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장문)그리스의 푸른별 훈타, 헤라클레스에 대해 알아보자.txt

ㅇㅇ(211.213) 2020.10.20 22:44:21
조회 9901 추천 196 댓글 104
							


viewimage.php?id=20b2de35f1d72aae7bb1c2b004&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b06efd3f435c5579d5d39adf2deb30584fd3c804037adab3b2517e52293f6ed0998860d76ccd8780b705a2f



헤라클레스


모든 영웅의 시초라 불릴 정도로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신화 속 인물이다



그리스 신화의 훈타 중 독보적으로 괴물 토벌 수가 많은 인물인데,


시대상으로 그가 태어난 시점에 괴물이 우글대기도 했지만


한편으로는 그가 그 괴물들을 '다 조져버려서'


후대의 훈타들이 조질만한 괴물들이 없다는 얘기도 있다ㅋㅋ



몬헌으로 치면 선대 훈타가 몬스터를 다 조사해버려


후대 훈타들이 납품이나 소소한 사냥 같은 걸로 동네에서 명성을 쌓은 것이라 보면 됨



근데 애초에 헤라클레스는 아버지가 신인 제우스였다보니


피지컬이나 성격에 있어서도 후대 영웅들이랑 급 차이가 어마어마하기는 했음



후대 영웅들이 신 앞에서 빌빌거리던 거에 비해


선대 영웅 헤라클레스는 걔네 멱살잡고 협박하고 다녔으니 말 다했다..




viewimage.php?id=20b2de35f1d72aae7bb1c2b004&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b06efd3f435c5579d5d39adf2deb30584fd3c804037adab3b2517e52293f6ed5999891da1adb78e1d9a7132



당시 그리스 신들은 ㅈ될 위기에 처해있었다


제우스 및 올림포스 형제들이 할머니 가이아의 말에 따라


인성 ㅆㅎㅌㅊ 아버지 크로노스와 그 형제들 티탄족들을 몰아내고 땅속에 가두었는데



할머니 가이아가 뒤늦게 생각해보니 걔네도 내 자식들인데 불쌍하잖아 해서


기간테스라는 다른 자식들을 시켜 제우스와 올림포스 신들을 조져버리려고 했음



근데 요 기간테스라는 애들이 신의 힘으로는 도저히 뒤지질 않는지라


인간 영웅의 힘을 빌려야겠다 싶어 제우스가 땅에 내려간 것이 헤라클레스의 탄생이었다





viewimage.php?id=20b2de35f1d72aae7bb1c2b004&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b06efd3f435c5579d5d39adf2deb30584fd3c804037adab3b2517e52293f6ed5eca8eaaaffdd8149235630f



헤라클레스의 아버지 제우스는 야스충답게


구름 위에서 여신 따먹고

 

땅으로 내려가 여자 따먹고


호숫가에서 요정 따먹고


아주 좆이 지좆대로 움직이듯이 살았는데,



이번에는 '아 인간 세계에 영웅이 없노' 하고는


인간 영웅 생산이라는 걸 핑계로


테베라는 인간계 나라에 내려가서는 여자를 따먹기로 함



근데 또 스릴충인지 이미 남편이 있는 여자를 범했음ㅋㅋ


여자 이름은 알크메네인데 따먹은 방법도 참 신박했음



여자의 남편으로 둔갑해서는 '여보 나 퇴근했어' 하고 찾아와서


그날 밤 자연스럽게 따먹었음


웃긴건 신의 힘으로 달을 움직여서 그날 밤을 세 번 정도 반복했다는 것임ㅋㅋ


암튼 제우스가 야스 즐길대로 즐기고 전쟁의 히든카드라고 낳은 아들이 헤라클레스다





viewimage.php?id=20b2de35f1d72aae7bb1c2b004&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b06efd3f435c5579d5d39adf2deb30584fd3c804037adab3b2517e52293f6ed0ecc8c7535ff27255ab8f3d7



