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페이커 선수 스킨 안 낀다고 뭐라하는건 웃기군요..앱에서 작성

아침의럭산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06.21 22:44:14
조회 33190 추천 1,243 댓글 186
														

0e9cf405c1841bf2239a8f90359c70691f1bf561cf19762b1152ef2e7c7ef4366b0950743db4803c0b270b247166544f0ee4df

만약 꼈으면 평소에 스킨도 안 끼는 놈이 50만원짜리 스킨 나왔다고 끼네 라이엇 스킨팔이 GOAT 광고혁이라 했을거잖아요?..

추천 비추천

1,243

고정닉 69

106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이슈 [디시人터뷰] '좋아해요'로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최하슬 운영자 24/07/17 - -
AD [AFK: 새로운 여정] 사전예약 진행 중! 운영자 24/07/18 - -
AD [메탈슬러그: 각성]GRAND OPEN! 운영자 24/07/18 - -
뉴스 [순정남] 젊은 게이머들은 안 쓰는 게임용어 TOP 5 [6]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7.18 465 0
공지 리그 오브 레전드 갤러리 이용 안내 [34] 운영자 24.04.09 33428 22
1817778 근데 쵸비 한정으론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57 0 0
1817777 개좆슼이 9승 +18 쳐찍었어도 좆망드립은 똑같이나옴 ㅇㅇ(211.215) 05:57 3 0
1817776 또 시작이네 ㅋㅋ 젠지는 핵폭탄급 재미 충전중인데 롤갤러(220.72) 05:57 7 0
1817775 애초에 23월즈우승팀이 로스터 유지한 채로 있는데 [1] 롤갤러(211.235) 05:57 18 0
1817774 결과가 정해진 만큼 재미없는 리그도 없음 [1] ㅇㅇ(211.217) 05:57 6 0
1817773 롤접고 이터널리턴하니까 ㅈㄴ행복하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56 5 0
1817772 lck 리그 왜보냐고 젠지 우승인데 ㅋㅋㅋ [1] ㅇㅇ(211.217) 05:56 15 0
1817771 어이러니한검 슼갈들이 ㅈㄴ까대서 생긴게 기캐쵸임 롤갤러(58.29) 05:56 5 0
1817770 지금이 엑소더스직후 2015년도 아닌데 ㅇㅇ(223.39) 05:56 11 0
1817769 lck 리그 꺽마 은퇴하면 진짜 안볼란다 쵸비혼자서 우승우승하겠지 ㅇㅇ(211.217) 05:56 19 0
1817768 왜 젠지가 압도적인거임? [7] 롤갤러(112.169) 05:55 62 1
1817767 정작 젠지가 리그 중에 1패하면 그 경기 뷰어쉽 존나 높을걸? 롤갤러(114.205) 05:55 18 1
1817766 순혈짱깨5인방으로 월즈먹는날이 올까 싶네 롤갤러(106.102) 05:55 10 0
1817765 근데 젠지노잼=쵸비찬양하는건데 ㅇㅇ(220.92) 05:55 16 1
1817764 젠지 9승 +18 ㄹㅇ 씹노잼인데 [2] ㅇㅇ(106.102) 05:55 25 1
1817763 lck 노잼드립 나오면 티원이 ㅈ된거라는데 진짜임? [2] 롤갤러(116.33) 05:55 16 2
1817762 9개구단은 어떤식으로든 슼갈들한테 욕먹게되있는듯, [1] 롤유저(220.76) 05:55 13 1
1817761 진짜 슼 쳐박으니까 좆망드립나오네 ㅋㅋㅋ [2] 롤갤러(58.29) 05:54 36 1
1817760 근데 왜 리그가 재미없다하는거임 이번에 업셋나온거 꿀잼인데 ㅋㅋ [1] 롤갤러(125.190) 05:54 33 1
1817759 이번시즌 내가 안보는 경기들 특징 ㅇㅇ(121.145) 05:54 16 0
1817758 리그 양극화되면 망하는거야 그냥 ㅇㅇ(211.217) 05:54 11 0
1817757 지금 1등말고 2~6위 순위경쟁 ㅈㄴ치열한데 뭔 [2] 롤갤러(211.235) 05:54 43 1
1817756 즙 차라리 코르키 하는게 낫지않음? [2] ㅇㅇ(211.234) 05:54 12 0
1817755 정작 lck가 가장 재미없었던 시기 22 스프링인데ㅋㅋㅋ 롤갤러(114.205) 05:54 21 0
1817754 플옵 정해진거 맞잖아 젠딮한킅티광 ㅇㅇ(211.217) 05:54 9 0
1817753 하루종일 탕탕특공대 했더니 머리가 어지럽네 ㄹㅇ aps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53 26 0
1817752 어제 세운 젠지 신기록은 거의 의미없긴 해 [2] ㅇㅇ(106.102) 05:53 44 0
1817751 구마유시 제우스 이상혁 롤갤러(121.141) 05:53 8 0
1817750 테이크 오버도 노래 나름 좋네 ㅇㅇ(106.101) 05:53 6 0
1817749 ㅋㅋ 어제 피어엑스가 업셋핶는데 좆망드립은 머임 ? [1] 롤갤러(58.29) 05:53 16 0
1817748 슼이 쳐박으니까 갑자기 리그가 재미없다고 불만을 쏟아내는 그 무리들 ㅋㅋ 롤갤러(125.190) 05:53 26 1
1817746 작년 서머인가 스프링이 제일 꿀잼아니였냐? tut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53 15 0
1817745 구마는 근데 왜 까는거임??? [1] ㅇㅇ(223.39) 05:53 15 0
1817744 아침부터 대회얘기 열정적으로 하는거보니 보기좋구나 [1] 못댄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53 26 0
1817743 유튜브보면 msi 젠지우승한거 왜 기록없앨라고함? [2] ㅇㅇ(114.201) 05:53 21 2
1817742 브리온 승리 vs 젠지 패배 [1] ㅇㅇ(211.215) 05:53 12 0
1817741 슼갈들 즈그팀 좆망하니까 슬슬 그패턴 나오노 [1] 롤갤러(211.234) 05:52 14 1
1817740 왜 이렇게 요즘은 시합이 역동성이 줄어든 느낌이지? [2] 롤갤러(211.244) 05:52 50 0
1817739 이제 플옵 6자리도 기대안되는거 아냐? ㅋㅋ [4] ㅎㅌ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52 33 1
1817738 리그 존나 재밌는데 롤갤러(14.47) 05:52 17 0
1817737 페이커 트타로 POG받은거보니까 트타잘하는듯 ㅇㅇ(223.39) 05:52 9 0
1817736 와 이 선수는 ㄹㅇ 트타에 자신있나보네 ㅋㅋㅋㅋ [6] ㅇㅇ(223.39) 05:51 96 15
1817735 실력이뛰어난것도 뭐라하네 슼갈은... 롤유저(220.76) 05:51 12 0
1817734 팩트는 강팀하고 약팀 격차는 계속 커진다는거임 ㅇㅇ(211.215) 05:51 11 0
1817733 젠지 이새기들은 왜캐 잘해서 LCK를 노잼으로 만들지? 롤갤러(125.190) 05:51 27 0
1817732 캡스는 ㄹㅇ 데뷔 이래 페이커보다 아래였던적이 없음 ㅇㅇ(218.101) 05:50 15 0
1817731 구제혁 ㅇㅇ(211.177) 05:50 11 0
1817730 중국 뷰어십 떨어진 거는 인기 선수들 다 은퇴해서 그런건데 롤갤러(114.205) 05:50 1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