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후기여?

남이(125.177) 2008.01.31 04:27:40
조회 8118 추천 1 댓글 70

쩝....
오늘도 답답한 마음에 소주한잔 하고 글 끄적임.
친구 후레쉬 들고 와서 저 보자마자 \"씹쌔꺄 어디야\"
ㅎㄷㄷ...

쩝..아파트 입구 근처에서 던진거 같은데 아무리 찾아봐도 없고.
하수구 들어갔나 다 일일이 보고 쓰레기통 다 뒤지고
지나가는 차땜에 바람에 날려간건 아닐까 반경 100미터 까지 눈을 씻고..찾다가 결국 지침
사람들 들락날락 거릴시간도 아니였는데..(새벽2)
솔직히 그냥 친구한테 다 말했음.
로또 산데서 1등 나왔고 첫짜리,맨끝 2자리 일치한다고..가운데는 숫자 기억 안난다고.
아닐거라고....아닐거라고.........말도 안된다고...........

친구 눈시울 빨개지고(쌍욕이 오가다가 갑자기 멜로분위기로 갔음)
(마침 잊어버리기 전에도 먹고살기 힘들다는 얘기만 오갔으니....)
어차피 친구가 나한테 뭐라고하든 난 미안한 입장이니깐.......

사과하고.....집에 간다는 친구 억지로 집에 끌고와서 아끼고 아끼고 또 아꼈던 
발렌타인17년 따서......같이 한잔했음.
오늘도 또 둘이 한잔했음....(당연히 계산은 전부 내가 - -;)

거기서 로또사는 사람 한둘도 아니고 수없이 많을텐데.
막판엔 서로 아닐거라고.....믿었네요.
어쩔수 있냐고....
어차피 우리손 떠난 종이 인데.
발이 달려서 다시 돌아오는 것도 아니고.
우리가 쌍욕한다고 다시 돌아오는 것도 아니고.
땅을치고 눈을 이리저리 살펴도 오지 않을 것이라고.

........

핸드폰 쪽으로 열심히 오래 일해온 친구라 자기가게 내는게 소원인데
내가 그 꿈을 날려버린거 같아 너무 미안하네요.
ㅆㅂ........
집에오는길에 친구한테 문자 왔음.

\" ㅆㅂ 정말 잊으려고 해도 안된다.니가 원망스럽다
  오늘 술 잘먹었고.월급날 내가 시원하게 살게.\"

\" 솔직히 말해줘서 고맙다. \"



