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구포국수의 망상증, 변화과정

어스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12.25 16:20:33
조회 132 추천 3 댓글 4
							


viewimage.php?id=20a4c332e0c021&no=24b0d769e1d32ca73ced85fa11d02831a10d3d354cfd31ab73f93ab07bc79d845cbe70c3c6a3dc3cbbc5aeec3a8fb6c3392dc56751a01060564d10e5dd23826dd1e7


viewimage.php?id=20a4c332e0c021&no=24b0d769e1d32ca73ced85fa11d02831a10d3d354cfd31ab73f93ab07bc79d845cbe70c3c6a3dc3cbbc5aeec3a8fb6c3392dc56751a0446707184db0dd29826d9814




viewimage.php?id=20a4c332e0c021&no=24b0d769e1d32ca73ced85fa11d02831a10d3d354cfd31ab73f93ab07bc79d845cbe70c3c6a3dc3cbbc5c3813182bbc3b0e105d1430cb657bad3091f6c597756c8efe4



viewimage.php?id=20a4c332e0c021&no=24b0d769e1d32ca73ced85fa11d02831a10d3d354cfd31ab73f93ab07bc79d845cbe70c3c6a3dc3cbbc5c3813182bbc3b0e105d1430cb655bdd15f486a082756147cce




구포의 망상 설정 변화 과정


1. 수많은 디시갤러들에게 'ㅃㅃ'라고 부르고 다님 (너 ㅃㅃ지? 드립)


2. 'ㅃㅃ' -> 태식이라는 가상인물로 바뀜 (너 태식이지? 드립)


3. 태식이라는 인물에게 '대머리', '50대', '노숙자' 라는 설정이 생김


4. 나한테도 태식이라고 드립을 침 -> 내가 집 문서랑, 나이 인증을 해서 구포 털어버림


5. 나이랑, 집 인증하니까, 나보고 태식이의 딸이라고함 (지가 영안으로 봤다고 드립) -> 내가 남자 목소리 인증해서 털어버림


6. 페럿님한테 다리 장애자라고 영안으로 봤다고 구라를 치며 인신공격 시작함


7. 손모공님한테 자신이 영안으로 봤다고 어머니가 계모라고 부모드립을 시작함


8. 대노인에게 돈 후원받으려 하는 사기꾼이라고, 자신이 영안으로 봤다고 드립을 시작함


9. 다시 나한테 이번엔 내가 버린 아들이 있다고 드립을 시작함



viewimage.php?id=20a4c332e0c021&no=24b0d769e1d32ca73ced85fa11d02831a10d3d354cfd31ab73f93ab07bc79d845cbe70c3c6a3dc3cbbc5aeec3a8fb6c3392dc56751a04330544d48e0da748277f8d7


10. 구포가 자신의 망상속에서, 내 아들이라는 가상인물을 패고 있다고 말함 ㅋ (약간 소름ㅋ 진짜 미친거 같았음 ㅋ)



viewimage.php?id=20a4c332e0c021&no=24b0d769e1d32ca73ced85fa11d02831a10d3d354cfd31ab73f93ab07bc79d845cbe70c3c6a3dc3cbbc5aeec3a8fb6c3392dc56751a0116a0b1c19b08d74826da092


viewimage.php?id=20a4c332e0c021&no=24b0d769e1d32ca73ced85fa11d02831a10d3d354cfd31ab73f93ab07bc79d845cbe70c3c6a3dc3cbbc5aeec3a8fb6c3392dc56751a01061071f4fbb8c77826d96f8

11. 구포가 자신이 20살이고, 프리랜서이고, 몇년전에 쓴 글은 학교에서 쓴 글이라고 구라를 치기 시작함

(구포가 몇년전 학교에서 썼다는 글은 전부 PC에서 쓴 글이고, 20살이면 사회적으로 무경력이라 프리랜서라는 말을 쓰기에 말이 안됨 ㅋ)


