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 : "대표님... 씨맥감독이 KT를 잡았다는데요..?"앱에서 작성

ㅇㅇ(223.62) 2024.06.13 18:47:39
조회 41030 추천 850 댓글 107
														

7fed8272b58469f751ee8fe04784747379381f7c98ca1186f2807d5e38ea05




















74e4d27fbd8160ff3cef8fe11484276b2781d2c12c209923f62b45de1b2b115a0ba304b7e416e9206b9b22f3b5bfe7405a21

"축하한다 대호야"

추천 비추천

850

고정닉 44

18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이슈 [디시人터뷰] '좋아해요'로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최하슬 운영자 24/07/17 - -
AD [AFK: 새로운 여정] 사전예약 진행 중! 운영자 24/07/18 - -
AD [메탈슬러그: 각성]GRAND OPEN! 운영자 24/07/18 - -
뉴스 롤 챔피언으로 즐기는 뱀서, 집중포화 PvE 모드 출시 [1]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7.19 391 0
공지 리그 오브 레전드 갤러리 이용 안내 [36] 운영자 24.04.09 33883 23
1835387 속보) 티원 공지 고트레인(175.117) 02:32 13 1
1835386 우범이형 존나 해맑은거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58.125) 02:32 7 1
1835385 10분쯤에 안딜 젝스한테 왜 선궁쓴거냐? ㅇㅇ(118.235) 02:32 2 0
1835384 솔직히 고스트가 드레이븐은 구마유시보다 잘함 [2] ㅇㅇ(39.7) 02:32 11 0
1835383 롤갤에서 두두>>도란 아니었냐? ㅇㅇ(223.62) 02:32 9 0
1835382 개좆즙은 한번도 못받았을 케리아 간식 ㅇㅇ(115.136) 02:32 17 1
1835381 20서머 고스트는 잘했었는데 [3] ㅇㅇ(106.102) 02:32 10 0
1835380 텔포 삭제해야됨 롤갤러(180.233) 02:31 9 0
1835379 모또엔폴이 브리온의 제오구케임 ㅇㅇ(175.192) 02:31 8 0
1835378 광마갤 사람 새기들 아니네 [2] ㅇㅇ(183.106) 02:30 63 3
1835377 기인이 올해 걍 먹은거임? [1] 롤갤러(116.44) 02:30 22 0
1835376 롤판 엘 클라시코가 젠지 티원 맞음? [1] ㅇㅇ(223.39) 02:30 15 0
1835375 폭스는 근데 미드말고는 잘하는 픽이 정해져있는 느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0 8 0
1835374 스매쉬가 한화전에 나오면 더 크게 박살날텐데 ㅇㅇ(175.116) 02:30 10 0
1835373 조규남 참 안타깝다 [2] ㅇㅇ(175.120) 02:30 24 0
1835372 브리온은 이제 한세트지고 돌림판 옘병만 안까면 롤갤러(223.33) 02:30 16 0
1835371 구마유시가 고스트보다 더 못하는거같은데 [3] ㅇㅇ(220.121) 02:30 43 4
1835370 바이 은근 괘안네 한타에서 ㅇㅇ(118.235) 02:29 13 0
1835369 놀이터컵 어쩌고... 웅얼웅얼 오투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9 18 2
1835368 쵸비가 힘들어하는게 신드라계열임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9 27 0
1835367 씨맥 업적 ㅇㅇ(118.235) 02:29 12 0
1835366 제드 탈론 암살자 메타 왜 안해줌? [4] ㅇㅇ(36.38) 02:29 33 0
1835365 광동은 두두까지 못하니 답이 없네 ㅇㅇ(223.62) 02:29 9 0
1835364 브리온은 그나마 주도적이었던 기드온 거세시킨게 레전드임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9 10 0
1835363 그만 싸우고 바선생 행복사 영상이나 봐 롤갤러(61.84) 02:29 15 1
1835362 다른건 몰라도 데프트>구마유시는 아니지않냐?? ㅇㅇ(106.101) 02:28 15 0
1835361 담원 켈린 갈면 t1 젠지 한화 이김? 롤갤러(175.195) 02:28 13 1
1835360 샌박은 근데 그리핀 담원에 왜 묶이는거임? ㅇㅇ(124.57) 02:28 18 1
1835359 개인적으로 밴픽 잘한다고 느끼는 감독 롤갤러(121.185) 02:28 10 0
1835358 샌박도 서밋 온플릭 도브 였나 이때 좀 가닥있는 팀 아녔냐 [4] ㅇㅇ(58.125) 02:28 23 0
1835357 근데 요즘 비디디는 라인전에서 상대 압도하는거 잘못본듯? ㅇㅇ(211.217) 02:28 13 0
1835356 와 생각해보니 22, 23월즈도 ㅇㅇ(221.161) 02:28 22 0
1835355 그만 싸우고 바선생 행복사 영상이나 봐라 롤갤러(61.84) 02:28 5 0
1835354 샌박은 크로코 프린스 있을때 고점찍고 내리막인게 아쉽지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7 17 0
1835353 ㅋㅋㅋ FOX전 오너 그와중에 2강타 의식하고 2000쯤에 강타 썻네 [2] 롤갤러(125.190) 02:27 62 1
1835352 쇼메는 유관력이 없음 은근 쵸비과임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7 44 0
1835351 여자가 회색 정장바지 입으면 무슨 직장임? [8] 롤갤러(210.117) 02:26 68 0
1835350 영재도 이제 lck에서 기회 그만 받아야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6 11 0
1835349 영재 <-- 이새끼 또나오면 최우범 따귀 맞아야함 [1] ㅇㅇ(112.168) 02:26 33 0
1835348 페이커는 신기한게 아지르 같은 개똥챔은 잘하면서 [3] ㅇㅇ(223.38) 02:26 28 0
1835347 그리핀 담원 샌박 동시에 돌풍 일으킨게 기적임 [5] 롤갤러(121.132) 02:26 58 1
1835346 내일 티원 밴픽 자기들이 원래하던스타일로 나올듯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6 45 1
1835345 근데 카리스 같은 놈들은 씨드백으로 교정해주고싶긴 함 [2] ㅇㅇ(39.7) 02:26 22 0
1835344 2라의 씨맥 또 시작임? 또 브리온한테 닦였네? ㅇㅇ(223.39) 02:25 13 0
1835343 폭스 경기 다시보기 봤는데 개또라이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5 48 0
1835342 씨맥도 젠지,한화,슼 스쿼드 였음 우승 밥먹듯 했지 [1] 롤갤러(222.113) 02:25 22 0
1835340 이게 역체갈이구나 진짜 존나 무섭다 ㅇㅇ(1.237) 02:25 55 2
1835339 페이트 <~ 의외로 아프리카 멸망전 초창기 멤버임 ㅇㅇ(211.36) 02:25 3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