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기독교인들이랑 싸우지마 불쌍하잖아.모바일에서 작성

흐으승(223.38) 2019.11.17 01:53:19
조회 76 추천 4 댓글 1

에휴 인간의 의식수준이 맞나싶을정도로
멍청하던데ㅠㅠ

십자가 사람죽이려만든 처형대인데 그것을

자랑스럽게 악세사리로 차고댕기고

십자가에 죽어있는 예수님을 모형떠서 기도하고 노래부르고

하나님이 예수님의 아버지람서 부모입장서 참보기 좋것다 그치?

예수님이 진짜로 있었다면 자신을믿고 따르는게아닌

양심을갖고 정직하게살라는거야 위에누가있으니깐 ㅇㅋ?

너네보면 일요일마다 교회간다고 그 일대에 불법주차로

다른사람들 개고생인건 앎?

게다가 동식물은 하나님의 선물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이거자체로 인간으로태어난 공감대의 기본능력조차 안됐는데?

애초에 인간이 안됐구만 이거~~

사탄에게 바치는 인신제사랑
예수님이 대신 피로써 죄를 씻어준거랑 다른게 뭐냐?

생각할수록 너네는 답답하다.

교회,성경 그 모든건 사탄이 만든거다. 역정보라고
하나님은 니안에 계시고 심지어 사탄속에도
계신다 왜? 신이니깐!

항상 마음속에서 착한마음,선한마음이 생기고
뿌듯해할때 그것이 하나님의 마음이라고.
누굴 믿고그런게아니라 그렇게 살라고.

추천 비추천

4

고정닉 0

6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올해 크리스마스도 동성친구와 보낼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19.12.11 - -
1269586 하늘에 달이, 단순 반사체라면 실체는 어디에..? 영혼의맞다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3 59 0
1269585 정의로움을 알고 실천하면 깨달은 자이다. [3] 세이튼(14.4) 12.13 125 1
1269584 한국 오리온 네가티브. TXT 텐구아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3 55 2
1269583 일단 나는 이글 삭제했다. 누가 악용하지말라고 삭제함. ㅇㅇ 텬됴대한의아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3 71 0
1269582 킹덤하츠2 에서 [10] 붕어빵주세요(218.144) 12.13 96 0
1269581 비밀=밀법 얍삐~(49.166) 12.13 51 1
1269580 조로젠이 해도진인이 맞다면 언제 나타날거야 글루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3 46 0
1269579 난 왜 하필 전주 이(李)씨고 왜 하필 1984년생이고 [4] 망상병자(183.108) 12.13 123 0
1269577 일루미 예수회에서 내 케릭터를 차용해서 이미지 망치고 있음 [1] 해도진인(1.226) 12.13 62 0
1269576 업소가는건 부끄러운데 펨돔플은 왜 용기가 나지 [1] 망상병자(183.108) 12.13 56 0
1269575 신석기녀 숙희가 나다 해도진인(1.226) 12.13 41 0
1269574 갤에서 나에게 분노가 많은사람들에게 ㅇㅇ(39.7) 12.13 64 2
1269571 정신병자나 개돼지들이 부럽다 [1] 망상병자(183.108) 12.13 86 0
1269570 잘 모르고 식별이 안되는 것들이 이상하게 확신이 강하다. 텐구아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3 50 0
1269569 여기 갤 추천받아서 왔는데요 [7] ㄴㅇㅇ(106.102) 12.13 138 1
1269568 절대진리는 없지만 절대진리에 가까운 것은 있겠지 망상병자(183.108) 12.13 45 1
1269567 나는 뭔가 온기가 없는 사람같아. [24] ㅇㅇ(58.148) 12.13 162 1
1269566 그렇게 하다보면, 지금처럼 되는 겁니다. ㅇㅇ(182.226) 12.13 51 0
1269565 당신이 알고 있는 작은 영역의 지식으로 모든 것을 껴맞추려고 하지 마세요 ㅇㅇ(182.226) 12.13 62 0
1269564 조로젠하고 고동이 글을 안쓰는데 일루미가 작업한거냐? [2] 글루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3 101 1
1269562 특정당말고 사람을봐라 ㅇㅇ(175.223) 12.13 43 0
1269561 고양이 얍삐~(49.166) 12.13 65 0
1269560 어떤 특정 이론, 특정 관점, 특정한 관념이나 도그마 이데올로기. 이런걸 [2] 텐구아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3 77 2
1269559 절묘한 2020년 [5] ㅇㅇ(211.211) 12.13 216 5
1269558 lsd 허용됬다 음~~~~메 [3] 염소(223.38) 12.13 151 0
1269557 일루미나티 음식 샀다 [2] ㅇㅇ(106.102) 12.13 155 1
1269556 LSD 첫 복용자들이 많이들 하는 괴이한 행동이 [12] 영혼의맞다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3 241 0
1269555 고양이는 주로 주술 제물로 쓰이는데, 현재의 고양이 폭증이 마컨 원인일듯 [6] d(175.223) 12.13 173 5
1269554 수련은 밥물을 넘는게 없고 수행은 무위를 넘는게 없다. [3] 망상병자(183.108) 12.13 82 0
1269553 고양이가 미스터리 [1] ㄹ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3 116 0
1269552 문재앙이 기독교 죽이고 신천지 키우고있다 [1] ㅇㅇ(175.223) 12.13 119 8
1269551 메스암페타민이 살벌하게 무서운 이유 중 하나가 [10] 영혼의맞다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3 216 0
1269550 외국이나 외국인 내가 아는것(110.70) 12.13 39 0
1269549 Hail satan ㅇㅇ(125.176) 12.13 40 0
1269548 황당한 불교다큐 '무문관' 망상병자(183.108) 12.13 48 0
1269547 현실에 불만 많을수록 넷상에서 공격적 ㅇㅇ(58.148) 12.13 38 0
1269546 나의 권세는 무한하다. ㅇㅇ(182.226) 12.13 40 0
1269545 다들 말이 장황한데 결국 수행하자는 얘기지 [4] 망상병자(183.108) 12.13 86 2
1269544 나의 여행을 매우 두려워 한다는 것을 알수있다 ㅇㅇ(211.36) 12.13 39 0
1269543 내가 왕이다. ㅇㅇ(182.226) 12.13 43 0
1269541 오늘은 밤하늘 달이 안보이겠네.. 아.. [2] 영혼의맞다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3 80 0
1269538 예언자박형국은 아리찡 보고 자위한게 사실일까? 망상병자(183.108) 12.13 43 0
1269537 장애인 조직스토커 사진 [2] ㅇㅇ(211.36) 12.13 101 0
1269536 인민호성이 미갤알바인 증거 [6] ㅇㅇ(223.38) 12.13 118 6
1269534 근데 그거는 있지 시간이 그렇게 오래된일로 고소하는거 텬됴대한의아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3 41 1
1269533 두가지 주시해라 대깨문박멸(58.140) 12.13 87 3
1269532 귀신이건 사람이건 무조건 수행해서 승진해야지 [2] 글루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3 100 3
1269531 대노인 싫다 [2] 수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3 110 2
1269530 난 아예 추천 비추 버튼을 아예 없애버렸다 망상병자(183.108) 12.13 55 1
1269529 여동생과 고양이의 공통점 ㅇㅇ(203.237) 12.13 7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