12. 구포가 빡쳐서, 나에게 '부기우'라는 닉과 동일인물이라 주장함


13. 구포가 빡쳐서, 나에게 '잇네스'라는 닉과 동일인물이라 주장함



이상 구포국수의 망상증의 역사 강의를 마칩니다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1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환불하러 갔다가 물건 더 사올 것 같은 순둥이 스타는? 운영자 20/10/27 - -
AD 보일러는 아직 보조금을? 금액이나 확인하구가요~ 운영자 20/10/02 - -
공지 미스터리 관련 내용 및 사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981] 운영자 05.06.27 347944 46
1529704 너 내 맨탈터트리려고일부러 아이린 소개시켜줬냐? 가능공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8 14 0
1529703 일본에서 1년이상 살아본 사람 있냐? Puss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8 12 1
1529702 미리 경고문준다 ㅇㅇ(211.246) 13:52 46 2
1529701 앨리스에서 시간의문이 닫히면 윤태이도 없어지는거아님? (118.235) 13:52 20 0
1529700 가상 캐릭터면서 인스타그램 소유하며 실제 존재하는 것처럼 연출 얼라이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7 31 0
1529699 박정희는 희대의 씹쌔끼 있어서는 안될놈이맞다 [10] 글루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7 74 4
1529698 오바마가 적그리스도다 remember해라 ㅇㅇ(59.0) 13:46 28 1
1529697 멘사회원 합격 기준도 IQ 148 였네 ㅋㅋ [1] 입꼬리킬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5 54 5
1529696 금욕하는 법(궁금하신 분만 보세요~) [5] 정상인(39.118) 13:42 42 2
1529695 밍태식이 돌아왓구나 R.Kell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1 11 0
1529694 148+666=814 존나 특이하지 않음?? [4] 수련인(220.95) 13:40 64 6
1529693 한남충들 롤 많이한다는데 이번 신캐가 중국인이라는 것 같던데 얼라이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9 24 2
1529692 무슬림, 수백만 프랑스인 죽일 권리있다' 말레이 前총리 주장 ㅇㅇ(91.134) 13:38 29 2
1529691 왜 난여자가있는데 부른거 비추누름? 밍켈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3 24 0
1529690 오늘까지 학점은행 무시기 등록해야하는데 자유(223.33) 13:31 22 0
1529689 이명박처럼 17년동안 같히는거보단 운지가 낫긴하다 [1] ㄷㄷ(112.165) 13:28 30 3
1529688 이상한 꿈 꿨어 [1] ㅇㅇ(123.140) 13:21 44 1
1529687 주저리5 잔잔(175.121) 13:21 16 0
1529686 주저리4 잔잔(175.121) 13:18 8 0
1529685 주저리3 잔잔(175.121) 13:14 18 0
1529684 수행으로 얻는 것? [6] 정상인(39.118) 13:14 63 1
1529683 주저리2 잔잔(175.121) 13:12 19 0
1529682 근데이게 말이좀 안맞지않나요 [4] (119.200) 13:10 54 0
1529681 주저리 잔잔(175.121) 13:08 21 0
1529680 유체이탈시 만나는 존재구별법 [6] 정상인(39.118) 13:07 69 2
1529679 혐주의)) 개키우는 여자들은 걸러라 [3] ㅇㅇ(59.0) 13:06 137 1
1529678 유체이탈 방법 두가지. [9] 정상인(39.118) 13:04 89 1
1529677 Mbti 테스트 Entj는 뭐야? [7] 유리(180.182) 13:01 60 0
1529676 문재앙같은 병신 금치산자 한정치산자 뽑은놈은 미갤하지마라 [1] 뷁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6 59 7
1529675 불에타서 죽는 한국인들 산성비지구지옥 ㅎㅎ(110.35) 12:53 27 1
1529674 디자인은 더하는 것이 아니라 빼는 것이다. by 데시앙 [2] 시안랜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1 33 0
1529673 윤석열 홍석현 의문의역술인과 비밀회동 [3] 글루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0 89 2
1529672 그런데 일반인도 노력하면 구독자 5~6만명까지는 올릴수있을꺼같음 [1] 자니 바이든(14.48) 12:46 59 0
1529671 한국인의 모든 신체 조종당할것이다 ㅎㅎ(110.35) 12:45 45 0
1529670 모든 여성들의 자궁에 저주를 내릴것이다 날 괴롭힌 대가를 받아라 ㅎㅎ(110.35) 12:44 30 1
1529669 니들 ERB 아냐 ㅇㅇ(58.224) 12:41 72 0
1529668 다 죽여버릴거고 다 불태울거다 ㅎㅎ(110.35) 12:39 30 1
1529667 유튜버로 꿀빨며 돈버는것도 선진국만 가능하더라 후진국은 [4] ㅇㅇ(203.226) 12:35 140 4
1529666 날 괴롭혔던것들을 유지시키니까 ㅎㅎ(110.35) 12:34 26 1
1529665 모든 시공간에 복수 911테러 지구 모든 역사에 내 저주가 임하리라 ㅎㅎ(110.35) 12:33 32 1
1529664 미국 대선투표 [1] ㅇㅇ(59.0) 12:30 63 2
1529663 책 읽어야할듯 [4] 99년생(58.148) 12:29 74 2
1529662 저주받아라 태양지구지옥지구태양지옥 ㅎㅎ(110.35) 12:29 16 0
1529661 단전호흡 수행법+주화입마 대처법. 정상인(39.118) 12:29 65 0
1529660 질서와 자유 그 어디쯤의 정의 ㄴㄱ(223.38) 12:25 11 0
1529659 남한에서 진보로 어떻게 사나. sonierr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3 22 0
1529658 약한 주제에 악한인간이라 [3] 99년생(58.148) 12:20 50 0
1529657 미갤 좆목 작작하면안되냐 [1] (59.8) 12:20 53 4
1529656 신기한게 고전영화.애니에 미래 다 나와있음 ㄷㄷ ㅇㅇ(121.168) 12:19 7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