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영화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야 무간도 진심 재밌음?

ㅇㅇ(61.78) 2020.02.27 10:58:38
조회 58 추천 0 댓글 5


티파티드보고 재밌어서 원작인 무간도도 보는데 10분만에 삭제함


짱개 특유의 그 싼티나는 정서 때문에 못보겠던데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다나와] 재택근무를 위한 가성비 노트북/PC 선택! 운영자 20.03.23 - -
공지 [2018년 상반기] 영갤럼들이 뽑은 상반기 최고의 영화들 jpg [73] 횡령왕삐릐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6.24 467698 73
공지 <최종>2015 영화 갤러리 각자의 영화관 [60] 아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2.26 56980 121
공지 ★★★★★2013 영화 갤러리 선정 올해의 영화 투표 결과★★★★★ [129] ㅇㅇ(58.232) 13.12.23 128647 111
공지 스포일러 등록은 범죄 행위입니다. [632] 운영자 05.04.26 197503 132
공지 영화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60] 운영자 06.12.14 119614 31
6332072 저새끼 북극물개아니노??ㅋㅋㅋㅋ [1] ㅇㅇ(223.38) 16:24 12 1
6332071 나도 박사형처럼 열일해야 되는데 ㅋㅋ [1] J(58.65) 16:19 13 0
6332070 관지림 이야기 부처예수알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7 7 0
6332069 반고닉 유동 주로 영화 이야기 하려고 오는거 같던데 [6] ㅇㅇ(125.141) 16:11 46 5
6332068 주성치 욱기네 부처예수알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 13 0
6332067 27.119 ㅇㅇ(223.38) 16:08 15 0
6332066 유동좌 모햬염???? 보고십포 애귀 섹섹 슴갸왕 커엽 ♡♡♡ [4] ㅇㅇ(175.223) 16:08 32 0
6332065 ♥ 유페종이 고소한 벌금은 내긴냈냐? [1] 내사랑너구리(라쿤)(217.138) 16:01 31 4
6332064 지하철에서 껌들고 저는 조실부모해서 고아원에서 자라 ㅇㅇ(39.7) 16:00 17 0
6332063 또 싸우노 [7] 토이스토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9 45 1
6332062 오늘 볼 영화 추천좀 [1] ㅇㅇ(58.78) 15:56 15 0
6332061 주성치 옛날 영화는 영 유치하네ㅋㅋㅋㅋㅋ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9 25 0
6332060 ♥ 좆구야 안양교도소보고 싱숭생숭한 이유가 [2] 내사랑너구리(라쿤)(217.138) 15:49 41 4
6332059 일본공포영화좀찾아주셈 [1] ㅇㅇ(175.200) 15:48 20 0
6332058 근데 아오치 평생 조빠지게 벌어도 김박사 부모 재산 못 벌음 아쿠아수재(125.130) 15:46 28 2
6332056 박사형 돈벌어서 뭐할거야? [2] J (115.160) 15:42 27 0
6332055 자격지심으로 밖에 안 보여서 [4] 김박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0 57 0
6332054 밥옷치야 횽 한테 천만원 빌려줘 부처예수알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9 18 0
6332053 김박사 담배값이라도 해라 ㅇㅇ(61.77) 15:34 22 0
6332052 박사야 내가 천만원만 빌려줄까 [2] 아옷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3 50 0
6332051 구글링하게 다터노? ㅇㅇ(39.7) 15:31 19 0
6332049 안양 교도소에도 벚꽃은 많이 피었네 [1] 김박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9 39 0
6332048 박사 택배하노! [2] 아옷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8 32 3
6332047 지금 쿠팡 버스에 남자 3 여자 다섯 앉아있음 [6] 김박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4 65 0
6332046 커버넌트 분위기 연출 ㄹㅇ ㅆㅅㅌㅊ [2] 달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4 31 0
6332045 저는 충청도출신 아버지와 전라도 출신 어머니 사이여서태어나 [1] ㅇㅇ(39.7) 15:18 31 0
6332044 리미트리스나 루시같은 영화 추천좀 [1] ㅇㅇ(211.223) 15:18 15 0
6332043 페이버릿 재밋네 타입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7 14 1
6332042 미국에서 브래드피트vs 디카프리오 누가 인기 많어? ㅇㅇ(106.102) 15:16 17 0
6332041 넷플은 왜 하필 원어할 미리보기를 동양인이 웃기게 나온걸로 고름? [2] ㅇㅇ(211.108) 15:11 21 0
6332039 사회로부터 차단시키면 어쩔수없이 나에게온다 ㅇㅇ(39.7) 15:10 22 0
6332037 가만보면 최민식도 영화에서 존나 뒤지지 않냐??ㅋㅋㅋ ㅇㅇ(112.158) 15:06 22 0
6332036 눈앙ㅌㅌㅋㅋ [3] 우동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0 22 0
6332035 ♥ 김박사 진짜 무서운새끼네 [2] 내사랑너구리(라쿤)(106.102) 15:00 47 5
6332034 누냥 [2] 김박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7 46 3
6332033 현재 상영작 중에 썸녀랑 보러가기 좋은 영화 추천 좀 부탁해~ [1] ㅇㅇ(14.44) 14:51 20 0
6332032 쿠팡간다 [5] 김박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0 43 1
6332031 누냥 [4] 뭔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6 50 0
6332030 누낭 모해요??? [17] 우동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3 43 0
6332029 극장에 공포영화 재밌는거 뭐 안하냐? 전게(125.176) 14:31 22 0
6332027 누냥 빌앱따 최애장면 모양?? ㅇㅅㅇ [9] 뭔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2 45 0
6332026 레옹에서 토니가 마틸다한테 돈 계속 줄까 ? [3] ㅇㅇ(112.170) 13:53 42 0
6332025 동그낭 왜 글 안 써?? [1] 우동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3 20 0
6332024 일본은 어떻게 코로나 19에 맞서고 있을까? 별업가(182.230) 13:52 19 0
6332023 아이리시맨 오락성으로보면 ㅁㅌㅊ임 [1] ㅇㅇ(211.226) 13:49 2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