 9
4134166 오늘경기 해외유투브 반응보는데 ㅇㅇ(223.39) 23:26 52 0
4134165 근데 클템 <- 급하게 돈 필요한일 있는거냐? [2] YE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6 87 0
4134164 도브 걍 아칼리 사일 투챔충같은데 ㅇㅇ(220.84) 23:26 21 0
4134163 이번에도 젠지가 lck 씹어먹고 롤드컵 가서 대주는 각이냐? ㅇㅇ(220.87) 23:26 9 0
4134162 곧 쵸비가 졷밥팀상대로 슈퍼캐리 보여줄거같은 느낌든다 [1] ㅇㅇ(183.98) 23:26 24 0
4134161 롤체 딱 한판만 더하고 자야지... 11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5 12 0
4134160 라피셜) 켈린 맘에 안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죽기전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5 25 2
4134159 한화 이번시즌 플옵 못갈듯 ㅇㅇ(182.226) 23:25 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