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궁금) 진지하게 도란은 뭘로 고평가 하는거임???????앱에서 작성

ㅇㅇ(223.38) 2024.04.21 21:03:51
조회 19708 추천 310 댓글 136
														

79eaf57ec78669fe239c8f904e9c706d14094931ae1458e58b473d7c5831569568e204f8be95b96047c86d0b44ddd2fc99cdae

08ee8602b0811e8323ed81e6419c706404fa581c6cd4c61df5ee2510e9e9a9097a4f8c6434c69cfd955e6722e061e8c19259e8

라인전을 잘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타선수들 언급도르도 없고

7b9f8774b2821efe23edf2e6479c70197b496bab5b213564d6d991c6725cf11dccf9fd6ba3448f99671931695db33aded1d48f3e3a86

0c9bf271bd8168f123ea82964e9c70689421a1e238130013c23f647e9ebc4e9c0dd5da797a74459d1a8214cf8593b665a612cbf7

아트 잡고 렉사이한테 털리고 렉사이 잡아도 아트한테 털리는데 뭐임? 진지하게 쓰리핏으로 빨리는건 아니지?











.
.
.








75ee8276c3866ef023ee8f93429c706904d7fdfebe6e3b5707a48c051da5d79a7857043f871e50e31dee281d1be95e35b9f182

이제 5번은 사라지겠네

78e88203c4f71af023ea85e14e9c706ab046380f4e5f4792de47e9859bace8a6febbcdccc4e4fded4e18fb3ca58164972f8d944697

7fe9877eb58019f023e68fe6409c7069e649fcf645bad9ad5c578eec329f896d7db9d278a006b991b38369b63a621e8864fa240a

75e88476b0801df223ec80ed419c701ba4a7d2b7030814e3edc97099aa813bef93a8690095412778d1a95662439e9cc392c003f9

