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대상혁 새벽 솔랭... 사일러스 3대1 드리블 ......앱에서 작성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6.19 11:18:15
조회 35987 추천 562 댓글 346

추천 비추천

562

고정닉 45

155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LCK] 7.24 토 DK vs DRX / T1 vs LSB [868] 소라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17 588159 2201
공지 리그 오브 레전드 갤러리 이용 안내 [233] 운영자 20.10.26 183815 87
4980894 루시안 카운터가 빅토르인데 ㅇㅇ(211.185) 20:58 0 0
4980893 정현눈나 헤으응 ㅇㅇ(106.102) 20:58 1 0
4980892 눈나 오늘 화장 좀 쎄넹ㅇ T1Clos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8 0 0
4980891 쿠로 발음 문재인이랑 비슷한거같지않음?? ㅇㅇ(218.146) 20:58 0 0
4980890 쿠로 발음 문재인이랑 비슷한거같지않음?? ㅇㅇ(218.146) 20:58 0 0
4980889 한화는 응 선생님의 지도전달을 기대합니다. ㅇㅇ(59.5) 20:58 0 0
4980888 근데 페이트 ㄹㅇ존나잘하네 천방지축사오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8 6 0
4980887 근데 대회 AP정글 그웬 아니면 딱히 할 거 없지 않냐? ㅇㅇ(118.235) 20:58 1 0
4980886 겜 재밌다 ㅇㅇ(220.78) 20:58 0 0
4980885 근데 구마유시 저거 마냥 피지컬이 아님 ㅇㅇ(222.238) 20:58 11 0
4980884 페이커 때문에 이겼다. JPG ㅇㅇ(222.110) 20:58 13 1
4980883 롤판 라인별 역대급 임팩트 선수.........txt ㅇㅇ(175.201) 20:58 21 0
4980882 lck도 개병신됬긴했다 고리 도브 페이트가 올프로 ㅋㅋㅋㅋ ㅇㅇ(39.7) 20:58 3 0
4980881 망각의구 씨발 너무 좆사기된거 아님? ㅇㅇ(61.73) 20:58 12 0
4980880 ???:첫판은 왜 그따위로 한 거죠?? ㅇㅇ(221.147) 20:58 23 0
4980879 로그 프나틱은 왜 강팀 취급 못받는거냐? [1] ㅇㅇ(223.39) 20:58 2 0
4980878 lpl엔 빅토르 나옴? 삼성키보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8 4 0
4980877 페이커 존나 신기한게 ㅇㅇ(121.132) 20:58 47 0
4980876 리치베인 지금 개쓰레기템맞지?? ㅇㅇ(14.40) 20:58 23 0
4980875 페독인데 빅토르가 루시안 이기는건맞음 ㅇㅇ(119.201) 20:58 41 0
4980874 걍 라이즈한테 블루 준 순간부터 미드는 끝이었음 ㅇㅇ(118.32) 20:58 23 0
4980873 쿠로 발음 교정 안되냐 ㅋㅋㅋ 몇개월째 발음 저렇노 [1] ㅇㅇ(14.33) 20:58 6 0
4980872 빅토르가 존나 사기네 페이커가 라인전 이기는거보니 [1] ㅇㅇ(58.121) 20:58 15 0
4980871 고릴라 지가 트런들 서폿해서 그런지 케리아 극찬 ㅋㅋ T1Clos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8 18 0
4980870 담마드놈들 ㄹㅇ 코미디인점 ☺⭕(211.36) 20:58 19 1
4980869 2세트 미드차이도 솔직히 있긴 했지 [1] ㅇㅇ(211.244) 20:58 34 0
4980868 걍 칸나가 라인전 반반만 가면 왠만해선 이기는듯 ㅇㅇ(175.210) 20:58 6 0
4980867 <라인전이 끝난 OO> 타이틀 칸나한테 붙혀야하는거 아니냐? ㅇㅇ(58.230) 20:58 17 0
4980866 ??? : 뭐? 에포트? [2] ㅇㅇ(219.240) 20:58 61 1
4980865 냉정하게 퍼스트 고리 세컨드 비디디 써드 페이커다 [2] 노베이스군수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8 12 0
4980864 페이커 라이즈 <--- 잘하긴 하나봄 [2] ㅇㅇ(175.123) 20:57 80 0
4980863 애초에 17년에 라인루시안 뜬게 오리 빅고인 밥먹듯이 처잡아서인데 [1] ㅇㅇ(118.235) 20:57 16 0
4980862 LCK는 선픽 가져가면 그냥 이기는거 같네 ㅇㅇ(121.125) 20:57 3 0
4980861 3세트 바루스 가져가는팀이짐 ㅇㅇ(118.42) 20:57 4 0
4980860 t1 주사위팀됏네 ㅋㅋ [2] ㅇㅇ(112.167) 20:57 27 0
4980859 1세트 갈리오는 함정픽임? [4] ㅇㅇ(61.101) 20:57 45 0
4980858 근데 오늘 페이커 무빙은 존나 살아있던데 ㅇㅇ(59.26) 20:57 16 0
4980857 내가볼때 호야는 린다랑 과임 ㅇㅇ ㅇㅇ(119.207) 20:57 19 0
4980856 애쉬 바루스 ← 직스 살았을때 나오면 개망하는거임 프린스가 ㅇㅇ(183.103) 20:57 16 0
4980855 오늘자 씨드백 ㅋㅋㅋㅋㅋㅋ ㅇㅇ(128.134) 20:57 47 1
4980854 쿠로 우냐?? ㅇㅇ(39.7) 20:57 10 0
4980853 트런들이 진짜 기둥 개좆같음 ㄹㅇ [1] ㅇㅇ(211.49) 20:57 12 0
4980852 선착 ㅇㅇ(106.102) 20:57 7 0
4980851 걍 t1 1세트 진 이유는 미드 주도권 이거 하나임 ㅇㅇ [4] ㅇㅇ(1.229) 20:57 79 1
4980850 내꺼혁 피지컬이 옛날 같진않아도 꼭 필요한 이유 중도지향좌파(118.235) 20:57 46 0
4980849 1세트도 페이트가 잘한게 아닌게 그저 미드 지박령하다 킬 주워먹고 [1] ㅇㅇ(39.124) 20:57 35 0
4980848 페이커 상대로 미드밴 좆도의미없는듯 ㄹㅇㅋㅋ [1] ㅇㅇ(119.70) 20:57 23 0
4980847 2세트 전에 가장 어이없던 글...ㄹㅇ ㅇㅇ(175.211) 20:57 1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