제우스는 아들 헤라클레스를 불사로 만들기 위해 잠자고 있는 부인 헤라의 젖통을 빨게 하는데


헤라가 거부했음에도 애가 젖빠는 힘이 존나게 세서 어쩔 수없이 빨림ㅋㅋ



이에 빡친 헤라가 헤라클레스를 알크메네 집에 다시 보내고


애 죽인답시고 뱀을 보냈는데



헤라클레스가 응애 나 아기 신ㅋㅋ 하고 오히려 뱀을 목졸라 죽여버림



이에 알크메네는 헤라클레스가 범상치 않음을 눈치채고 각종 훌륭한 전문가들을 불러


어릴적부터 엘리트 교육을 시키기 시작함




viewimage.php?id=20b2de35f1d72aae7bb1c2b004&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b06efd3f435c5579d5d39adf2deb30584fd3ced2c31adad31241fe427919f815d9b8e0b11b7826b1fd09c


아 근데 애가 너무 힘이 세서 한번 신경질 나면은

짤마냥 스승을 죽이기까지 했다는 얘기도 있다 ㅋㅋ



아무튼 여차저차 해서


헤라클레스가 18세가 되면서 진로를 결정해야될 때가 왔음


이때 쾌락과 미덕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했는데



쾌락을 선택하면 항상 기분 딱좋다 하고 편하게 살 수 있었고


미덕을 선택하면 여러 고난을 겪지만 그 뒤에는 불멸의 삶을 살 수 있었음



헤라클레스는 용맹하고 호전적인 성격답게 미덕과 불멸의 길을 선택하였고


그렇게 그에게는 여러 시련이 들이닥치게 됨




viewimage.php?id=20b2de35f1d72aae7bb1c2b004&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b06efd3f435c5579d5d39adf2deb30584fd3c804037adab3b2517e52293f6ed0c9b86be3b01713872d6013d


*비공식 퀘스트 : 키타이론의 사자를 토벌하라!



헤라클레스가 양아버지네에서 목동일을 하고 있을 때


왕의 가축이며 백성의 가축이며 안 가리고 처먹는 키타이론의 사자가 있었음



마침 이 사자가 양아버지네 목장에 찾아와서 깽판을 치길래 빡친 헤라클레스가


사자를 조져버리는데 이게 비공식 첫 토벌이었음ㅋㅋ



소문을 들은 왕이 "야 너 잘했다!!" 하고


"여기 근처에 같은 사자들이 더 있는데 걔네도 조져주면


왕성에 가서 내 딸들하고 야스하게 해줄게"


하고 사자 토벌 퀘스트를 존나게 줌ㅋㅋ




viewimage.php?id=20b2de35f1d72aae7bb1c2b004&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b06efd3f435c5579d5d39adf2deb30584fd3c804037adab3b2517e52293f6ed0b9edc11c57349a7ed7eeb02



헤라클레스는 한 50일 정도 머무르면서 사자를 존나게 조지기 시작했는데


왕이 보답으로 매일 밤마다 딸을 바꾸어가며 야스를 시켜


헤라클레스는 총 50명의 여자와 야스를 하게 되었음ㅋㅋ




오 씨발 이게 ㄹㅇ미덕의 삶인가? 하고


기분좋게 야스 끝내고 고향 테베로 돌아온 헤라클레스는


외국 사신이 자기네 사람들한테 아니꼽게 대하는 걸 보고서는 빡쳐서 참교육함



당시 테베는 외국에 매년 공물을 존나게 바쳐야했었는데


보냈던 사신이 귀잘려 오니 어이없던 상대국이 테베를 상대로 전쟁을 벌이게 되었고


헤라클레스는 ㅈ댔다 싶어서 직접 나가서 싸웠는데 이겨버림ㅋㅋ



헤라클레스 덕에 오히려 공물을 받아먹고 살게 된 테베는 헤라클레스를 나라의 영웅으로 받들며


왕의 사위가 되어서는 차기 왕좌의 자리에까지 오르게 되었음






viewimage.php?id=20b2de35f1d72aae7bb1c2b004&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b06efd3f435c5579d5d39adf2deb30584fd3c804037adab3b2517e52293f6ed5dcd8c3375694686e71a4d5b


