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영화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영화 밀양 보면서 앱에서 작성

ㅇㅇ(111.118) 2020.01.20 02:27:51
조회 51 추천 0 댓글 0

밀양 평점 ★★☆☆☆
정도연 송강호 연기는 진짜 뭐냐...
실제상황을 보는줄 알았다
하지만 재미는 없음
단순히 인간의 처절함의 극치를 표현할려고
만든 영화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항상 코디가 붙어있었으면 하는 패션 테러리스트 스타는? 운영자 20.02.25 - -
공지 [2018년 상반기] 영갤럼들이 뽑은 상반기 최고의 영화들 jpg [72] 횡령왕삐릐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6.24 467047 70
공지 <최종>2015 영화 갤러리 각자의 영화관 [61] 아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2.26 56782 121
공지 ★★★★★2013 영화 갤러리 선정 올해의 영화 투표 결과★★★★★ [128] ㅇㅇ(58.232) 13.12.23 128445 111
공지 스포일러 등록은 범죄 행위입니다. [630] 운영자 05.04.26 197312 130
공지 영화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9] 운영자 06.12.14 119521 31
6316067 작은 아씨들 본사람 있냐? ㅇㅇ(116.123) 03:50 3 0
6316066 앰생공장충아 달래(58.232) 03:46 10 0
6316065 콘택트 봤다... 어후 ㅅㅂ..... ㅇㅇ(49.174) 03:45 458 0
6316064 오우 사리나 네가 쉬멜이라고 해도 상관없어 빈디젤(14.52) 03:40 9 1
6316063 1917 폰으로봐도 재밌던데 똑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6 14 0
6316062 파프리카 다 본사람 [2] 나기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3 25 0
6316061 박사야 시구루이 봤냐? (ง •̀_•́)ง(119.194) 03:22 17 0
6316060 인셉션 조상. 더 셀(2000). 이거 별 4개냐.5개냐? [2] ㅇㅇ(61.75) 03:22 40 0
6316059 영화 미드웨이에 곡성 그 일본인 나오네 ㅋㅋㅋ [1] 추노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8 25 1
6316058 Cgv영화 모바일 예매취소 어케해? [4] ㅇㅇ(59.19) 02:52 24 0
6316057 김박사 오늘은 술 안마시냐 [2] ㅇㅇ(223.62) 02:39 36 0
6316056 뜨따랫넘재밋엉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 뭔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7 19 0
6316055 우한폐렴 씨발 개좆밥새끼야 [4] 앰생공장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5 61 0
6316054 노래 조아 [1] Chaos;HEA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0 29 0
6316053 매트릭스는 점잖게 1에서 끝내지 2,3 내서 추해졌어 [2] ㅇㅇ(218.238) 02:29 36 0
6316052 이외중에 리얼미터 여론조사에서 재앙이가 잘한다가 [1] ㅇㅇ(110.70) 02:25 21 0
6316051 매트릭스2 보는데 [3] sweeperkic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38 0
6316049 문재인정부는 역대급으로 위기대응 잘했는데 [2] ㅇㅇ(223.62) 02:23 43 3
6316048 이모티콘임마 [1] 달래(58.232) 02:23 21 0
6316046 영화 감상한뒤에 꼭 줄거리에 대해서 읊어보거나 시놉시스 식으로 ㅁㄴㅇㄹ(61.74) 02:21 27 0
6316045 영화 제목 좀 [7] ㅇㅇ(175.205) 02:16 61 0
6316044 jp모건이 한국에서 2만명 감염될거로 예측한단다 [1] ㅇㅇ(110.70) 02:16 31 0
6316043 투문정션같은 NTR영화 추천좀 [1] ㅇㅇ(39.7) 02:10 23 0
6316042 기생충은 계급사회 확인사살 하는 느낌 [1] ㅁㅁ(1.236) 02:04 32 0
6316041 시진핑은 어제부티ㅣ 마스크 벗었단다 재앙이는 안벗고 ㅇㅇ(110.70) 02:04 16 0
6316040 중국은 한국인을 격리시키는데 한국은 중국인을 격리안시키니 [3] ㅇㅇ(110.70) 01:51 29 0
6316039 고담대구를 고담대구라 부르지 못하고... [4] &amp;nbsp(116.38) 01:47 46 0
6316038 여자전쟁 ㅇㅇ(175.215) 01:46 19 0
6316037 고담대구 대부분이 신천지인 이라는게 사실? [11] &amp;nbsp(116.38) 01:39 57 0
6316036 뽐뿌니 홍파커니 하는새끼들 조토 웃기는게 [2] ㅇㅇ(219.250) 01:33 37 1
6316035 공포영화 하나만 찾아주라... [1] 첼붕(122.45) 01:30 34 0
6316034 1917 나만 마지막에 울었냐? [2] ㅇㅇ(49.168) 01:22 42 0
6316033 난 왜 안돼 [1] 아옷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26 0
6316032 장필순이 시티팝을.. [2] Chaos;HEA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6 39 0
6316031 (스포) 야 기생충에서 마지막에 근세 어떻게 풀려난거냐? [3] ㅇㅇ(223.39) 01:12 47 0
6316030 죽자 [5/1] 아옷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2 1045 1
6316029 영화좀 찾아주라 [3] ㅇㅇ(112.144) 01:12 42 0
6316028 개코 신곡나왔드아 [2] 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0 26 0
6316027 와 아웃레이지 대박이네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35 0
6316026 오우 뭔데눈아 ㅋ 뭔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8 60 0
6316025 아옷치가 타갤에서 많이 힘들어한다 좀 챙겨주고 돠주라 견자단(119.70) 00:56 23 0
6316024 1917보고 왔다 ㅋㅋㅋ [2] ㅁㅅㅁ(61.85) 00:54 44 0
6316023 우울하다고하면 [2] 아옷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8 35 0
6316022 1917 쒸이벌 머냐?? [1] 7급 사무관(122.45) 00:47 46 0
6316021 듣고있는 노래 [4] Chaos;HEA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6 3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