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무한도전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주갤펌) 정신나간 여동생년 집에서 쫒아냈다...

ㅇㅇ(39.112) 2016-10-20 19:53:05
조회 10583 추천 140 댓글 89
							











하아.. 집구석 한바탕 난리날 것 같다..


지방 살고 자영업하는 사람인데 7살 차이나는 여동생 대학때문에 나 혼자 사는 집에서 같이 살게 됬다.


얘가 원래 이런 애가 아니었고 어렸을 적부터 부모님이 너무 오냐오냐하고 감싸돌면서 키워서 좀 싸가지없긴 했지만

심성은 착한 아이라고 믿고있었는데 이젠 많이 어긋난 것 같다.


일이 너무 바빠 얘 항상 밤이나 되서야 들어오고 집에서도 사업자 일때문에 바빠 신경을 못써준 내 탓도 물론 있다고 생각한다.


이번 학기 부터였나? 얘가 말도안되는 이유로 나한테 틱틱대고 집에 가서도 부모님이 뭐 시키기만 하면 성차별이니 뭐니 말대꾸하면서 뭐라하는게 늘었다.


그래서 그런지 부모님한테 한소리 들을 때가 많아지고 나랑도 사이가 별로 안좋아졌다.

그런데 난 이제 막 창업 초기단계라 너무 바쁘고 동업자 1명이랑만 같이 하다보니 거의 집에는 자러만 오고 볼 시간이 없었다.

밤늦게 집에 오니 그 시간에도 불켜놓고 컴퓨터 하는걸 뭐하는진 모르지만 그냥 피곤해서 냅뒀던 것 같다.


근데 오늘 기어코 터졌다.. 세금계산서때문에 뭐 할 일만 하고 쉬는 날이라 집갔더니 오늘 학교안가는 날이라 컴퓨터 하고있어서 언제 끝나냐고 물어보니


자기 알바때문에 곧 나간다고 하길래 기다리면서 늦은 점심을 먹었다.

그리고 시간 다되서 우당탕탕하고 급하게 나가길래 컴퓨터를 그냥 바로 종료만 누르고 나갔는지 작업관리자 대기창 뜨면서 작업을 마치고 종료하시겠습니까 떠서

부팅도 느린 똥컴이라 취소누르고 업무 보려고 하는데 인터넷창에 워마드 임시대피소 떠있더라ㅋㅋㅋㅋㅋㅋㅋ

가끔 인터넷하면서 여자일베같은건가보다 생각하고 관심없었는데 걍 얘가 이거 켜논거 보니까 갑자기 요새 분위기 딱 생각나면서 순간 뜨끔했다.


설마 혹시 설마 아니겠지하고 게시글 확인했는데 진짜 경악스럽더라 내 동생이 맞는지 가족 욕에 부모 죽었으면 좋겠다.

이름 모를 사람들 욕, 시위, 여성 어쩌고 저쩌고 주르륵 뜨는데 진짜 너무 배신감 느껴졌다..

나는 동생한테 많은 걸 바란 적도없고 그저 내말이야 뭐 귓등에도 안들으니 부모님 말이라도 잘듣고 학교 다니고 알바도 하길래

부족한 용돈 채워가며 성실하구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내 오산이었다.


솔직히 카톡으로 화나서 말은 막했지만 혼자살아보고 싶었어도 동생 혼자 자취하는데 돈도 더 들테고 동생도 이게 편하다 해서

가족이니까 당연한 맘이었고 부모님이 동생은 꼭 용돈도 챙겨주시고 딱봐도 대학생이 부족할 걸 뻔히 아니까

나는 동생 교통비랑 핸드폰비 집에서 먹을거만 사라고 카드 하나도 주고

이것 저것 학교생활 필요한거 말하면 다 내돈으로 사라 했고 내가 좀 바쁘고 밤늦게 들어오니 밥은 알아서 챙겨먹고 빨래랑 설거지 청소만 부탁한 것 밖에 없다.


근데 얘가 가족간의 호의를 너무 당연스레 받아와서 자각이 전혀 안되는지 지한테시키는 것만 성차별이다 뭐다 하는게 정말 이제와서 잘못 컸구나.. 뼈저리게 느낀다.


거기까진 백번 양보하고 참는다쳐도 정말 정떨어지는건 한평생 같이살아온 가족한테 진심으로 어떻게 그런 말을 하는지 알지도 못하고 보지도 못한 사람한테 그런 개소리를 하고 사진으로 희롱하는지 정말 역겹고 여지껏 같이 살아온 모든 정이 다떨어진다.


아버지한텐 아직 말 안하고 엄마한테 일단 다말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자기자식한테 그런욕을 먹는지도 모르고 너가 참아라..

밤에 추운데 집에는 들여보내야지 다큰 놈이 왜그러냐고 하


는데 진짜 부모만 불쌍하고 눈물이 핑돌더라 진짜 어디다 이런거 하소연 할 곳도 없고 꼴도 보기싫고 가슴만 답답해서 혼자 소주만 마신다.