근데 이걸 보고 있던 헤라는 개빡치는 거임


헤라클레스 시발아 뒤져 하고 뱀까지 보냈는데 살아서 엘리트 교육 받고


한 나라의 영웅이 되고 급기야 다음 왕 자리까지 받아놓은 것ㅋㅋ



이새끼 안 되겠다 싶어서 헤라클레스한테 저주를 내리는데


바로 '헤라클레스 눈에 가족들이 사자로 보이게 하는' 저주였음...



사자라면 존나게 조져온 예비 똥몬창 훈타 헤라클레스는 당연히


이 시발 사자새끼들ㅋㅋ 딱대!! 하고 존나 패죽였고


눈 떠보니 그게 자기 가족이었던 거임.....




viewimage.php?id=20b2de35f1d72aae7bb1c2b004&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b06efd3f435c5579d5d39adf2deb30584fd3ced2c31adad31241fe427919f830bcd8d4460a1b3321cf4c8


헤라클레스는 미덕이고 뭐고 이번생은 ㅈ됐노


하고 자살하려 했는데 친구 테세우스가 말려서 간신히 포기함


그리고는 델포이에 가서 신탁, 즉 일종의 신이 내리는 판결 같은 걸 받았는데


총 12개의 시련을 받으라는 신탁이 나옴




viewimage.php?id=20b2de35f1d72aae7bb1c2b004&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b06efd3f435c5579d5d39adf2deb30584fd3c804037adab3b2517e52293f6ed099b882a15f720da8ad562b3


*1 임무 퀘스트 : 골짜기의 쇳가죽, 네메아의 사자를 토벌하라!



첫 번째 퀘스트는 사자 몬스터 네메아의 사자를 조져라는 거였음


사자라면 눈감고도 조져버리는 헤라클레스였기에 걱정이 없었지만


네메아 골짜기에 사는 이 사자는 보통 사자랑 달랐다


그 유명한 괴물들 하이드라, 스핑크스, 케르베로스와 형제인 사이였다



때문에 힘도 존나 세고 가죽도 강철마냥 단단해 몽둥이 창 화살 다 안 통했음


기고만장했던 헤라클레스는 자기가 죽여온 사자들은 걍 좆밥사자들이었다는 걸 깨닫고


약 한달을 네메아의 사자와 맞다이뜨는 데에 박아버림ㅋㅋ



그러다 도저히 안되겠어서 육탄전으로 싸우는데


아예 짤처럼 목을 무릎과 팔로 누르며 그대로 졸라서 꺾어버리는 기술을 씀


괴물을 잡기 위해 스스로 괴물이 되어버린 것이다...




viewimage.php?id=20b2de35f1d72aae7bb1c2b004&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b06efd3f435c5579d5d39adf2deb30584fd3c804037adab3b2517e52293f6ed0e968dbf292f22fcb146b13d



사자를 토벌하는데에 성공한 헤라클레스는 그 가죽으로 특수 장비를 만들어 입었는데


그게 바로 위짤처럼 유명한 사자가죽 복장임


효과는 ㅆㅅㅌㅊ로 앵간한 괴물들이 쫄아서 함부로 달려들지를 못함ㅋㅋ





viewimage.php?id=20b2de35f1d72aae7bb1c2b004&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b06efd3f435c5579d5d39adf2deb30584fd3ced2c31adad31241fe427919f8357cb88d803d3c2ea738b27


*2 임무 퀘스트 : 늪의 공포, 하이드라를 토벌하라!



