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FPX 너구리 근황... 미친 연습량....JPG

ㅇㅇ(180.182) 2021.06.17 00:36:20
조회 66690 추천 977 댓글 260


viewimage.php?id=21b8d121f0d737a062bad1b018d53769&no=24b0d769e1d32ca73cec8ffa11d0283137a147df66c0ff0e9ff48d5b5e7f56d9f6a8394e75d5788cefc1641416f143575d30afe491494e6ea1e04f26255ee613b905802501db499671e021


(뒤에 숙소 건물 비어있는 모습)


도인비



"오늘은 내가 방송 안킨다고 했잖아?


LNG가 다음 경기 상대라


거기 홈구장인 쑤저우로 저녁 11시 출발해서 가야 하니까.


다른 사람들은 갔어.


근데 나랑 너구리랑 그리고 우리 데리고 뒤에 출발할 인솔자만 지금 남아 있어.







너구리가 그러더라. 일단 쑤저우 가면 할게 없다고.


(아마 거긴 FPX 원래 숙소가 없으니 경기장까지 가서 손풀기 전엔 머무는곳에서 연습하기 어렵다는 소리인듯)





두번째로는 LNG 경기를 보니 거기 탑라이너(아러-도란 징계받게 한 사람) 폼이 너무 좋대.


그래서 빡세게 연습 안하고 붙으면 발릴수도 있으니까


3시 30분까지 계속 연습 좀 하다가 가고 싶대.



저녁 3시 30분까지 솔랭하다가 출발해서 거기가면 새벽 5시 30분이야.






그래서 남들 보내고 나만 너구리랑 같이 가려고 남았지.


아이고 빡세다 ㅋㅋ 원래는 거기서 남는 시간에 마사지를 좀 받으려고 했는데 도루묵 되버렸음 ㅋㅋ"