진짜 살면서 설마 나한테 이딴 일이 생길 줄은 몰랐네 하



추천 비추천

140

고정닉 1

3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임시) 무한도전 방영표 [327] ㄱㅌ(121.145) 11/08/05 345353 702
공지 무한도전 방영표 (계속 업데이트 중입니다.) [414] 일보전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1/07 365844 389
공지 ★☆ 무한도전 갤러리 통합공지 ☆★ [187] 무도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1/18 227237 465
공지 무한도전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세요. [200] 운영자 07/01/12 211411 850
2687945 근데 인원수가 많기 때문에 일단 경험 경력 순이고 ㅇㅇ ㅇㅇ(118.47) 03/22 2 0
2687944 나라를 지키는 군을 대하는 방식... [1] ㅇㅇ(76.164) 03/22 14 0
2687943 여가부 진선미 '성차별하면 3년 이하의 징역 추진' [1] ㅇㅇ(216.245) 03/22 11 0
2687942 근데 인맥이 넓은게 장점이긴 한데.. ㅇㅇ(118.47) 03/22 12 0
2687941 장애인의 상품화 ㅇㅇ(131.100) 03/22 16 0
2687940 1순위가 ㅇㅇ 2순위가 학교..? ㅇㅇ(118.47) 03/22 9 0
2687939 후쿠시마 안 가도 소용 없는 이유 ㅇㅇ(108.170) 03/22 24 0
2687938 방법은 있긴 하지만 그 사이에 돈 구할수 있을까나..;; ㅇㅇ(118.47) 03/22 12 0
2687937 KPOP 가수들이 가사에 '니가'를 쓰는게 옳은가요? ㅇㅇ(198.203) 03/22 16 0
2687936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한국 상태 ㅇㅇ(207.244) 03/22 10 0
2687935 페미니즘에 대한 생각.jpg ㅇㅇ(104.129) 03/22 26 0
2687934 문재인이 북한 평화쑈에 몰빵한 결과 나옴 [1] ㅇㅇ(181.214) 03/22 19 0
2687933 여성부에게 우리나라예산 절반을 줘야한다 ㅇㅇ(198.105) 03/22 15 0
2687932 생각보다 많음 그래서 기수가 많지 않은듯 ㅋㅋ ㅇㅇ(118.47) 03/22 14 0
2687931 민주당 공수처 결국 입만 털던거엿던거 걸림 [1] ㅇㅇ(209.58) 03/22 23 0
2687930 걸그룹 ‘탈코르셋’ 확산되나 ㅇㅇ(209.161) 03/22 12 0
2687928 문재인 '마오쩌둥이 이끈 대장정에도 조선청년이 함께 했다' ㅇㅇ(173.254) 03/22 14 0
2687927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총여 근황...jpg ㅇㅇ(76.164) 03/22 16 0
2687926 HTTPS 차단정책 반대 2차청원 ㅇㅇ(69.162) 03/22 8 0
2687925 선착순 7명 구제해준다* ㅇㅇ(39.7) 03/22 14 0
2687924 배고파 터앙별(112.222) 03/22 42 0
2687922 아 운동해서 그런거 같은데..? ㅇㅇ? ㅇㅇ(118.47) 03/22 13 0
2687921 포장 해서 그렇지 찾아보면 ㅇㅇ(118.47) 03/22 22 0
2687920 옷 너무 무리수 아님..ㅋㅋㅋ ㅇㅇ(118.47) 03/22 16 0
2687919 선착순 3명- ㅇㅇ(110.70) 03/22 28 0
2687918 볼게 없는데 경력직일듯 태도나ㅋㅋ ㅇㅇ(110.70) 03/22 20 0
2687916 두번째도 그러면 분명히 이상해짐; ㅇㅇ(118.47) 03/22 24 0
2687915 형돈이와 홍철이의 막나가던 무도 리즈시절 ㅇㅇ(92.223) 03/22 560 1
2687914 그래도 일단은 진행 할려고 함 ㅇㅇ ㅇㅇ(118.47) 03/21 28 0
2687913 유지하기 미안하겠다 ㅋㅋㅋ ㅇㅇ(118.47) 03/21 31 0
2687912 작년에 한건 잘한거지만.. 수습을 좀만 빨랐어도 ㅇㅇ(118.47) 03/21 26 0
2687911 ㅇㅇ 애초에 본인이 돈을 모으는 스타일이 아니셨음;; ㅇㅇ(118.47) 03/21 24 0
2687910 한치 앞도 못보고 반기문 패던 유시민.jpg ㅇㅇ(199.189) 03/21 590 1
2687909 그 글조차도 눈에 안들어왔겠지..ㅋㅋ ㅇㅇ(118.47) 03/21 27 0
2687908 애초에 대처가 잘못 되었다고 말했잖음. ㅇㅇ(118.47) 03/21 27 0
2687907 한번 엮인 이상 그리고 일부 빼고는 다 한국행이라 ㅇㅇ(118.47) 03/21 20 0
2687906 어쩌다보니 논란에 최적화 되어있는데.. ㅇㅇ(118.47) 03/21 22 0
2687905 고생을 덜어주는정도는 되지만 당연히 대체가 안됨 ㅋㅋㅋ ㅇㅇ(118.47) 03/21 28 0
2687904 중갤러의 비영리 게임 심의 최초 신청.JPG ㅇㅇ(209.58) 03/21 49 0
2687903 ㅅㅁㅇㄷ 페미 내부고발자의 인식 ㅇㅇ(104.156) 03/21 526 0
2687902 그때는 싫었는데 지금보니 괜히 말했나 싶었겠네 ㅋㅋㅋ ㅇㅇ(118.47) 03/21 23 0
2687901 듣보잡 왕따 배우 윤지오입니다 ㅇㅇ(96.44) 03/21 47 0
2687900 그걸로 가도 충분히 도움이 되니.. 굳이 티를 안내셔도 될텐데..-_-a ㅇㅇ(118.47) 03/21 26 0
2687899 유시민 조카, 대마초 밀수로 구속 ㅇㅇ(76.164) 03/21 28 0
2687898 인사말만 실수한게 아니였음 [1] ㅇㅇ(173.255) 03/21 44 0
2687897 컨디션이 어지간히도 안좋은가봄 ㅇㅇ(118.47) 03/21 2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