앞서 토벌한 네메아의 사자와 형제지간인 하이드라


머리가 아홉개 달린 물뱀인데, 머리가 잘리면 잘린 곳에서 다시 머리 두 개가 자라나는


정신나간 몬스터였음 



헤라클레스는 얠 어떻게 조질까 고민하다가 조카를 데리고 동행하는데


훈타가 아이루한테 무기 쥐어주듯이


횃불을 하나 쥐어주고 감 ㅇㅇ



헤라클레스가 하이드라 머리를 하나 자를 때마다 조카가 횃불로


그 부분을 존나게 지져서 새 머리가 못 자라게 하는 공략이었다



다만 정중앙의 마지막 머리에는 그 방법이 통하지 않았는데


둘이서 머리를 맞대고 어떡하지 하다가 헤라클레스는 아시발 몰라 하고


근처 산을 통째로 들어서 그냥 그대로 하이드라 찍어버림


근데 진짜 그렇게 뒤짐ㅋㅋ



그리고 갈무리로 헤라클레스는 하이드라의 맹독을 손에 넣는데


일반적인 생물이나 괴물은 닿기만 해도 뒤지고


신의 경우 죽지는 않아도 영원히 고통을 느껴야했고 너무 아파서


걍 신의 지위를 포기하고 그대로 뒤질 정도로 고통스러운 독이었다 ㅋㅋ



안 그래도 힘쎈 헤라클레스가 그 독까지 가지고 다니니


신들은 그의 앞에서 빌빌 길 수밖에 없었다......







