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발탄 때 잃었던 나작바를 되찾았는데......txt앱에서 작성

ㅇㅇ(223.62) 2021.05.09 17:37:17
조회 23018 추천 249 댓글 156
							

viewimage.php?id=21b2c332e4c033&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8823189c096dc70d0ebb54bd6f5611e7e73cad54f9d8ae33b25aa931ed9e11a9792de61672ca9fb8c8205269a7f803929c8f1af3df38976230dcd4b1c1315a8

맨 밑에 세 줄 요약 있음

작년에 만난 나작바랑

같이 천천히 성장 중이었는데

발탄 출시되던 주에 걔가 확 렙업하더니

나는 1424인데 나작바가 1445 먼저 찍더라고

난 3333이고 걘 333인데 딜러는 남아돌고

서폿은 없어서 모셔가는 상황이니

트라이팟 먼저 가보라고 했는데

그 이후부터 금요일 저녁마다 어떤 워로드가

고정파티로 데리고 가더라고

그거보고 빡쳐서 딜러컷 1460도 찍고

보석작 트포작 33333작 다 하고

viewimage.php?id=21b2c332e4c033&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8823189c096dc70d0ebb54bd6f5611e7e73cad54f9d8ae33b23a8c74cdeb713c69288a6af3faabaae2c8ee9093bf89550fa1bfdf7


