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담원기아.. 아직 긴장해야되는 이유....jpg앱에서 작성

ㅇㅇ(175.223) 2021.10.23 01:13:37
조회 62986 추천 1,877 댓글 164
							

7fed8277b4826af551ef87e444817c73b102547996bfa4e97e33e4e73232

"롤의 신" 양대인 감독님이 짠
전설의 1군은 아직도 출전한 적이 없음ㄷㄷ

추천 비추천

1,877

고정닉 111

5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리그 오브 레전드 갤러리 이용 안내 [314] 운영자 20.10.26 269317 120
7906561 포지션끼리 싸우는거보면 그거같음 [1] w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8 4 0
7906560 라인 ck만 봐도 첼린져 서폿들은 롤을 잘함 이타적 ㅇㅇㅇ(223.38) 17:38 5 0
7906559 씨발 롤체 버그존나많네 ㅇㅇ(39.7) 17:38 1 0
7906558 급식충 잼민이픽=담원, 꼴페미 한녀픽= 슼 [2] ㅇㅇ(223.62) 17:38 20 0
7906557 아니 루종이 안티팬머임??? [1] 퐁당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8 7 0
7906556 한상용 더샤이 관련 최근 발언.TXT [3] ㅇㅇ(211.58) 17:38 64 0
7906555 솔직히 탑이 젤 어려움 매좆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8 15 0
7906554 지금 농심 쎄보인다고 하는새끼들 특징 ㄹㅇ) [2] ㅇㅇ(58.236) 17:38 20 2
7906553 교회여동생 남친생기면 우짜냐.. [2] ㅇㅇ(125.190) 17:37 58 0
7906552 제라스서폿 선제공격으로 1800원 뜯음 ㅇㅇ(180.228) 17:37 11 0
7906551 플탐 35시간 미드 골4면 어느정도 재능이냐? ㅇㅇ(39.7) 17:37 6 0
7906550 쵸비<---아겜가면 나이트한테 ㄱㄱ당할게 뻔함ㅋㅋ ㅇㅇ(39.7) 17:37 2 0
7906548 라인별로 급나누는게 웃긴 이유 ㅇㅇ(59.17) 17:37 40 0
7906547 (딸깍딸깍) 피지컬 지렷다 ㅋㅋ [1] 야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7 42 0
7906546 첫인강 비호감 원탑 [3] 대구보건대방사선과김현욱(58.231) 17:36 49 2
7906545 쵸비<- 걍 나이트 하위호환..ㅇㅇ [1] ㅇㅇ(59.151) 17:36 34 1
7906544 그웬은 라바돈 가는 ap도 아닌데 후반에 엄청쌔네 [1] ㅇㅇ(39.7) 17:36 33 0
7906543 롤하는데 여친이 쥬지빨면어떰 [2] 한남댕루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6 74 0
7906542 물리학자가 멋있냐 공학자가 멋있냐 ㅇㅇ [4] ㅇㅇ(112.160) 17:36 32 0
7906541 정글몹 경험치 골드 너프해야함 ㅇㅇ(1.228) 17:36 8 0
7906539 하나 확실한건 롤드컵우승은 돈으로 못함. ㅇㅇ(39.7) 17:36 19 0
7906538 나 올인 처음봤는데 젠지 우승못한 이유를알겠노 ㅋㅋ ㅇㅇ(59.17) 17:36 21 0
7906537 정글하는데 씨발 좇같네 [4] ㅇㅇ(1.229) 17:35 40 0
7906536 올해 쵸독들을 경계해야되는 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06.72) 17:35 36 1
7906535 20분4코어그웬존나쌔네시발 ㅋㅋㅋㅋㅋ [5] ㅇㅇ(211.181) 17:35 54 0
7906534 보충역이면 사실상 면제냐? [1] ㅇㅇ(223.38) 17:35 15 0
7906533 분노의 슼갈언냐가 빡대가리들 보라신다 ㄷㄷ [1] ㅇㅇ(106.101) 17:35 38 1
7906532 혁룬과 잭펠리오스같아서 귀여움 [4] 퐁당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5 32 0
7906531 키 177인데 덩크 못하는 이유가 뭐임 [1] ㅇㅇ(106.101) 17:35 38 0
7906530 도파의 도구론에 대해 알아보자...JPG [8] 야필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5 66 4
7906528 방금 핵붕이방 디코 담원탑...JPG [2] ㅇㅇ(211.58) 17:34 71 0
7906527 인터넷에서한녀욕하며딸딸이치는새끼들이ㄹㅇ불쌍한인생이지.. [1] 힌개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4 32 0
7906526 사미라너프전 잡는팀이 무조건이겻는대 ㅇㅇ(121.176) 17:34 11 0
7906525 다음주 직급모임 안가는 핑계 머로할까 [1] ㅇㅇ(220.77) 17:34 20 0
7906524 이대남들은 ㄹㅇ 왤케 슼 못까서 안달이냐 [4] ㅇㅇ(59.14) 17:34 25 0
7906523 난 케리아 보고 잘한다고 생각한적이 없음 ㅇㅇ(175.223) 17:34 23 0
7906522 5라인 다해봤는데 의외로 미드가 제일쉽더만 ㅋㅋ ㅇㅇ(39.7) 17:34 23 0
7906521 솔직히 숟가락보다 망나니들이 더 극혐이긴함 ㅇㅇ(117.111) 17:34 10 0
7906520 페이커=유희 아님?.JPG [2] 유혁따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4 40 0
7906519 미드가쇼캐면 s급탑그냥구함 <<실제로한말 ㅋㅋ [2] ㅇㅇ(210.123) 17:34 51 0
7906518 피지컬 <-- 이게 롤에 왜 필요함 [1] ㅇㅇ(210.125) 17:33 27 0
7906517 롤 할줄 모르는 새끼들을 어거지로 겜 껴준게 도구인데 ㅇㅇ(211.211) 17:33 14 0
7906516 lck의 최근 국제대회 메이저리그 상대 전적.txt ㅇㅇ(106.102) 17:33 14 0
7906515 ㄹㅇ 늙어도 이렇게 늙고싶네 [4] 매좆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3 91 0
7906514 ㄴ짤개처럼햝으며삽입후질싸 [1] ㅇㅇ(59.151) 17:33 46 0
7906513 생각해보니까 여자새끼들 진짜 개좆같지 않냐??? [4] ㅇㅇ(175.116) 17:33 69 2
7906512 탑솔<피지컬라인인척 좆됌 야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3 46 0
7906511 서포터는 거리조절면에서 좀 편한감이 있긴한데 [1] ㅇㅇ(8.38) 17:32 18 1
7906510 방금 뜬 담원 더샤이 찌라시.JPG [2] ㅇㅇ(211.58) 17:32 11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