3줄요약.
1.1등당첨점에서 천원어치 로또 샀는데 종이 잊어버렸다
2.친구랑 조낸 찾아봤는데 못찾았다.
3.처음부터 없던거라고 생각하기로 했으나 쉽게 안됨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최종면접에서 경쟁자로 만나기 싫은 스타는? 운영자 21/03/03 - -
AD [다나와] 디지털로 살아남자! 근데 이제 언택트를 곁들인 운영자 21/02/14 - -
공지 로또 갤러리 이용 안내 [107] 운영자 06.12.14 46303 65
602775 통장에 160억이 찍힌다 ㅇㅇ(39.7) 03.04 13 4
602774 에휴 쉬펄 [8] 괴잠물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4 70 3
602773 로또매니아 어플 당첨자 정보 수집함? [2] ㅇㅇ(1.244) 03.04 32 1
602772 돈 많은 사람들이 부러운 이유 생각남 노또(125.141) 03.04 40 3
602771 퇴근하고 지하철타는데 표정들 안좋네 [1] 노또(125.141) 03.04 51 3
602770 오늘 꿈에 로또 추첨하는 꿈 꿨는데 1등 ㅆㄱㄴ? [4] ㅇㅇ(203.229) 03.04 56 2
602769 돈도 돈이지만 나도그냥 가족에 일원으로 인정받고싶다 [6] GD(211.36) 03.04 82 6
602768 같수로 지르는거 이십개 이후부터는 별로라고 생각함 [1] Eras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4 33 1
602766 돈 수천억 이상 있으면 뭐하고 싶냐 [2] ㅇㅇ(124.57) 03.04 67 1
602765 로또 안할땐 스피또 [1] 매일스피또(221.142) 03.04 41 0
602764 통장에 160억이 찍힌다 [1] ㅇㅇ(39.7) 03.04 46 2
602763 ㅋ 연복 아무리사도 천원도안되길래 안샀는데 [1] ㅇㅇ(118.235) 03.04 107 2
602762 조투니랑 그짓을 하고싶어 똥까시 하고싶어 게이소년(117.111) 03.04 27 0
602761 연복 절대안한다 하도꽝이나 1천원당첨되서 아이디새로파서 [6] ㅇㅇ(112.162) 03.04 133 3
602760 로또 1등 자격증을 취득한다 ㅇㅇ(116.46) 03.04 48 2
602759 연복 씨이바 [1] 노또(221.146) 03.04 106 1
602758 ㅋㅋ 5만 [12] ㅋㄷㅋㄷ(223.39) 03.04 269 7
602757 로또 인터넷구매자가 당첨된경우가 있나?? [11] 다론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4 242 12
602756 지옥안가는 방법 알려줄게 (교회 갈 필요x , 매우 쉬움) [2] ㅇㅇ(172.107) 03.04 68 0
602755 연복 진짜 조작인가봐 [2] 다론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4 132 3
602754 조투니 이민가라 스웨덴 ㅋㅋ(211.108) 03.04 63 2
602753 연복 번호 실화냐 [2] ㅇㅇ(124.57) 03.04 187 1
602752 연복 진짜 ㅇㅇ(117.111) 03.04 57 1
602751 ☆☆ 즉석복권 아직도 현실인가 어안이 벙벙하네요 ... [4] 앙코(39.7) 03.04 165 2
602750 연복 씨발 1등 당첨자 없네 ㅋㅋㅋ 꺼어억 [5] ㅇㅇ(61.253) 03.04 190 1
602749 조투니 조선족이냐? [3] ㅋㅋ(211.108) 03.04 85 3
602748 통장에 160억이 찍힌다 ㅇㅇ(211.246) 03.04 29 2
602747 로또1등되면 하고싶은 공부나 하고싶은 일있냐? [6] ㅇㅇ(124.57) 03.04 91 1
602746 연복 6688 ㅇㅈㄹ ㅋㅋ [2] (112.162) 03.04 161 7
602745 너희들은 왜 인방은 안하냐? 인방하면 되잖아? 너희들 과거에 전과 있나? [9] ㅇㅇ(223.38) 03.04 137 1
602744 조퉁이랑 한사람이 진짜 여자임?? [1] 용궁사(223.39) 03.04 50 0
602743 루시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4 49 0
602742 힘들다 루시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4 40 0
602740 종훈아 지수(124.111) 03.04 53 1
602739 디시인사이드 평점 및 리뷰에 장문의 하소연 글 달았다ㅜ 취업 좀 시켜달라 [1] ㅇㅇ(223.38) 03.04 138 2
602738 좆같은 헬조선은 진실을 얘기하면 다 정지를 시켜 버리나?조두순 욕 못한다 [2] ㅇㅇ(223.38) 03.04 145 2
602737 통장에 160억이 찍힌다 [1] ㅇㅇ(39.7) 03.04 57 2
602736 우울 할때는 타이레놀 먹으면 좋아 ㅇㅇ(61.253) 03.04 100 0
602735 아프니깐 슬프다 [1] 행복한 인생(59.16) 03.04 67 2
602734 아 로또 3등이라도 됐으면 좋겠다 ㅠㅠ 하아 [4] ㅇㅇ(222.109) 03.04 109 1
602733 같수백으로 5등 노리면 [4] ㅇㅇ(211.38) 03.04 71 1
602732 스이천 길거리 노점상에서도 돈교환해줌?? ㅇㅇ(121.132) 03.04 32 0
602731 근데 우리 개앰생이는 드디어 죽은걸까? 안오네 ㅇㅇ(61.253) 03.04 43 0
602729 로또 분석사이트 ㅇㅇ(106.243) 03.04 54 0
602727 왜 하필 정신병잇는애들은 로갤로옴? [4] 노또(221.146) 03.04 155 9
602726 저건에 전주에 놀러갔을때 산게 4등됨 [3] ㅇㅇ(49.165) 03.04 104 1
602725 로또 953회 1등 당첨자는 나다. [1] 중화사주(125.190) 03.04 70 1
602723 통장에 160억이 찍힌다 [1] ㅇㅇ(39.7) 03.04 62 4
602722 옛날 로또645 시절엔 [4] ㅇㅇ(223.38) 03.04 268 5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