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배우 김혜수가 나이를 잊은 듯한 변함없는 미모와 깊이 있는 눈빛을 과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잡티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는 시간이 멈춘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지난 3일 김혜수는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여러 장의 초근접 클로즈업 사진을 공개했다. 얼굴을 한껏 확대한 샷에도 불구하고, 김혜수는 티끌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와 완벽한 이목구비를 자랑했다.1970년 9월생으로 현재 만 55세인 김혜수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우아한 매력과 선명한 아우라를 발산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역시 김혜수", "너무 예쁘다", "세월을 정통으로 나만 맞았나", "여신이 따로 없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감탄했다.평소에도 소셜미디어를 통해 일상을 공유하며 변함없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김혜수는 연기 활동뿐만 아니라 자기 관리에서도 대중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한편, 김혜수는 최근 tvN 드라마 '두 번째 시그널' 촬영을 마쳤으며, 내년 공개를 기다리고 있다. '두 번째 시그널'은 2016년 방영돼 큰 인기를 끌었던 '시그널'의 후속작으로, 김혜수를 비롯해 이제훈, 조진웅 등 기존 출연진이 다시 뭉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tvN 20주년 특별기획인 이 드라마는 내년 6월 방송 예정이다.▶ '만 55세' 배우 김혜수, 초근접 클로즈업에도 굴욕 없는 미모 과시…'세월 거스른 여신' 등극▶ 줄리안, 11일 한국인 예비 신부와 결혼…절친 김숙이 사회 맡는다▶ 송혜교, 절친 박솔미에게 '혜교' 이름 새겨진 특별한 과자 선물 받고 '함박웃음'▶ 심은우, 이효리 운영 요가원 방문 후기 "낯선 공기 속 수련 집중하기 좋아"▶ 인기 방송인 침착맨, 웹툰 작가 꼬리표 '단호히' 내려놓는다 "오늘부터 출신 호칭도 버리겠다"▶ 미나·류필립, 150kg 시누이 다이어트 중단에 불화설 해명…"억지로 통제한 적 없어, 건강이 목표"▶ 박진영, 추석 연휴 맞아 오키나와 가족 여행 공개…상의 탈의 후 '딸바보 아빠' 근황 전해▶ 박나래의 절친, 헤어디자이너 故 혜백 1주기…동료 연예인들 추모 이어져▶ 故 김새론 미성년 시절 열애설, 김수현 측 "명백한 허위 사실, 악의적 프로파간다" 재차 강경 부인▶ '둘째 임신 5개월' 가수 거미, 박수홍 딸 만나 근황 포착…박수홍 "전혀 그렇게 안 보인다" 깜짝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