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 군단장 中 가장 재밌었던 레이드 투표

ㅇㅇ(39.121) 2021.08.02 20:47:54
조회 27351 추천 76 댓글 364
							


viewimage.php?id=21b2c332e4c033&no=24b0d769e1d32ca73ceb86fa11d02831eebc6c37c2fa034916facb03232705e663653b86623da0bdea003e33c2f964b7bf41d4035478e45cc2d3f76c719548134e13



가디언토벌 어비스레이드 말고 군단장레이드 중에서 가장 재밌었던 페이즈를 투표해주세요


- 템레벨 1520 이상만 투표 부탁드립니다





추천 비추천

76

고정닉 12

16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35925 공지 로스트아크 갤러리 이용 안내 [88] 운영자 18.10.29 586423 41
6998595 일반 진지하게 바드 강령술 좋은거같음 ㅇㅇ(223.62) 06:28 0 0
6998594 일반 환각은 4셋부터 효율나옴? ㅇㅇ(106.101) 06:28 0 0
6998593 일반 줫밥들 다 죽이고 싶다 [1] 갓겜인증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8 6 0
6998592 일반 부캐 도태딜러 존버 포기하고 무강해야겠음 ㅇㅇ(118.223) 06:27 5 0
6998591 일반 내보석 사갈사람 [2] ㅇㅇ(14.33) 06:27 22 0
6998590 일반 아니 근데 바드 날먹 맞음? [1] ㅇㅇ(121.176) 06:27 13 0
6998589 일반 배럭안늘여야지 한개돌리기도벅차네 ㅇㅇ(106.102) 06:27 7 0
6998588 일반 각인100장을 찢으면 원하는 각인 하나 주는건 어떰?? ㅇㅇ(223.39) 06:27 6 0
6998587 일반 와 DP 몰아보는중인데 오열할뻔했다 [2] 저럴수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21 0
6998586 일반 444트포작 다들 얼마 정도 들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6 0
6998585 일반 하누마탄 4배럭유저 ㄷㄷㄷㄷㄷㄷㄷ [3] 소소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37 0
6998584 일반 리퍼로 카운터<<들고 잔혈먹는법 [1] 토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18 0
6998583 일반 바드각인 최마중갑빼고 뭐끼는데 씨발 ㅋㅋ [9] ㅇㅇ(118.235) 06:26 30 0
6998582 전사 버서커 333321 좋음? [1] ㅇㅇ(121.129) 06:26 10 0
6998581 일반 누비 게임하다가 이상한거 발견함 ㅇㅇ(49.174) 06:26 18 0
6998580 일반 지정피씨등록 질문좀 ㅇㅇ(223.62) 06:26 4 0
6998579 일반 버서커 하는 여자 ㅁㅌㅊ? [3] ㅇㅇ(117.111) 06:26 35 0
6998578 일반 절구 축오 전각읽고 바드 홀나 캐릭 2~3개씩 돌리고싶네 ㅇㅇ(58.228) 06:26 13 0
6998577 일반 비하딱 뭐부터 해야함 응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5 25 0
6998576 일반 폰로아 투성이 ㄹㅇ.. [5] 서초동사는망나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5 71 0
6998575 일반 비아하드 학원팟<<이거 왜있는거임 ㅇㅇ(222.104) 06:25 22 0
6998574 일반 아브19강->20강 명파 채우는데 실링 얼마듬? [1] 놀자에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5 28 0
6998573 일반 건슬 스탠스씹히는게 개같네 [1] ㅇㅇ(112.169) 06:25 22 0
6998572 일반 저기 벌레 서초동같은 새끼가 짖어도 현실은 안바뀜 [8] ㅇㅇ(211.36) 06:24 68 0
6998571 일반 데헌 카운터 왜캐 구리냐 ㅇㅇ(39.7) 06:24 18 0
6998570 일반 파괴강선 개달달하네 ㅋㅋㅋㅋ ㅇㅇ(14.33) 06:24 30 0
6998569 일반 오늘 비아 트라이간다.. [2] ㅇㅇ(114.203) 06:24 26 0
6998568 일반 로아갤이 쓰레기통인 이유 [1] ㅇㅇ(106.101) 06:24 33 0
6998567 일반 비아키스 촉수패턴때 딜들어오는거머야? [4] ㅇㅇ(168.126) 06:23 56 0
6998566 일반 바리낀 알카는 처맞아야된다 ㅇㅇ(175.223) 06:23 8 0
6998565 일반 님들 매칭에서 탈노부르는거 비매 아님? [5] ㅇㅇ(118.223) 06:23 57 0
6998564 일반 늒네 스포질문 ㅇㅇ(121.187) 06:22 10 0
6998563 일반 요호 2분 초중반인데 데칼하면 몇분 나올거같음? ㅇㅇ(121.186) 06:22 18 0
6998562 일반 바 드 조 아 [7] ㅇㅇ(220.70) 06:22 68 0
6998561 일반 유산슼 3331만해도 발비노 잘감? [7] ㅇㅇ(223.38) 06:22 43 0
6998560 일반 베아트리스 카드는 누가써영 ?? [2] ㅇㅇ(39.7) 06:21 34 0
6998559 일반 나중에나올서폿캐도 전문의넣겠지? ㅇㅇ(59.24) 06:21 28 0
6998558 일반 10렙 멸화 0빼기 잘먹고 갑니다 꺼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118.47) 06:21 99 1
6998557 일반 로아에 제일 문제아가 누구인거같음? [6] ㅇㅇ(114.204) 06:21 48 0
6998556 일반 이런얘가 니 마누라면 퇴근시간 몇시냐?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2] ㅇㅇ(106.101) 06:21 74 0
6998555 일반 디붕이 칼엘할때마다 금강선욕 존나마렵다 ㄹㅇ [2] ㅇㅇ(14.46) 06:21 41 0
6998554 일반 새벽에 심심한 고인물 많나봐 ㅇㅇ(58.148) 06:21 23 0
6998553 일반 딜러로 권좌의길, 타워 다 끝냈는데 바드 본캐로 바꿔도도되지? [2] ㅇㅇ(211.245) 06:21 45 0
6998552 일반 무릉 섬마 얻었당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1 21 0
6998551 일반 최마증 중갑 못잃어 바드들 맘에안드는점 [3] 히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1 77 0
6998550 일반 리퍼들 마인드가 저렇다니까 [9] 서초동사는망나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91 0
6998549 일반 딜러들 서폿 각인에 관심있긴함? ㅇㅇ(106.102) 06:20 12 0
6998548 일반 44트포인데 거래불가 2만골이면 비싼 거 아니냐? [1] ㅇㅇ(223.33) 06:20 24 0
6998547 일반 이번주 14도는디 미친바드만남 [9] ㅇㅇ(39.120) 06:20 11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