지금은 15층 진입해서 다시 같이 다니는데

발탄만큼은 같이 안 다님....그 이유가

출시부터 같이 해온 고정팟

빠지긴 미안하다고 해서 따로 다니다가

그 파티 한 명 사정 생긴 주가 생겨서

한번 껴서 간 적 있었거든

아르고스까지만해도

내 핑만 보고 쫄래쫄래 따라오던 애가

위치부터 브리핑까지 다 하더라고

이게 뭔가 기분이 묘해서

그날따라 또 유령 때 나 포함 다 낙사했는데

걔만 남아서 실리안으로 발탄 뚝배기 깨버리는데

그 워로드가 역시 00님 이러면서 막 빨아대는데

얘가 싱글벙글하더라고

그 꼴 못보겠는데 그걸 말 할  수도 없잖아

그래서 그담부턴 발탄 얘기도 안 꺼내는 중

근데 금요일 10시만 되면 채팅 답이 없으니까

금요일엔 카게만 하고 끔 시발

-----------------------

세 줄 요약

1. 발탄 출시 때 모르는 워로드한테 나작바 뺏김

2. 강해져서 되찾았는데 나만의 작은 바드가 아님

3. 그래도 바드를 잃을순 없어서 발탄만 따로 다님

시발

추천 비추천

249

고정닉 38

7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35925 공지 로스트아크 갤러리 이용 안내 [81] 운영자 18.10.29 444003 38
4996618 일반 아 ㅅㅂ 술 너무 마셨나 어지러워 [2] 카록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9 31 0
4996617 일반 경신아 고소해봐 ㅋㅋㅋ븅신아 [1] ㅇㅇ(92.223) 06:29 31 0
4996616 일반 세구18장 4장남앗는데 희긔팩 사냐? [2] ㅇㅇ(14.7) 06:29 31 0
4996615 일반 쥬지를 입에 무는 단또.gif ㅇㅇ(106.102) 06:29 59 0
4996614 일반 비가 올때마다 그립고 생각나는 보고싶은 존재 ㅇㅇ(116.39) 06:28 24 0
4996613 일반 사멸 6셋 체감 큼? ㅇㅇ(115.95) 06:28 7 0
4996612 일반 꼴리는 게임 캐릭터 원탑.jpg [2] ㅇㅇ(14.4) 06:28 82 0
4996611 일반 군단장 다수의 중수디트 막는방법은 의외로 간단함 ㅇㅇ(122.254) 06:28 26 0
4996610 일반 상급 오레하 재료 풀매수 간다 [4] ㅇㄴ(121.155) 06:28 25 0
4996609 일반 요즘 남격 어떰? [3] ㅇㅇ(122.42) 06:27 29 0
4996608 일반 원예 전각 둘다 읽고 싶다 [1] ㅇㅇ(121.177) 06:27 15 0
4996607 일반 아 시발 영지구경 오라는 바드 아이디도 보지길래 ㅇㅇ(223.38) 06:27 32 0
4996606 일반 왜 한국은 온라인겜에서 최적화에 목숨을걸었을까 [2] ㅇㅇ(112.168) 06:27 44 0
4996605 일반 의외로 보는 맛이 있는 스포츠.gif [2] ㅇㅇ(182.218) 06:27 105 0
4996604 일반 제영지 보실래요 [7] 니나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7 98 0
4996603 일반 국뽕충들은 외국인들이 로아 안좋게보는거 안믿네 [5] ㅇㅇ(125.141) 06:26 46 0
4996602 일반 로아 일주일 해봤는데 유저 수준이 너무좋음 ㅇㅇ(220.79) 06:26 36 0
4996601 일반 흑인차별 예전엔 진짜 안좋은거라 생각했는데 [1] ㅇㅇ(118.235) 06:26 30 0
4996600 일반 영지 꾸미는건 다 바드네 [2] ㅇㅇ(218.233) 06:26 72 0
4996599 일반 로아갤에 분탕충들 많아진 이유가 이거임? ㅇㅇ(117.111) 06:26 16 0
4996598 일반 경신이 뒷담화한 디트 친구 같은 길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ㅇㅇ(92.223) 06:25 77 0
4996597 일반 이게임 스토리미는게 재미도없고 시간너무잡아먹어서 그냥 장벽임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5 41 2
4996596 일반 로아가 혜자 게임맞냐? [8] ㅇㅇ(221.167) 06:25 83 0
4996595 일반 경♡신게이는 사람잘못걸렸노 ㅋㅋ [2] ㅇㅇ(223.38) 06:25 62 0
4996594 일반 길드원 존내 웃겼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5 27 0
4996592 일반 님들 제 피통 ㅁㅌㅊ? [3] ㅇㅇ(14.4) 06:25 71 0
4996591 일반 엘든링 나오면 로아 접을거임 [6] ㅇㅇ(1.246) 06:25 62 0
4996590 일반 여름에 안보이는것.jpg [6] ㅇㅇ(116.39) 06:25 94 1
4996589 일반 싸이오닉 스톰.gif [3] ㅇㅇ(182.218) 06:25 79 0
4996588 일반 카마인 갤길 핑도리 꼬부이 빙기단 어디가 제일 낫냐 [2] ㅇㅇ(220.118) 06:25 20 0
4996586 일반 스카가 pvpㅈ사기인가보네 ㅇㅇ(121.179) 06:24 22 0
4996585 일반 근데 뭔 버그 악용자를 1달정지만 시킴?? [1] ㅇㅇ(223.38) 06:24 33 0
4996584 일반 다리를 잡아뽑히는 단또.gif [3] ㅇㅇ(106.102) 06:23 108 0
4996583 일반 중수보고 금강선이 페이즈마다 체력바 락 걸까 고민중일듯 ㅇㅇ(211.46) 06:23 26 1
4996582 일반 pc방에선 갤 도저히 못보겠더라 [2] ㅇㅇ(221.138) 06:23 81 0
4996581 일반 경s2신 게이를 알아보자 [13] ㅇㅇ(92.223) 06:23 94 0
4996580 일반 rpg 인식 망쳐놓은 넥슨 엔씨를 탓해야지 [2] ㅇㅇ(118.235) 06:23 26 1
4996579 일반 홀나로 쿠크노말 처음트라이했는데 [1] ㅇㅇ(49.173) 06:22 27 0
4996578 일반 무자본은 바드가 최강인가요? [17] 이형최고(211.199) 06:22 96 0
4996577 일반 사실 섹스란 없음 [5] Weed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86 0
4996576 일반 디코 씹덕프사인데 쿠크하는데 지장없지? [3] ㅇㅇ(118.235) 06:22 72 0
4996575 일반 이제좀 아브렐슈드 연기한거 이해가네좀 ㅇㅇ(58.239) 06:22 46 0
4996574 일반 ㅋㅋ아 디도스 LG에서 공격한거였어?? [8] 우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96 1
4996573 일반 고닉니나브 저년분명 입 근질근질해서 다른고닉파서 글쓰고다닐듯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62 0
4996572 일반 부캐키울때 333맞추고 함? [5] ㅇㅇ(203.212) 06:21 77 0
4996571 일반 로아한다고 피시방에 꾀죄죄하게 입고 가는거임 ㅋㅋㅋ [4] ㅇㅇ(59.187) 06:21 82 1
4996570 일반 요즘 사무라이 수준.gif [3] ㅇㅇ(182.218) 06:21 105 0
4996569 일반 로아 갓겜 나올때까지만 할려고 했는데 ㅇㅇ(58.140) 06:21 20 0
4996568 일반 hoxy 아직도 네네치킨쿠폰 못 쓴 친구 있냐? [5] ㅇㅇ(219.255) 06:21 8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