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어제 놀뭐 갤주보고나서 친구한테 문자옴모바일에서 작성

(211.49) 2020.03.29 08:03:32
조회 988 추천 26 댓글 4

							
노래 미쳤다고 마이크리스 하는데 개소름돋았다고 ㅋㅋㅋㅋㅋㅋ
왜 내가 칭찬받은거처럼 뿌듯하냐 ㅋㅋㅋ
나가는 커뮤니티에서도 다들 난리남
어사그듣고 눈물난다고 성량 미쳤다고
30대같다고 같은또래 가수들중 아니요즘 가수들 중에서 탑이라고 ㅋㅋㅋㅋ
그나저나 백야 라이브 사운드 미쳤다 ㅎ ㄷ ㄷ
폴투플콘에서 보던 느낌 그대로임
갤주는 모다? 최고중에 최고이심 ㅠ

추천 비추천

26

고정닉 0

17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6월호 : 1일 3갤질 운영자 20.05.29 - -
설문 '네티즌 덕분입니다' '밈' 덕분에 살아난 스타는? 운영자 20.06.02 - -
공지 ◈◈◈◈◈◈DC환갤 통합공지◈◈◈◈◈◈ [25] DC환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3.28 17455 81
공지 ◈◈◈◈◈◈DC환갤 가이드◈◈◈◈◈◈ [30] DC환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3.12 12279 148
공지 이승환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03] 운영자 06.12.01 26055 15
273567 티켓 구하기 힘들다 [3] ㅇㅇ(223.38) 06.01 337 2
273566 랜덤플레이 2일차 [6] ㅇㅇ(175.114) 05.31 864 13
273562 후기랄까? [21] ㅇㅇ(175.114) 05.30 1789 15
273558 허얼ㄷㄷ ㅇㅇ(175.223) 05.28 616 2
273553 이때가언제야? [4] ㅇㅇ(14.49) 05.26 861 9
273551 피케팅 잘들 했니? [11] ㅇㅇ(110.70) 05.25 991 4
273549 오늘 티켓팅.. [2] ㅇㅇ(223.39) 05.25 618 0
273548 오늘은 어땠니 [11] 00(180.65) 05.24 1251 4
273543 공원. ㅌㅋ 오픈 [8] ㅇㅇ(14.40) 05.21 1159 3
273542 아씽 ㅠ 돌겠네 [22] ㅇㅇ(223.38) 05.21 2444 26
273538 타갤러 궁금한게 있슴니다 [2] ㅇㅇ(123.212) 05.19 625 1
273537 ㄱㅈㅎ기자님 [16] ㅇㅇ(36.38) 05.18 1647 21
273536 온발 부탁이 있는데 [2] ㅇㅇ(59.20) 05.18 770 6
273535 흐억흐억 [10] ㅇㅇ(223.38) 05.17 1082 1
273532 n차 찍은 바푸리 들어와봐 [12] ㅇㅇ(223.39) 05.16 1349 38
273527 갤주님 재난지원금 전액 기부 [5] No.5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1 1014 41
273526 띄어앉으니 쾌적하다 [11] ㅇㅇ(223.39) 05.10 1750 39
273524 온리 발라드 몇시간 했엉?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9 680 0
273521 기타치시던분 왜 나가신거야? [3] ㅇㅇ(211.196) 04.30 1346 0
273518 세상에나.. [2] ㅇㅇ(223.38) 04.27 1081 6
273516 [질문좀]티켓팅 할때 [3] ㅇㅇ(125.242) 04.27 651 1
273515 콘서트 가고 싶어 드릉드릉 [2] ㅇㅇ(218.156) 04.27 469 2
273513 온발 피켓팅 [2] ㅇㅇ(182.229) 04.24 982 3
273510 얘두라 이건 보고 갤질하니? [10] ㅇㅇ(115.91) 04.23 1751 18
273508 불명 물어본다 커버 [1] ㅇㅇ(183.107) 04.18 889 17
273504 이승환 노래 존나 잘한다 진짜 [5] ㅇㅇ(58.225) 04.15 1352 110
273503 내일 휴일이라 간만에 히든싱어 보는데 [1] ㅇㅇ(223.62) 04.15 495 3
273502 이승환님때문에힘이되요 미선(49.168) 04.14 569 13
273501 인별에 드팩짐은뭐지 ㅋㅋ [2] ㅇㅇ(39.7) 04.14 736 0
273500 담주 불명 갤주곡 나오네 [4] ㅇㅇ(183.107) 04.11 927 8
273498 유리 닦는 로봇 [4] ㅇㅇ(223.39) 04.08 795 2
273497 에휴 [4] ㅇㅇ(106.101) 04.07 977 15
273496 백야뽕 맞고 왔습니다 [3] ㅁㄴㅇ(202.136) 04.03 816 9
273494 백야 보고왔어 [4] ㅇㅇ(223.62) 03.29 1280 16
273493 공연 취소 [8] ㅇㅇ(112.133) 03.29 1296 0
273492 진실한 사랑을 원하는 갤주님 [8] ㅇㅇ(223.62) 03.29 1916 19
273491 미쳤나.. [8] ㅇㅇ(223.38) 03.29 1151 1
어제 놀뭐 갤주보고나서 친구한테 문자옴 [4] (211.49) 03.29 988 26
273489 타갤러입니다 노래 제목좀 알려주세요! [3] ㅇㅇ(223.62) 03.28 907 6
273488 다들 스밍하자 [2] ㅇㅇ(106.101) 03.28 583 9
273487 백야를 공중파에서 보다니 [1] ㅇㅇ(183.107) 03.28 617 6
273486 백야 무대 평생 소장 ㅠㅜ 감사합니다. [2] ㅇㅇ(211.195) 03.28 719 8
273485 다들 놀면 뭐하니? 보고있어? [7] No.5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8 896 7
273484 갤주 목풀때 불렀던 노래 머야? [5] ㅇㅇ(180.64) 03.27 1126 4
273480 놀.뭐 인별 사진 [4] 00(110.70) 03.26 1355 38
273479 WE / DF [9] ㅇㅇ(175.223) 03.26 1424 33
273475 놀면뭐하니 갤주님 말야 [12] ㅇㅇ(223.62) 03.22 166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