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이게 딱 젠지 그랜드슬램의 현실이지 ㅋㅋㅋㅋ앱에서 작성

ㅇㅇ(223.39) 2024.06.18 01:30:30
조회 23399 추천 123 댓글 116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06d2ca04483d3d6cbb6b5c6c4044f179093efd7f25dd43251e5e3c566de7f9aba67e5

작년은 페이커니까
화제였던거지


쵸비는 월즈를 먹든 그슬을 하든
아무도 안알아주는게 현실임 ㅋㅋㅋ

근데 어차피 8강딱이라
그슬 할일도 없으니


^888룰888^
달성하는게 더 화제성
있을듯 ㅋㅋㅋㅋㅋㅋ

추천 비추천

123

고정닉 5

71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이혼하고 나서 더 잘 사는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08 - -
공지 리그 오브 레전드 갤러리 이용 안내 [32] 운영자 24.04.09 31214 19
1747151 난 근데 쇼메가 비디디 보다 나은지는 모르겠다 ㅇㅇ(112.169) 03:23 2 0
1747150 티원은 메타 적응하고 왔는데도 쳐발리는 건 문제가 있음 롤갤러(114.205) 03:23 0 0
1747149 같은 프로끼리도 차이나는건 왜일까? ㅇㅇ(220.121) 03:22 2 0
1747148 에포트가 ㄹㅇ 낭만치사량 아니냐 [1] 롤갤러(106.101) 03:22 13 1
1747147 칸나 얜 유럽가서 지투한테 쳐맞고 있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12 0
1747146 칸나 보니까 칸커페테에는 전설이다... [2] 롤갤러(118.40) 03:22 17 1
1747145 한화는 노답인게 아직도 도란한테 칼챔 시킨다는거 ㅇㅇ(211.217) 03:22 11 2
1747144 ㅋㅋ캡스 가시갑옷때리다 혼자뒤짐 ㅇㅇ(219.248) 03:22 5 0
1747143 도란 이새끼는 다란아 , 그리워요 돌란 이게 뭐라고 [2] ㅇㅇ(125.135) 03:21 27 1
1747142 도란 내세울게 한타밖에없었는데 요새진짜 못함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1 6 0
1747141 슼갈은 왜 말이 안통할까 [2] ㅇㅇ(1.250) 03:21 14 2
1747140 젠지디플 이제 경기 볼건데 중계 스트리머 추천좀 ㅇㅇ(220.70) 03:21 4 0
1747139 근데 쇼메 25분 이후 cs버리기 왜 하는거임? [3] ㅇㅇ(211.216) 03:21 22 0
1747138 t1 얘네 둘 다시 복귀 시키면 어디까지 가능? [2] 롤갤러(14.33) 03:21 29 0
1747137 하여튼 현세체원은 구마유시다 ㅇㅇ ㅇㅇ(223.38) 03:21 4 0
1747136 슼갈들은 왜 논리가 일관되지 못하네 롤갤러(122.47) 03:21 7 0
1747135 갤럭시는 ㄹㅇ 틀딱들만 쓰나보네 롤갤러(118.40) 03:21 7 0
1747134 서양인들 왜 소아성애자 많은지 알거같음 [1] ㅇㄹㅇㅁ(125.143) 03:20 17 1
1747133 사실 도란 까이는건 좀 억까긴해 [4] ㅇㅇ(112.169) 03:20 26 1
1747132 지금 신예가 유입되고 있다는것도 웃긴게 [1] ㅇㅇ(183.107) 03:20 16 0
1747131 보고왔는데 짱개즙갈들 ㄹㅇ빡쳣네 ㅇㅇ(118.235) 03:20 17 0
1747130 그동안 공떡 앱이랑 사 이트 여러개 쓰면서.. ㅇㅇ(14.36) 03:20 2 0
1747129 근데 티원은 사우디컵에서 미리 메타 적응하고 온 거 아님? [3] 롤갤러(114.205) 03:19 21 0
1747128 룰러는저따위폼으로 프로계속하고싶냐 ㅇㅇ(223.38) 03:19 20 0
1747127 발가락 모으는중 [1] ㅇㅇ(180.65) 03:19 19 0
1747126 Lck 하위권은 승패가 뻔하다고? ㅇㅇ(118.235) 03:19 14 0
1747125 지금 현재 폼은 도란> 제우스 맞음 [2] 롤갤러(222.234) 03:19 18 0
1747124 호령견들 주인님은 취미도 저급함. 롤갤러(58.226) 03:19 23 1
1747123 쵸비가 월즈우승vs애디가 1군승급 [2] 롤갤러(106.101) 03:19 26 0
1747122 아무리봐도 비디디가 쇼메보단 잘하는거같음 [6] ㅇㅇ(211.217) 03:18 43 1
1747121 진지하게 월즈는 담원 대신 kt가 가야됨 [4] 롤갤러(61.98) 03:18 33 1
1747120 본인 겟앰스킨 ㅁㅌㅊ? ㅇㄹㅇㅁ(125.143) 03:18 19 0
1747119 한화 ㄹㅇ 국제전 하는것좀 보고 싶노 ㅇㅇ(220.70) 03:18 9 0
1747118 행복하네 요즘 롤갤러(183.97) 03:18 18 0
1747117 슼갈들은 도란 켈린 맛을 좀 봐야한다니까 [7] ㅇㅇ(175.208) 03:17 47 0
1747116 난 쵸비 구마유시 조합 보고 싶긴 함 [3] 롤갤러(211.234) 03:17 35 0
1747115 정보) 쵸비는 우리집 강아지 똘이랑 월즈우승횟수가 같다 ㅇㅇ(223.38) 03:17 16 3
1747114 kc 한타꼬라지 ㅋㅋ 브랜드궁처맞고 5명다뭉쳐잇네 ㅇㅇ(219.248) 03:17 12 0
1747113 이제 장난으로 살해글 올려도 좆되겠네 ㅇㅇ(222.234) 03:16 49 1
1747112 한화 티원 다시 떠도 모르는건데 [3] 롤갤러(221.163) 03:16 40 0
1747111 칸나 ㄹㅇ 탑켈린이네 ㅇㅇ(112.169) 03:16 20 0
1747110 테스랑 한화 대결하면 좀 재밌을듯 [2] ㅇㅇ(211.216) 03:16 30 0
1747109 벽새 분수터져서 몸 부들부들 떠는거 보고싶다 [7] 매좆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6 52 0
1747108 하위권팀 경기 살리려면 합법토토나와야함 프로이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6 11 0
1747107 메시 오타니 쵸비 뉴진스 빠니깐 걍 삶이 쾌적함 [1] 롤갤러(211.234) 03:16 27 1
1747106 와 근데 스프링 서머 없어지는거 좀 슬프네 ㅇㅇ(175.126) 03:16 20 0
1747105 바이퍼티원가면 젠지잡을수있냐? [3] 롤갤러(116.125) 03:15 48 0
1747104 LCK 동부 병신들은 왜 교전조차 못하냐? [8] ㅇㅇ(220.70) 03:15 54 0
1747103 대상혁에 걸맞는 슈퍼팀좀 짜주셈 [6] 롤갤러(106.101) 03:15 4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