추천 비추천

310

고정닉 6

1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어떤 상황이 닥쳐도 지갑 절대 안 열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5/20 - -
뉴스 [롤짤] "MSI 우승 이리 와!" 리헨즈의 신들린 그랩 [2]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5.20 181 3
공지 리그 오브 레전드 갤러리 이용 안내 [18] 운영자 24.04.09 12509 9
846199 따지고보면 페이즈 단점이 없는거 아님? [1] 롤갤러(1.11) 09:06 6 0
846198 요번 라인스왑은 전에 햇던거보다 재밋고 빠름 롤갤러(39.7) 09:06 0 0
846197 클템이 페이커 오리아나 저격한게 ㅈㄴ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롤갤러(121.171) 09:06 11 0
846196 작년 서머 제오구케 << 역대급 동부 수준이었음 롤갤러(1.247) 09:06 2 1
846195 18이전 월즈가 어땠는지 암??????? ㅇㅇ(112.152) 09:06 4 0
846194 그미드 17msi 결승때 퍽즈한테 숨도 못쉬고 라인전 강간 당했는데 롤갤러(118.235) 09:06 5 1
846193 기제킹퍼두모도클라 롤갤러(211.234) 09:06 5 0
846192 형들 해석 부탁 드립니다. [2] nay8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6 7 0
846190 클템 : 도란은 고평가를 하기가 힘들다 ㅇㅇ(58.123) 09:05 20 0
846189 머야 MSI 벌써 끝났어? 왜 이번엔 뉴스나 이런게 하나도 없지? [2] 롤갤러(211.234) 09:05 12 0
846188 오너 ㄹㅇ불쌍해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5 12 0
846187 근데 아직도 블리츠 잘하면 메라소리나오는게 신기하네 [2] ㅇㅇ(118.235) 09:05 19 0
846186 msi 1티어픽 롤갤러(123.212) 09:05 13 0
846185 개인적으로 재앙스도 거품이 상당히 많이 끼어있다고 봄 [1] 롤갤러(1.11) 09:05 19 2
846184 페이즈 리그결승만 그냥 역대급 저점 뜬건가 [1] ㅇㅇ(61.39) 09:05 32 0
846183 아니 아시안 게임 스무스하게 우승하지 않았음? ㅇㅇ(211.234) 09:04 12 0
846182 페이커가 못해진줄 알고 2005년 경기부터 하이라이트 찾아봄 [1] ㅇㅇ(39.7) 09:04 24 1
846181 쵸비보다 잘하는 애가 나올 수가 있나 ㅇㅇ(110.70) 09:04 6 0
846180 최기명 몇년전에 프로하다가 포기한애아님?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4 27 0
846179 근데 쵸비는 우승해도 감동이 없긴하다 [4] ㅇㅇ(223.39) 09:04 31 0
846178 지금카톡나만안됨? [1] 롤갤러(211.234) 09:04 10 0
846177 광동 원딜바뀌는거임? ㅇㅇ(193.38) 09:04 15 0
846176 도란 두두랑 비교하면 경기 일으키는게 씨발 ㅋㅋㅋ [2] 아마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4 20 0
846175 t1만큼 정글 빵빵한 팀이 어딨다고 ㅇㅇ(61.43) 09:03 11 0
846174 본인 상대 아리나오면 오나홀준비함 [1] ㅇㅇ(211.36) 09:03 39 0
846173 한량이랑 비슷한 의미의 용어 뭐였지?? [7] 롤갤러(39.124) 09:03 39 0
846171 이짤은 뭐냐 롤갤러(118.235) 09:03 18 0
846170 광동은 서머 정규순위도 중요할듯 ㅇㅇ(121.133) 09:03 10 0
846169 제오구케 갈자 그낭 제발 [5] ㅇㅇ(110.35) 09:03 48 0
846168 쵸독 입장에서 페이즈한테 고맙노 [2] ㅇㅇ(223.39) 09:03 30 0
846167 역사적으로 그팀 정글은 평가가 좋았던 적이 1번도 없다 [3] 롤갤러(1.11) 09:02 38 2
846166 광동 1,2,3군 원딜이 인방BJ한테 밀릴 정도로 못함? [1] 롤갤러(1.11) 09:02 30 0
846165 뎊베는 복권 언제 터질까 ㅇㅇ(223.39) 09:02 8 0
846164 바텀 최기명 에디는 시발ㅋㅋㅋㅋㅋ어이가없노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2 98 0
846162 ㄹㅇ 18ig 전엔 기록 말소 시켜야 하는거 아님? ㅇㅇ(118.235) 09:02 16 0
846161 최기명 나이 꽤 많지 않나? 다시 프로데뷔한다고? 아마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2 12 0
846160 얘들아 어서 여기로 먹을 것을 보내라! ㅇㅇ(101.235) 09:02 5 0
846158 이쯤되면 lpl 리그 수준도 지금 의심해봐야 하는거 아님? [1] ㅇㅇ(61.39) 09:01 24 0
846157 프로게이머도 은근 빡센 직업이네 [3] ㅇㅇ(49.161) 09:01 50 0
846156 쵸비랑 오너 같이뛰는거 보고싶긴함 [2] 롤갤러(223.38) 09:01 30 0
846155 23젠지 << 애초에 프리시즌평가 최하위팀 [1] ㅇㅇ(58.123) 09:01 36 1
846154 근데 페이커는 은퇴하기 전까지 월즈 한번 더 먹을 수도 있음 [1] 롤갤러(1.11) 09:01 25 1
846153 삼육구정도가 도란으로 이길수있는 마지노선임 [1] 롤갤러(223.33) 09:01 28 0
846152 아 존나졸리다 Perio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0 14 0
846151 강한미드가 강한정글을 만든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0 17 0
846150 오더 하는애들보면 다 팀에서 서열높은애들이 ㅇㅇㅇ(125.243) 09:00 14 0
846149 그럼 광동 불은 바로 버리는거임? [4] Rak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0 101 0
846148 양심고백)그동안 도란 쮀스담당일진이라고 올려침 [2] 롤갤러(59.10) 09:00 30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