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영화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레이디가가 보디가드앱에서 작성

히라이모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12.06 11:59:10
조회 70 추천 0 댓글 2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6287797 나 내일 면접보러가 [3] 팩폭(59.1) 01.15 49 0
6287796 아오 진짜 이런 거 좀 안 했으면 [3] ㅇㅇ(121.170) 01.15 83 2
6287795 미스터 주 기대한다. &nbsp(116.38) 01.15 73 0
6287794 조센뽕에 취하면 조센이 속국 이었던 것도 애써 인정 안할려고하지 부처예수알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34 0
6287793 아맥이랑 mx랑 합친 영화관 왜 안내냐? ㅇㅇ(223.38) 01.15 22 0
6287792 우파가 좀 심각하긴하네 [3] 부처예수알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70 1
6287791 그래비티 명작 아니야 ? 평점 왜이래 [5] ㅇㅇ(223.62) 01.15 61 0
6287790 한국은 사극 영화만 찍으면 역사왜곡하네.. ㅇㅇ(49.143) 01.15 44 1
6287789 스포 라오스 질문 이해 안되는점 ㅇㅇ(175.223) 01.15 31 0
6287785 오토바이가 위험하지안냐? [2] &nbsp(116.38) 01.15 42 0
6287784 하루에 영화 10편도 볼 수 있어 근데 [2] 부처예수알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100 0
6287783 지금 영화보고 싶어서 무작정 나왔는데 아무거나 추천좀 [3] ㅇㅇ(39.7) 01.15 53 0
6287778 그래비티볼까 애드아스트라 볼까? [2] ASDF(14.37) 01.15 38 0
6287777 하루에 영화 두탕뛰면 힘드냐? [2] ㅇㅇ(39.7) 01.15 78 0
6287776 영화 조커 [1] 정털(175.114) 01.15 64 4
6287775 겨울왕국 진짜 디즈니한테 효녀겠네 ㅇㅇ(223.33) 01.15 44 0
6287774 한국영화는 쓰레기가 너무 많다. [2] ㅇㅇ(223.33) 01.15 70 0
6287773 [단독] '마음이' 감독, 14년 만에 범죄 스릴러로 스크린 컴백 [1] 쇼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69 1
6287772 쇼생크는 군대에서 봐야 ㄹㅇ 명작임 ㅇㅇ(211.217) 01.15 27 0
6287771 1917 언제나오누 세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33 0
6287769 해치지 않아 보고와서 고기굽고있다. [1] &nbsp(116.38) 01.15 160 0
6287768 니들 집 온수 온도 일정하게 잘 나오냐?? [2] ㅇㅇ(219.248) 01.15 48 0
6287766 버드박스 후기 짱짱맨크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27 0
6287765 남산의부장들 재미있을듯 레이네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184 1
6287763 간첩수는 초딩이라 놀림 당하지만 지는 머머리들 놀리잖아 부처예수알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31 0
6287762 ..........? [2] 뭔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49 0
6287761 표적 봤는데 왜케 좆같냐 ㅇㅇ(180.70) 01.15 34 0
6287760 근데 드라마보다 영화가 집중이더 잘되는이유가뭐냐??? [7] ㅇㅇ(110.70) 01.15 90 0
6287759 ott시장 아무리 활성화돼도 영화관은 꾸준할 거라고 봄 [2] ㅇㅇ(223.33) 01.15 50 0
6287758 아니 근대 기생충이 저렇게 시상식에서 받을만함? [1] ㅇㅇ(210.57) 01.15 78 1
6287757 해치지않아 에그 86 까지 떨어짐 [1] ㅇㅇ(49.142) 01.15 138 0
6287755 기생충 상 받게 하려고 몸을 비틀면서 응원하는거 역겹다. ㅇㅇㅇ(180.226) 01.15 29 1
6287752 해치지 않아 3천원 가말? ㅇㅇ(175.192) 01.15 47 0
6287751 약간 기생충 완벽한 타인 같은 신선한 소재 영화추천좀여 [1] ㅇㅇ(110.13) 01.15 35 0
6287750 나쁜녀석들3은 1, 2같은 느낌 기대하면 안되는거네 [1] ㅇㅇ(116.126) 01.15 173 0
6287749 남산의부장들 언시평 JPG ㅇㅇ(117.111) 01.15 290 0
6287748 남산의 부장들 무대인사 가는데 [1] ㅇㅇ(211.36) 01.15 122 0
6287747 1917 나올때 까지 영화 안봄 디씨위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47 0
6287746 진짜 너무 춥다 김박사(175.223) 01.15 63 0
6287744 결정했다 [2] 화강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50 1
6287743 존나 쌈마이한 영화좀 추천ㄱㄱ [2] Qazwsx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71 0
6287742 해치지 않아 소감 &nbsp(116.38) 01.15 130 1
6287741 여기 스크린 왜이럼??? [1] 딱딱이(211.36) 01.15 68 0
6287740 김박사오늘도술마시냐 ㅇㅇ(223.62) 01.15 26 0
6287739 2월이나 가야 볼만한것들 나오겠네 ㅇㅇ(211.217) 01.15 35 1
6287738 사냥의시간 감독이 감독인지라 믿고보는데 [1] 예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50 0
6287736 기생충 2천만 가즈아 ㅋㅋㅋ [1] 예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58 0
6287735 올해 개봉예정작들은 볼만한게 없노 [2] ㅇㅇ(211.221) 01.15 57 0
6287734 터미네이터3봤는데 독성지천안호랑이(183.107) 01.15 50 0
6287733 유동이 한마디 한다 [2] ㅇㅇ(1.249) 01.15 4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