쓰다보니 졸리네



다음에 이어서 쓰도록 함

추천 비추천

196

고정닉 57

5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갑질의 갑도 못할 것 같은 순둥이 스타는? 운영자 20/11/25 - -
AD 놀면뭐하니? 3D프린터, 나도 무료로 배워볼까? (국비무료교육) 운영자 20/11/26 - -
공지 몬스터헌터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46] 운영자 15.05.11 300799 121
4436657 영화 콜라보장비 성능 쩔면 갤터짐? [1] ㅁㅂㄱㅅㅈ(211.194) 09:22 11 0
4436656 모니터 바꿀건데 34인치 와이드 모니터 쓰는 몬붕이 있음? ㅇㅇ(223.38) 09:22 11 0
4436655 수렵피리 가이드 좋은 영상 있나유 [1] Apaa(118.235) 09:22 8 0
4436654 몬스터헌터 라이즈의 PC한글화를 막아주세요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37 1
4436653 숏컷이 자꾸 옛날설정으로 돌아가는데 이거 왜이럼 ㅠㅠ [4] ㅁㅂ(92.202) 09:19 25 0
4436652 인땅 역전 흑티가 역전 디노아종 불러줄 몬붕이 e4n27?DhvYQs 그림그리는잉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12 0
4436650 김어준특 _ 존나 투표함 ㅇㅇ(51.75) 09:15 13 0
4436649 가글링 저새끼는 아침부터 병신 붙잡고 저러노 [1] ㅇㅇ(115.94) 09:14 26 0
4436648 바로 짤리노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4 51 0
4436646 탐색은 같이 못감? [5] ㅇㅇ(119.201) 09:10 38 0
4436645 도끼 차액 세팅 다시 보는데 뭔가 아쉽네 [4] 키타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8 54 0
4436644 실시간 투표하고 상품 받아가세요! ㅇㅇ(173.209) 09:07 22 0
4436643 투표거부짤 한번도 안읽은게 자랑 낄낄 ^^ ㅇㅇ(31.220) 09:01 32 0
4436642 인방충새끼들은 웃긴게 좆도관심없는줄 모름ㅋㅋ [3] 가글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1 87 0
4436641 친구 서폿하려는데 마비무기 뭐가 좋냐 [7] ㅇㅇ(119.201) 09:00 77 0
4436640 지금은 오전 아홉 시예요! 서른세번째시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0 26 1
4436639 산이가 유명한 래퍼냐? [4] ㅇㅇ(118.42) 08:59 75 0
4436638 레데리 존나 골때리네 ㅋㅋㅋ [1] ㅇㅇ(112.158) 08:57 69 1
4436637 근데 투표거부 저거 뭔떡밥임? [1] ㅇㅇ(121.158) 08:54 83 0
4436635 통상헤보 존나웃기네 [2] ㅇㅇ(121.148) 08:50 36 0
4436634 세팅 특징) [5] ㅇㅇ(175.200) 08:50 82 0
4436633 현대특- 졸라 투표함 ㅇㅇ(158.69) 08:48 24 0
4436632 식재료 퀘스트 앵간하면 다 하는게 좋음? [1] 치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7 42 0
4436631 몬린이 질문 [3] ㅇㅇ(218.50) 08:43 63 0
4436630 역시 최마치는 항상 옳다.. [14] ㅇㅇ(121.158) 08:42 170 1
4436629 비정규직특 = 존나 투표함 [1] ㅇㅇ(164.52) 08:38 39 0
4436628 솔직히 태도보다 랜스가 더좆같음 [2] ㅇㅇ(39.7) 08:38 76 0
4436627 애국전사 김몬붕 [1] ㅇㅇ(106.101) 08:37 60 0
4436626 투범이 때문에 밥먹다가도 벌떡 일어나 투표거부함 ㅇㅇ(51.210) 08:34 23 0
4436625 몬갤 어그로 내성 낮다던데 [8] ㅇㅇ(39.7) 08:32 118 0
4436624 밀라잡을 매미슬액 무기 뭐뭐 쓰면돼?? [3] ㅇㅇ(39.7) 08:32 54 0
4436623 폼포코 유저들 다 갤에서 나가 [1] ㅇㅇ(106.101) 08:32 71 0
4436622 오늘의 포주 [3] ㅇㅇ(58.121) 08:31 105 0
4436621 시골가루크 [5] 익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9 107 1
4436620 야 몬헌은 아이스본이면서 왜 눈보라 기상 구현 안 돼 있음? [3] ㅇㅇ(58.234) 08:28 88 2
4436619 이번에 아본 산 뉴비인데 [4] ㅇㅇ(209.121) 08:28 35 0
4436617 라보 세팅글 혹시 있는 사람? [2] ㅇㅇ(175.200) 08:26 59 0
4436616 니들 진짜 몬헌 영화 보러갈 거냐? [7] ㅇㅇ(121.137) 08:26 122 0
4436615 이블조 꼬리 맛있을 듯 [2] ㅇㅇ(14.45) 08:26 63 1
4436614 진지하게 장난치지 말고 투표 ㄱㄱㄱ ㅇㅇ(46.38) 08:23 25 0
4436613 밀라잡을 무기추천좀 [9] 아시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2 69 0
4436612 " 투표가범죄 " 슬슬 나만 빡치냐...? ㅇㅇ(104.244) 08:20 47 0
4436611 42일 뒤면 라이즈 체험판 뜨냐? [1] 익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8 56 0
4436610 도끼 유탄 동시에 쓰는 차액 쎼팅 [5] ㅇㅇ(175.200) 08:17 54 0
4436609 속성활 커스텀 이륙 ㄱㄴ? [10] ㅇㅇ(211.52) 08:12 79 0
4436608 막판 투표율 쭈욱 쭉!! 좋아써!! ㅇㅇ(201.150) 08:08 27 0
4436607 개웃기네 [3] ㅇㅇ(211.213) 08:07 80 0
4436606 노란닉, 조충곤유저 강퇴 Ncm!mvx@6FKX [2] ㅇㅇ(39.7) 08:04 46 0
4436605 이번에 밀라 업데이트 한다고 함. [4] ㅇㅇ(223.38) 08:04 11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