LPL 홈연고제 하는데


FPX는 상하이에 있는데 다음 상대 LNG(타잔팀)은 쑤저우에 있어서



경기 전날 저녁에 이동해야 하는데 이동하기 직전까지 아슬아슬하게 연습하고 싶다고


이동일에도 남들 보내고 새벽 까지 연습중 ㄷㄷ



너구리 챙겨가려고 틀딱 도인비도 못 쉬고 밤새며 눈물의 강제 연습중 ㄷㄷ


저러고 연습하다가 이동해서 자고 일어나서 바로 오후 경기 나갈듯 ㄷㄷ

추천 비추천

977

고정닉 66

22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LCK] 7.25 일 GEN vs AF / HLE vs BRO [872] 소라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17 595428 2205
공지 리그 오브 레전드 갤러리 이용 안내 [233] 운영자 20.10.26 184107 87
5011022 ??? : 브리온 .... 앞으로 1시간이다 ... ㅇㅇ(121.137) 22:53 0 0
5011021 쵸비까이네 ㅠ ⭕☺(211.36) 22:53 0 0
5011020 개씹 꼴픽 제이스 맞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22.35) 22:53 3 0
5011019 솔직히 템 까진 상관없었는데 마지막 한타 합류 안해서 진듯 ㅇㅇ(125.185) 22:53 0 0
5011018 대한민국vs 온두라스 미리보기..gif 매좆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3 15 0
5011017 내가 요즘 착취 신파자 탑니달리 하는데 ㅇㅇ (113.60) 22:53 2 0
5011016 cs30개차이내고 미드1차밀고 탱템간이유 : 솔킬따일까봐 ㅇㅇ(59.6) 22:53 7 0
5011014 쵸비 이새끼는 보면 볼수록 이기적인게 ㅇㅇ(118.222) 22:53 12 2
5011015 걍 오늘 범인 비스타임 ㅇㅇ(39.114) 22:53 0 0
5011013 쵸비 솔랭에서도 제이스 월식가는데 그냥 팀적합의로간거아님? ㅇㅇ(175.212) 22:53 3 0
5011012 실시간 쵸비 표정.....jpg [1] ㅇㅇ(121.140) 22:53 63 0
5011011 ❗드디어 2100만명 돌파!!!❗늦기전에 이제라도 탑승하자.jpeg ㅇㅇㅇ3ㅇㅇ(223.38) 22:53 6 0
5011010 롤갤용 십새야 쵸비 바론앞 쓰로잉 짤 쪄와라 ㅇㅇ(125.176) 22:53 1 0
5011009 쵸독들 걍 즙독이랑 똑같음 감코탓 밴픽탓 템트리탓 ㅇㅇ(39.7) 22:53 7 0
5011008 [쵸까 멸망] 쵸비 이번판 미드차이가 절대 아닌 이유.jpg [2] ㅇㅇ(222.234) 22:53 27 1
5011007 데프트 페이커가 은퇴안하는 이유 [2] ㅇㅇ(211.210) 22:53 25 2
5011006 세체미 쵸비가 야하롱따위한테지겠냐 ㅋㅋㅋㅋㅋㅋㅋㅋ세체미 쵸비가 야하롱따위 ㅇㅇ(116.123) 22:53 5 0
5011005 수빈좌 야벅지 뭐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2.109) 22:53 9 0
5011004 개좆즙이 그래도 뇌지컬은 살아있는듯 [1] ㅇㅇ(1.252) 22:53 15 0
5011003 어둠의 수확 패치 전이었으면 우승 가능? ㅇㅇ(8.38) 22:53 6 0
5011002 애초에 조합자체가 좆쓰레기였다니까 ㅇㅇ(222.112) 22:53 2 0
5011001 르블랑 = 말려서 이악물고 딜템 짜내서 역전 ㅇㅇ(110.8) 22:53 14 0
5011000 와 이번판도 미드차이 인정 안하는 쵸맘새끼들이 있음? ㅇㅇ(211.244) 22:53 5 0
5010999 그래도 쵸비는 상대를 인정할 줄 아네 ㅇㅇ; 프레딧위트에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3 12 0
5010998 르블랑이 겜 터트릴동안 쵸비 한거 뭐있노? ㅇㅇ(182.211) 22:53 5 0
5010997 세체미 쵸비가 야하롱따위한테지겠냐 ㅋㅋㅋㅋㅋㅋㅋㅋ세체미 쵸비가 야하롱따위 ㅇㅇ(116.123) 22:53 2 0
5010996 진이유 알려줌 돈은 레넥 제이스가 먹었는데 ㅇㅇ(222.113) 22:53 31 0
5010995 쵸비는 페이커 하위호환이지 [1] dd(114.204) 22:52 5 1
5010994 뭔시발 신파를가서 져ㅋㅋ ㅇㅇ(223.39) 22:52 20 0
5010993 신파자 멜모라 노딜 포킹 제이스ㅋㅋㅋㅋ ㅇㅇ(110.70) 22:52 1 0
5010992 모건이 솔직히 쵸비 싸다귀때려도무죄임 [1] ㅇㅇ(39.119) 22:52 24 0
5010991 배구 재밌네 김연경 진짜잘하노 ㅇㅇ(59.16) 22:52 5 0
5010990 제이스 템 지적이 추한게 [2] ㅇㅇ(210.223) 22:52 48 0
5010989 쵸비는 역대급 캐리보여주고도 지면 범인취급이네ㅋㅋ [4] ㅇㅇ(121.163) 22:52 35 0
5010988 ???: 와, 르블랑 장난 아닌데? ㅇㅇ(112.187) 22:52 26 1
5010987 개념요청)) 모건 레넥톤 3:1 슈퍼플레이......GIF [6] ㅇㅇ(58.234) 22:52 174 16
5010986 표식이 왤케 멋지게나오냐 ㄷㄷ ㅇㅇ(219.240) 22:52 8 0
5010985 괜히 1라운드때 GPM 11위 쵸비였던게아님 ㅇㅇ(223.38) 22:52 10 0
5010984 수빈누나 야벅지..jpg 매좆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2 150 0
5010983 가릴꺼면 왜 저러고 입고나오지 [1] ⭕☺(211.36) 22:52 49 0
5010982 근데 쵸비 라인전 하나는 숨막히게 잘하는듯 ㅇㅇ(123.254) 22:52 6 0
5010981 쵸비도 기인도 문제점이 ... ㅇㅇ(116.44) 22:52 13 0
5010980 수빈누나입갤ㅋㅋㅋ 삐약삐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2 22 0
5010978 실시간 그마갤… 쵸비 템트리…jpg [3] ㅇㅇ(1.244) 22:52 104 5
5010977 상대적 ㅁㄷㅊㅇ라고 해라 초선족들 ㅁㄷㅊㅇ뜻모른다고 ㅋㅋ ㅇㅇ(220.92) 22:52 7 0
5010976 쵸비 시발새끼 제이스 승률 40프로구만 뭔깡으로 했냐 ㅋㅋ [1] ㅇㅇ(221.150) 22:52 31 1
5010975 이제 풀충한 뇌신 이번세트에 다 쓴다 X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2 9 0
5010974 2경기 분기점 정확히 말해줌.txt ㅇㅇ(118.223) 22:52 2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