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영화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아 갑자기 다이제 존나 땡기지 않냐??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19.248) 2020.02.27 22:47:17
조회 30 추천 0 댓글 0
							

저녁을 부실하게 먹었더니

방금 빼빼로 쳐먹고도 채워지기가 않네

하아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다나와] 재택근무를 위한 가성비 노트북/PC 선택! 운영자 20.03.23 - -
공지 [2018년 상반기] 영갤럼들이 뽑은 상반기 최고의 영화들 jpg [73] 횡령왕삐릐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6.24 467680 73
공지 <최종>2015 영화 갤러리 각자의 영화관 [60] 아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2.26 56973 121
공지 ★★★★★2013 영화 갤러리 선정 올해의 영화 투표 결과★★★★★ [129] ㅇㅇ(58.232) 13.12.23 128642 111
공지 스포일러 등록은 범죄 행위입니다. [632] 운영자 05.04.26 197491 132
공지 영화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60] 운영자 06.12.14 119613 31
6331786 과학적으로 정말 말이 되는 재난 영화 있음? ㅇㅇ(14.52) 22:28 1 0
6331785 피자 먹는중 씹솔수재(125.130) 22:22 10 0
6331784 전쟁영화나 스릴러 영화 추천 부탁드립니다 ㅇㅇ(221.154) 22:22 5 0
6331783 눈아....저 열심히 더 노력하는 자댕이가 될게여!!!!!! 우동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8 3 0
6331782 영화 역사상 최고의 전투씬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inmessionant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5 9 0
6331781 다들술마시러갔노 달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4 16 0
6331780 달콤이눈아 모하셧어영 우동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9 24 0
6331779 변신에 나온 악마랑 옥자랑 싸우면 누가이김 [1] ㅇㅇ(118.222) 21:34 17 0
6331778 그녀 재밌음?? [1] ㅇㅇ(112.162) 21:32 14 0
6331777 박사야 너 월급 얼마버냐?? 호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1 22 0
6331776 후플프푸쟈기 [2] 우동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3 30 0
6331775 짤방녀가 결혼하자면 함? ㅇㅇ(219.248) 21:21 34 4
6331774 주말동안 본 영화 [2] ㅇㅇ(112.162) 21:17 32 0
6331773 겨울왕국2 스틸북 한정판 ㅁㅌㅊ ? ㅇㅇ(118.37) 21:11 29 0
6331772 동기부여 제대로 되는 영화 추천 부탁드림 [4] ㅇㅇ(117.111) 21:01 36 0
6331771 폰게임추천좀 [2] 달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6 25 0
6331770 ㅇ여어 왔노 [4] 균형의에리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5 31 0
6331769 이채담 나오는 영화 잘 아는 사람 [2] (223.39) 20:47 36 0
6331768 영갤 뉸치보여셔 쪼라슴 ㅠㅠㅠㅠ 왜케 미워하는댐 ???? ㅇㅇ(175.223) 20:45 33 0
6331767 오늘 원룸에서 쓰리룸으로 이사 왔다! [9] ㅇㅇ(117.111) 20:42 77 2
6331766 요샌 한드도 19세하는구나 ㅋㅋ J(58.65) 20:35 47 0
6331765 부부의 세계 이건 보나마나 남편이 사죄하는 드라마겠네 J(58.65) 20:34 14 0
6331764 너희들 저녁 뭐먹었음? [6] 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1 36 0
6331763 CHING/GU/9U /HAM/NIDA@@@@@@@@@@@@@@@@@@@ ㅁㄴㅇㄹㄴㅇ(61.43) 20:30 31 0
6331762 루갈 보다 너무 재미없어서 접었어 J(58.65) 20:28 20 0
6331761 박사안보이는 이유 [4] ㅇㅇ(223.38) 20:24 63 9
6331760 김박사 오늘 영갤에 왜 없는데? ㅇㅇ(218.155) 20:23 18 0
6331759 요새 로또갤 잠깐씩하는데 거기 갤주 박사형이랑 갑이더라 ㅇㅇ(223.38) 20:19 20 0
6331758 시간의ㅜ사냥 빨랑 보고싶다 ㅋㅋ 코코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6 20 0
6331757 영화 3편때리니 하루 후딱이네 [3] 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 45 0
6331756 사기영화추천좀 [1] ㅇㅇ(39.120) 20:10 24 0
6331755 준구 참 [3] ㅇㅇ(223.62) 20:05 40 0
6331754 이 배우 누군지 아는사람? [2] ㅇㅇ(122.36) 20:01 51 1
6331753 클라우드 아틀라스는 왜 재미없는 걸까 [2] 미드네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9 30 1
6331750 인어 아가씨 오늘 첨 봤는데 부처예수알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7 18 0
6331749 택배 물건 써져있는 곳에 텐가라고 써져있냐? [1] 그냥살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5 38 0
6331748 ㅇㅇ(223.38) 19:42 13 0
6331747 ㅇㅇ(223.38) 19:41 10 0
6331746 ㅇㅇ(223.38) 19:41 9 0
6331745 하 낚여서 좆노잼 영화 끝까지 봄 [1] ㅇㅇ(49.173) 19:32 36 0
6331744 방역잘하긴 개뿔 [4] ㅇㅇ(138.68) 19:24 67 6
6331743 오늘 불후의 명곡 아이즈원 나오네 J (115.160) 19:21 54 0
6331742 영린이 영화추천좀(조공있음) [2] ㅇㅇ(121.175) 19:16 33 0
6331741 미드웨이 왤케 재미없음? [1]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4 22 0
6331739 한국이 방역을 잘하긴 함ㅋ [3] 샷건맨이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 4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