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편입학원 추천요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75.117) 2020.01.18 22:15:40
조회 116 추천 3 댓글 0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다음의 '국뽕짤'에서 빼도 된다고 생각하는 요소는? 운영자 20.02.18 - -
공지 명지대학교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6/1] 운영자 06.10.31 53559 34
493337 명잡대는 왜 주제도 모르고 인천대 가천대에 엥기냐? ㅌㅌ(175.223) 21:35 16 0
493335 명지대 사회교육원도 명지대냐? [4] 머학(211.36) 16:52 67 0
493334 에타 개웃기네 ㅋㅋㅋ [1] ㅇㅇ(219.254) 16:07 103 0
493333 명지대그만하고 .(175.223) 15:23 49 2
493330 가천대보다 낮은 인천대 [3] ㅇㅇ(223.39) 12:30 104 0
493329 씨발 토익 컷 어떡하노 ㅋㅋ [1] ㅇㅇ(175.223) 11:06 68 0
493328 야이 쒸발련들아 영어어휘연습은 왜이리 인기많은데 ㅇㅇㅇ(222.235) 10:26 25 0
493326 명지졸업생 근황 [2] ㅇㅇㅇㄱ(223.38) 08:17 164 3
493325 주요대학 ㅇㅇ(223.39) 08:12 85 3
493323 대학서열 by 4갤 [3] ㅇㅇ(115.21) 00:46 129 5
493322 명지대 졸업하고 느낀점.txt [5] 소룡님(110.70) 00:08 304 17
493321 교양 물어볼거잇음 킹지대(183.98) 00:04 28 0
493320 메가슨터디......주요머학..jpg [3] ㅇㅇ(110.70) 00:02 147 6
493319 인천시, 인천대에 2027년까지 발전기금2000억+3067억 지원협약 [1] ㅇㅇ(118.33) 02.19 82 2
493318 명지대 배아파서 어쩌냐? [1] ㅇㅇ(1.246) 02.19 214 6
493317 인천시, 인천대에 2027년까지 발전기금2000억+3067억 지원협약 [1] ㅇㅇ(110.70) 02.19 78 1
493316 띵문 가을 수안강산에서 왓다 ㅇㅇ(117.111) 02.19 62 5
493315 명지대 (180.83) 02.19 46 0
493314 에어울프 ㅇㅇ(121.173) 02.19 22 1
493313 ●종합대학서열-by오르비 [8] ㅇㅇ(175.223) 02.19 226 8
493310 문과는 가천 이과는 산기 ㅇㅇ(121.143) 02.19 28 0
493309 문과는 가천 이과는 산기 ㅇㅇ(121.143) 02.19 19 0
493308 문과는 가천 이과는 산기 ㅇㅇ(121.143) 02.19 22 0
493307 121.143만 들어와봐 [3] ㅇㅇ(223.62) 02.19 98 0
493306 문과는 가천 이과는 산기 ㅇㅇ(121.143) 02.19 29 1
493304 대전의 띵문인 배재대 = 서울의 띵문인 띵지대 ㅇㅇ(175.223) 02.19 43 1
493303 명지대ㅈㄴ까이네 시발ㅋㅋㅋㅋ [2] ㅋㅋ(118.222) 02.19 176 6
493302 아 시발 졌다.... [1] ㅇㅇ(223.39) 02.19 161 10
493301 ●곧 종범대학교로 변경될 갤러리입니다● ㅇㅇ(223.39) 02.19 50 1
493300 협수용명의 막내 명지대야 잘지내냐? ㅋㅋ(110.70) 02.19 51 5
493299 명지대 동문파워 ㅇㅈㄹ하는데 동문중에 파워있는사람 있냐? [1] ㅇㅇ(223.39) 02.19 66 1
493298 하락세의 명지대 경영학과 vs 상승세의 가천대 경영학과 어디가냐? [5] ㅇㅇ(110.70) 02.19 129 6
493297 이러면 좀 정확하냐? [5] ㅇㅇ(1.231) 02.19 140 0
493296 명지대 제일 큰장점은 여름에 존나 시원하다 ㅇㅇ(223.39) 02.19 56 2
493295 명지대 이 지잡세끼들은 [2] ㅇㅇ(223.62) 02.19 123 3
493294 근데 형들 내가 파산개념을 잘못 이해하고 있는건가 ㅇㅇ(223.62) 02.19 63 3
493292 단국대 까는 새끼들 보면 전부 용국대임 [2] ㅇㅇ(106.102) 02.19 149 3
493290 명지대 망하면 재학생들 서강대 홍대 이대 연대로 [2] ㅇㅇㅇ(222.235) 02.19 90 1
493289 32323이면 영문되냐?? [3] ㅇㅇㅇ(222.235) 02.19 77 0
493287 구국띵지 요즘 어케 지내냐 ? [1] ㅇㅇ(117.111) 02.19 95 1
493285 문과대학순위 인정하면개추 아니면 피드백 [16] ㅇㅇ(1.231) 02.18 204 0
493284 명지대학교 정문 ㅇㅇ(1.246) 02.18 153 7
493283 [최종결정] 2020 종합 대학순위 [6] ㅇㅇ(1.246) 02.18 228 7
493282 여기 글삭도 하냐? 다시 올린다 [4] 닉넴(14.34) 02.18 110 3
493279 910 자유전공 불합격ㅠㅠ [2] ㅇㅇ(210.220) 02.18 107 0
493278 국숭광명에 ㅇㅇ(103.114) 02.18 109 5
493277 명지대 vs 한신대 고민한사람 국어점수.. [15] ㅇㅇ(118.44) 02.18 269 6
493276 명지대 vs 한신대 [3] ㅇㅇ(1.246) 02.18 190 9
493275 4등급도 패스하는 개잡대 좆지대ㅋㅋㅋㅋㅋㅋ [3] ㅇㅇ(110.70) 02.18 212 1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