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영화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나술먹고필름끊기면담배핀거아닌가하는걱정들더라앱에서 작성

균형의에리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12.15 02:59:50
조회 86 추천 0 댓글 7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2018년 상반기] 영갤럼들이 뽑은 상반기 최고의 영화들 jpg [70] 횡령왕삐릐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6.24 465970 70
공지 <최종>2015 영화 갤러리 각자의 영화관 [61] 아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2.26 56563 121
공지 ★★★★★2013 영화 갤러리 선정 올해의 영화 투표 결과★★★★★ [126] ㅇㅇ(58.232) 13.12.23 128201 111
공지 스포일러 등록은 범죄 행위입니다. [629] 운영자 05.04.26 197096 127
공지 영화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6] 운영자 06.12.14 119407 31
6292380 와 짐캐리도 기생충 극찬하네 ㅇㅇ(39.7) 13:10 5 0
6292379 누갤 필로갤 ㅈㄴ웃기네 ㅋㅋㅋㅋㅋ ㅇㅇ(223.38) 13:08 11 0
6292378 박쥐를 왜 먹냐. [1] ㅇㅇ(198.199) 13:04 18 0
6292377 남산의 부장들이 좌파 영화로 비난 받는 이유 [5] ㅇㅇ(175.192) 12:56 43 1
6292375 존나 슬픈영화 추천좀 [2] 15(116.127) 12:53 21 0
6292374 기생충은 아카데미까지 받고 개봉했으면 2천만 갔어 [1] ㅅㅇ(210.121) 12:51 23 0
6292373 스타워즈 보고왔다 낭아풍풍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6 13 0
6292372 좌우 거르고 1987 강철비 택시 운전사ㄹㅇ 재밌게봄 [5] 코코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9 37 0
6292371 영화사 세우고 싶어요 [4] ㅇㅇ(116.127) 12:35 36 1
6292370 박정희가 진짜 씨발놈이긴 했구나 ㅇㅇ(218.156) 12:35 46 0
6292369 중국 병신새끼들은 [7] 코코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1 58 1
6292368 누갤 현 완장 박제용 [1] ㅇㅇ(39.7) 12:30 45 0
6292367 남부 궁금한점 [1] 독성지천안호랑이(183.107) 12:30 24 0
6292366 카카오페이지 어벤져스 엔겜 무료내 코코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0 16 0
6292365 남산 조조 때리고왔다 ㅇㅇ(113.131) 12:29 32 0
6292364 나쁜녀석들 왜 청불인가요?? [4] ㅇㅇ(223.62) 12:28 35 0
6292363 개념글보니 60.253좌 전투력 오지네 ㅁㅁ(116.43) 12:25 23 0
6292362 기섕충은 천만영화가 아니라... [1] ㅇㅇ(106.101) 12:20 48 2
6292361 기섕충 진짜 온갖 헐리우드 네임드가 극찬하네 ㅇㅇ(106.101) 12:19 46 0
6292360 영갤새끼들은 우한폐렴 걸려 안뒤지냐 [2] ㅇㅇ(175.223) 12:18 35 1
6292359 타오르는여인의초상 보고옴 [4] pop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49 0
6292358 중국 우한발 폐렴의 원인 박쥐 고기 애호 [3] ㅇㅇ(198.199) 12:17 44 0
6292357 포토티켓 잘아는사람? pop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16 0
6292355 그때 그사람들 재밌냐? [6] 코코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52 0
6292354 조선족은 우리의 동포. 독립운동가의 후예들이다. [3] ㅇㅅㅇ(175.116) 12:05 63 3
6292353 조선족도 한민족이다. 코코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38 0
6292352 스크린 독점 좆같네 [5] 썬더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43 1
6292351 히트맨 재밋는데 [1] 비트주세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4 40 0
6292350 1917 원할 아시맨 기생충 다봤다 [1] ㅇㅇ(175.223) 11:44 52 2
6292349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작가가 2명이야?? ㅇㅇ(121.153) 11:41 22 0
6292348 스파이 지니어스 볼까싶어서 영갤검색하니까... 닌자없는닌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1 19 0
6292347 헵타포드가 3000년뒤 겪게될 미래 Mi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1 18 0
6292346 설날인데 인피니티 워 안해주나여 ㅇㅇ(121.142) 11:39 15 0
6292345 재밌게 본 한국영화 [1] ㅇㅇ(110.70) 11:38 33 0
6292344 명절을 맞아 누구나 다 아는 명작 좀 보려는데 추천좀ㅇㅇ [2] ㅇㅇ(110.70) 11:36 27 0
6292343 남산의부장들이 좌파영화 소리 듣는건 당연한거 같다 [1] ㅇㅇ(39.118) 11:33 53 2
6292342 개인적으로 안철수가 대통령 되야한다고 생각하는게 [2] 딸기(211.36) 11:28 46 0
6292341 베충이들이 저능아인 이유 ㅇㅇ(14.47) 11:27 27 3
6292340 포레스트검프 본사람??? [5] ㅇㅇ(121.153) 11:25 35 0
6292339 메가박스 포토티켓 받는거말인데 [3] ㅇㅇ(110.70) 11:24 23 0
6292338 카카오페이지에서 엔드게임 뿌리는 중이다 ㄷㄷ ㅇㅇ(116.47) 11:23 18 0
6292337 남산의부장들 보고왔다 주진모(222.235) 11:21 41 0
6292336 차지철 캐스팅이 잘못됐네 ㅉㅉㅉ [2] ㅇㅇ(116.34) 11:21 50 0
6292335 형님덜 좀 급한 질문있음 ㅠㅠ [2] ㅇㅇ(211.201) 11:21 21 0
6292334 곽도원을 차지철 시켜서 이병헌하고 대립각 만들면 어땠을까 ㅇㅇ(39.118) 11:20 2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