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념글요청)) 양대인 “페이커 무조건 주전으로 쓰지 않겠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82.225) 2020.12.03 09:47:27
조회 92317 추천 1,435 댓글 426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e7064ec9656026aae85cc839988ab0f73178b43c0c948ab141acb3b4b9c22ea0a38166d4d890851aef38feccc669374f47d5acb79e43569fffe809c511f52afa6979050ec6261591a7c9ed911461659beb35f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e7064ec9656026aae85cc839988ab0f73178b43c0c948ab141acb3b4b9c22ea0a6646691d8943d8e95e3fbe92a7800e89bb12279b81470c4f976bc3772ed37c3640f8dc42692fe48688ad86817030fe0a1421



또 슼갈한테 묻히겠노..

롤 이야기 : 담원은 2020 롤드컵 우승팀이다.

추천 비추천

1,435

고정닉 185

136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LCK 일정] KT vs T1 / GEN vs HLE [292] 소라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17 119521 753
공지 리그 오브 레전드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142] 운영자 20.10.26 122173 58
1612202 트페근데 암것도안하노 ㅇㅇ(110.70) 19:24 4 0
1612201 아니 어떻게 선수 이름이 쭈스야 ㅋㅋㅋㅋ ㅇㅇ(180.83) 19:24 8 0
1612200 월클빤스렄 ㅇㅇ(115.21) 19:24 1 0
1612199 저거보고 센스잇다는건 브실골아니냐 탱글도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4 21 0
1612198 역천괴 ㅋㅋㅋㅋㅋㅋ ㅇㅇ(117.111) 19:24 3 0
1612197 슼 불리하니까 클템 텐션 떨어진거 나만 느끼냐 [1] ㅇㅇ(121.157) 19:24 18 0
1612196 티원 진짜 솔랭 보는 느낌임 ㅇㅇ(14.63) 19:24 17 0
1612195 나르 텔 빠졌노 ㅇㅇ(58.79) 19:24 3 0
1612194 그래도 작년 나름3등탑출신인데 ㅇㅇ(175.201) 19:24 22 0
1612193 도망 월클 역천괴 ㅋㅋ ㅇㅇ(223.39) 19:24 4 0
1612192 뭐하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3.62) 19:24 0 0
1612191 이야 이건 잘했네 ㅇㅇ(121.185) 19:24 2 0
1612190 영웅퇴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11.35) 19:24 4 0
1612189 페독 아닌데 클로저가 페이커보다 나은점이 없는거 같음 [2] 국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4 55 0
1612188 미친 빤스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21.163) 19:24 4 0
1612187 중세게임갤러리<<<여기 근근웹 2중대임? [5] ㅇㅇ(110.70) 19:24 46 0
1612186 빤스런 미쳤노 이기 ㅋㅋㅋㅋ ㅇㅇ(121.191) 19:23 13 0
1612185 센스보소ㅋㅋ ㅇㅇ(223.62) 19:23 4 0
1612184 빤스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ar_M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3 3 0
1612183 도망의 케리아 ㅋㅋㅋㅋㅋ ㅇㅇ(221.166) 19:23 5 0
1612182 런 ㅋㅋㅋㅋ ㅇㅇ(124.50) 19:23 0 0
1612181 응리아 ㅋㅋㅋㅋ ㅇㅇ(117.111) 19:23 1 0
1612180 추측) 라인전은 케리아가존나잘해서이긴듯 ㅋㅋㅋㅋㅋ 힘을숨긴골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3 38 1
1612179 클로저 요네들고 트페 발묶는것만해도 잘하는거아님? ㅇㅇ(115.140) 19:23 23 0
1612178 쭈스 뭐하노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82.211) 19:23 5 0
1612177 . ㅇㅇ(39.112) 19:23 21 0
1612176 빤스런 ㅋㅋ GooDl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3 4 0
1612175 진지하게 즙지르 그리운데 나만그럼? ㅇㅇ(119.192) 19:23 17 0
1612174 이번 시즌 가장 어이없는 말 담젠슼 ㅇㅇ(114.129) 19:23 17 0
1612173 지금 클로져 닉 가리면 페이커랑 구분안될듯 ㄹㅈㅁ(123.99) 19:23 6 0
1612172 칸나는 도란한테 진짜 3세트 내내 개쳐맞네 (182.225) 19:23 9 1
1612171 잼구랑 닮은 연예인.... [1] ㅇㅇ(117.111) 19:23 42 0
1612170 클템 클로저언급하지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11.203) 19:23 23 0
1612169 탑시팅그렇게해줫는데도 시에스30개차이 ㅋㅋㅋㅋ ㅇㅇ(1.234) 19:23 6 0
1612168 칸나새끼는 뭔일이있었냐 ㅇㅇ(49.170) 19:23 9 0
1612167 ??? : 정말 쓰레기같은 경기력이군 “구좆마좆” ㅇㅇ(125.134) 19:23 26 4
1612166 폭탄목걸이형 탑솔러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75.223) 19:23 6 0
1612165 딜 밸런스 저리 ㅈ창나게 픽해놓고 어케 이김? 무희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3 8 0
1612164 왜 ad는 존야 안만들어줘 씨발??????????????????? 롤할사람로아할사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3 25 1
1612163 블랭크 생각보다 잘하는데 머냐 [2] ㅇㅇ(122.37) 19:23 32 0
1612162 롤 선수 상향평준화 되느거 맞아? ㅋㅋㅋ ㅇㅇ(218.152) 19:23 14 1
1612161 쵸비 >> 유칼 >= 클로저 이거네 ㅋㅋ ㅇㅇ(61.84) 19:23 5 0
1612160 혹시 롤 고수님들 지금 레오나 탈진안든이유가뭔가요? [2] ㅇㅇ(119.205) 19:23 30 0
1612159 탑 2웹넘게태웠는데 cs차이.30개 ㅋㅋㅋㅋㅋㅋ ㅇㅇ(119.201) 19:23 30 0
1612158 올해 제일 웃긴개소리 : 포스트 우지, 구마유시 ㅋㅋㅋㅋ [2] ㅇㅇ(121.157) 19:23 64 1
1612157 몰락한 팀 특징 = 나오지도 못하는 유망주가 유일한 희망임 ㅇㅇ(118.235) 19:23 29 0
1612156 케리야 절대 상체 못 봐줌 시발 ㅋㅋㅋㅋ ㅇㅇ(39.7) 19:23 41 0
1612155 폭탄 목걸이 연전연승 [1] ㅇㅇ(175.214) 19:22 4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