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건슬 약코 레전드 갱신 (feat.딜화가)

ㅇㅇ(121.172) 2022.01.21 17:41:52
조회 27327 추천 232 댓글 293
							


7cf3c028e2f206a26d81f6e745837d6528








아 ㅋㅋ 건슬이 딜화가보다 약하대 ㅋㅋ ㅅㅂ


이딴글에 개추48개 ㅋㅋ


댓글은 그래도 정상적이겠지?




















7ff3c028e2f206a26d81f6e44280726f



응...?


아니 딜화가 허수딜이 얼마나 쎄길래


천하의 건슬들이 발광하는거냐.....?




한번 알아보자

































7ef3c028e2f206a26d81f6e14683776f3e









2bedd173b38a31b36cb9d7e3178770681590a0630622105726cf8d82caca89586202038e


























0fed867fc38069f323e885e1429c7064a80da5171714a312b0df670f29a9c22fba4f8f3c777dc905b54f769b67978473b16bc06644f5b7bbce468225f91197b9ae44bcdd859e75d382975665054f63



그동안 까서 미안했다, 건슬!



추천 비추천

232

고정닉 18

245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217 설문 여자아이돌 통틀어 진정한 비주얼 센터라고 생각하는 멤버는? 운영자 22/05/23 - -
35925 공지 로스트아크 갤러리 이용 안내 [267] 운영자 18.10.29 783334 62
10738912 일반 이번주 도비스 레전드 ㅋㅋ 펭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2 2 0
10738911 일반 아카라이브 커마탭에 좋은거 많더라 귀여운아이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2 1 0
10738910 일반 로아 콘서트날 치킨 시켜먹어야되는데 골드가 안팔려.. ㅇㅇ(121.146) 00:11 2 0
10738909 일반 4티어 보석은 언제 나올까 ㅇㅇ(106.101) 00:11 5 0
10738908 일반 10멸 언제가 젤쌀거같음?? [1] ㅇㅇ(124.63) 00:11 8 0
10738907 일반 와 사시건슬 시발 [2] ㅇㅇ(58.229) 00:11 10 0
10738906 일반 근데 건슬은 이미 버프 확정임 ㅋㅋ ㅇㅇ(223.38) 00:11 11 2
10738905 일반 전희 넘비싼데 사지말가.. [1] 츄르사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1 4 0
10738904 일반 오늘 체술> 충단 넘어갔는데 .. 충단이 사기라고 ㅇㅇ?? ㅇㅇ(121.149) 00:11 5 0
10738903 일반 혹시 다들 cpu 온도 몇씩 나옴? [4] ㅇㅇ(220.86) 00:11 14 0
10738902 일반 지금 16층은 낭만아니냐? [1] ㅇㅇ(58.126) 00:11 15 0
10738901 일반 회랑 노말 입장권 버릴려고 도는데 너무 어지럽네 [1] ㅇㅇ(58.228) 00:10 9 0
10738900 일반 lonely누나 나 자러갈게 [1] ㅇㅇ(106.101) 00:10 41 10
10738899 일반 노각지배 세맥좆고수만 [1] 에배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0 11 0
10738898 일반 지인 로아 다접으니까 할맛이안나네 [1] ㅇㅇ(112.169) 00:10 31 0
10738897 일반 로붕이들은까수라이팅당해본경험잇어??;;; [3] 피자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9 37 0
10738896 일반 로아 모코코 유입때 직업 추천해준 애미 뒤진 전라도 새끼 씨;;;발;;; [7] ㅇㅇ(49.172) 00:09 26 0
10738895 일반 카게 왤케 벨리온이 많지? ㅇㅇ(116.37) 00:09 15 0
10738894 일반 심포12미터는 차별이다 ㅇㅇ(110.70) 00:09 4 0
10738893 일반 특화블래 데칼버스체감 시간 한짤요약..jpg [1] ㅇㅇ(119.207) 00:09 61 2
10738892 일반 시발 환죽도 왜케 길어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8 33 0
10738891 일반 소서몸매어때 [4] 소서러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8 93 0
10738890 일반 저능아를 보면 너무 화가 나는데 [6] ㅇㅇ(223.38) 00:08 74 3
10738889 일반 임용된지 3개월차 새내기 9급 우울증 온 것 같습니다 [1] ㅇㅇ(118.222) 00:08 38 0
10738888 일반 [단독] 스마일게이트, 콘서트 통해 신임 총괄 PD 공개 ㅇㅇ(106.102) 00:08 85 1
10738887 일반 너만 보고.. 너만 알고.. [1] ㅇㅇ(106.101) 00:08 50 1
10738886 일반 보석 악세 아바타 다팔면 [4] 나남잔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8 46 0
10738885 일반 님들 저 쌀먹해서 이거 살 거임 [2] ㅇㅇ(58.126) 00:07 63 0
10738884 일반 진짜 겜알못새끼들 왜케 빡치지 [2] ㅇㅇ(58.127) 00:07 41 0
10738883 일반 카양겔 개좆같네 [6] ㅇㅇ(59.31) 00:07 52 0
10738882 일반 재미로 치면 뭐가 젤 재밌음? [6] ㅇㅇ(118.235) 00:06 32 0
10738881 일반 1580 새끼들 고랩인척 깝치는거 황당하노 ㅋㅋ [5] ㅇㅇ(182.214) 00:06 76 1
10738879 일반 퐁트식 치특신 2오의스커 좋음? [2] ㅇㅇ(39.118) 00:06 16 0
10738878 일반 시발 배럭들 카양겔 보내게 엘가시아 지식전수좀 [1] ㅇㅇ(125.177) 00:06 20 0
10738877 일반 특화 서머너가 미래가 없긴해 [4] ㅇㅇ(114.129) 00:06 42 0
10738876 일반 잔재 트포작좀 봐주세요! ㅇㅇ(75.46) 00:06 14 0
10738875 일반 소서이거보는중 [7] 소서러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6 66 0
10738874 일반 신임 디렉터 왜 빨리 공개 안하냐 [5] ㅇㅇ(45.8) 00:05 78 0
10738873 일반 악세값 현재 투탑직업 [3] ㅇㅇ(119.207) 00:05 42 1
10738872 일반 서머너 서폿으로 바꿔주면 좋겠다 [3] 리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35 0
10738871 일반 서폿 성장체감이 왜 필요하냐?? 씨발아? [7] 어쩔무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66 1
10738870 일반 쌀먹인데 카양갤 가야됨? [4] ㅇㅇ(112.121) 00:05 48 0
10738869 일반 인파하면서 요즘 블레이드 종종 이기는데 ㅇㅇ(49.171) 00:05 23 0
10738868 일반 걸그룹 [2] 쵸비루키종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51 0
10738867 일반 고대 무기 21강 3캐면 몇강이랑 똑같음? [3] ㅇㅇ(59.16) 00:04 24 0
10738866 일반 각급전중구전태 333331 갈망 워로드하면 받아줌? [2] ㅇㅇ(222.239) 00:04 13 0
10738865 일반 무기 20강 장기 50퍼인데 골드사서 지를까 ㅅㅂ [4] ㅇㅇ(1.230) 00:04 25 0
10738864 일반 니네 이런 경우엔 뿔 입찰 하냐 안하냐 [5] ㅇㅇ(221.147) 00:04 60 0
10738863 일반 무기24찍고 카양겔 하드3까지 올려야겠다 [8] ㅇㅇ(58.126) 00:04 4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