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스폰서 갈드컵열린이유

ㅇㅇ(59.22) 2021.09.25 21:15:49
조회 25101 추천 381 댓글 176
							


38a9c532fcc731e87eb1d19528d52703cb057cd6d7b404


38a4c433f1cb2de87eb1d19528d52703d87ec33354dc04

지금은 개념글에서 삭제함글쓴이가 창피해서 

추천 비추천

381

고정닉 27

3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어르신들에게 인싸력 발휘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1/10/19 - -
뉴스 LCK 내전, T1-한화생명 맞대결… 중국 팀 내전 성사 [1]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0.19 1088 4
뉴스 LCK 4팀 모두 8강 진출, 롤드컵 결승에는 누가 올라갈까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0.19 84 0
공지 [10/22-25] 8강 일정표 [1693] 소라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17 1043063 6543
공지 리그 오브 레전드 갤러리 이용 안내 [289] 운영자 20.10.26 220401 107
6877410 대황칸 캐리 ㅋㅋㅋㅋㅋ ㅇㅇ(124.58) 21:53 0 0
6877409 물로켓 ㅋㅋㅋㅋㅋㅋㅋ ㅇㅇ(58.234) 21:53 0 0
6877408 대황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75.119) 21:53 2 0
6877407 ● 한체원 투표.vote ㅇㅇ(39.7) 21:53 0 0
6877406 fpx거르고 c9ㅋㅋㅋ 찬쨜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3 0 0
6877405 ♡~대리포지션챔프지정가능 듀오 200건이상신뢰머리 ㅇㅇㅡ(118.235) 21:52 2 0
6877404 실시간) 페이커 앞에서 존야쑈하는 쇼메..gif ㅇㅇ(222.100) 21:52 27 0
6877403 ■■■세기말 대리!I<>듀오 바로시작 ㅇㅇㅡ(118.235) 21:52 0 0
6877402 미래에서 왔다 8강 흐름 알려준다 ㅇㅇ(223.39) 21:52 3 0
6877401 근데 루시안은 왜 항상 나미랑만 조합하는거임??? ㅇㅇ(175.116) 21:52 8 0
6877400 쇼메 솔랭 존나 웃기게 하넦ㄱㄱㅋㅋㄱㄱ.real ㅇㅇ(49.166) 21:52 27 0
6877399 사일러스 존야회전권 쵸비가 대회에서 쓰지 않았음?? ㅇㅇ(1.254) 21:52 46 0
6877398 눈치 좀 있는 애들은 쇼메가 페이커한테 리스펙 1도 없다는거 알걸? [1] ㅇㅇ(193.32) 21:52 17 0
6877397 눈치 좀 있는 애들은 쇼메가 페이커한테 리스펙 1도 없다는거 알걸? [1] ㅇㅇ(193.32) 21:52 7 0
6877396 눈치 좀 있는 애들은 쇼메가 페이커한테 리스펙 1도 없다는거 알걸? [1] ㅇㅇ(193.32) 21:52 14 0
6877395 그냥씨발 롤갤에 글쓰고 댓글달린거 보다보면 현타가옴 네보미선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2 9 0
6877394 존야회전<<사일만 됨? [1] 제너럴_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2 8 0
6877393 속보) 실시간 솔랭 페쇼대전 근황 ㄷㄷㄷㄷㄷㄷ.jpg [2] ㅇㅇ(175.195) 21:52 50 2
6877392 조이로 사일 압도 못한거부터 끝난 게임임 ㅇㅇ(119.203) 21:52 26 2
6877391 럭스의 「전 남자친구」 후보 4명...JPG [2] ㅇㅇ(121.178) 21:52 37 2
6877390 레드버프 피차는거봐 ㅋㅋㅋ ㅇㅇ(124.58) 21:52 1 0
6877389 역시 담원처럼 이기네 5옵션으로 ㅇㅇ ㅇㅇ(115.126) 21:52 10 0
6877388 스포)쇼메승 ㅇㅇ(223.39) 21:52 10 0
6877387 속보)쇼메이커 1300점 돌파 [2] ㅇㅇ(119.201) 21:51 44 2
6877386 칸 우승하면 역체탑이지? ㅇㅇ(223.62) 21:51 3 0
6877385 잡기술로 몇 초를 버티노 ㅋㅋㅋㅋㅋㅋ ㅇㅇ(118.34) 21:51 7 0
6877384 존야회전권 뭐냐ㅋㅋ ㅇㅇ(218.145) 21:51 2 0
6877383 팀원땜에 롤드컵+플레이인 통과한것들이 쵸비빠는거 개 극혐 ㅇㅇ(118.47) 21:51 8 0
6877382 탈론 시발 아까부터 그냥 쳐박네 ㅋㅋ ㅇㅇ (59.1) 21:51 3 0
6877381 롤갤 민심체크 한번 부탁한다 [1] ㅇㅇ(106.101) 21:51 11 2
6877380 쇼메이커 솔랭은 19년도 느낌나게 하네 [1] ㅇㅇ(119.203) 21:51 29 0
6877379 커즈 << 슬슬 보고싶음 ㅇㅇ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1 9 1
6877378 나도 같이 보자 뭔데??? [4] ㅇㅇ(180.66) 21:51 40 0
6877377 존야회전권 ㅋㅋㅋㅋㅋ 굉크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1 10 0
6877376 존야회전베기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3.39) 21:51 2 0
6877375 30초만에 다시 똥메이커ㅋㅋㅋ ㅇㅇ(58.227) 21:51 7 0
6877374 렉사이 뭐냐 ㅈㄴ잘하네 ㅋㅋ ㅇㅇ(219.250) 21:51 1 0
6877373 좆메이커 존야 돌기권 ㅋㅋ ㅇㅇ (59.1) 21:51 6 0
687737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1.166) 21:51 0 0
6877371 근데 비록 쵸비가 제일잘하는선수는 아닐지라도 ㅇㅇ(211.219) 21:51 20 0
6877370 ㅈ메이커 컷 ㅋㅋ lnx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1 5 0
6877369 존야도발권 ㄷㄷㄷ ㅇㅇ(112.150) 21:51 5 0
6877368 응 겜은 이겼죠 ㅋㅋㅋㅋㅋ ㅇㅇ(175.117) 21:50 18 0
6877367 엄메이커 샷다운 ㅋㅋㅋㅋ ㅇㅇ(39.123) 21:50 5 0
6877366 대황메 병신ㅋㅋㅋ ㅇㅇ(218.145) 21:50 3 0
6877365 쇼메 존야 방향돌리기 개웃기네 ㅋㅋㅋㅋ ㅇㅇ(124.58) 21:50 1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