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NBA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솔직히 오늘은 버럭신 입장에서도 빡칠만하지 않냐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7.111) 2021.01.27 20:48:08
조회 2949 추천 107 댓글 15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c82fa11d02831d5ca5516da218d33b13f2760b91d5b2b020dc23cb2df845ba39df9727cf2b06c5449a7ac634873ea58a00ff71aaf15ade186b94bc53c1c46c3b892cfeb8424ba60cfc041a835decfaa1f1e3d50e5f00410896f7e225e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c82fa11d02831d5ca5516da218d33b13f2760b91d5b2b020dc23cb2df845ba39df9727cf2bf3f4f0076722b6fa0464750f53ec794d1123d9040d106e979

브빌 씹새끼가 패스 3개만 더 주워먹어줬어도..

추천 비추천

107

고정닉 9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NBA 갤러리 이용 안내 [272] 운영자 14.02.21 207713 287
5585332 사람들이 잘기억하지 못하는 똥카레 담당일진.jpg ㅇㅇ(223.62) 16:26 3 1
5585331 릅시엠은 당연한 수순인건데 ㅉㅉ ㅇㅇ(119.201) 16:25 0 0
5585330 의외로 혐테토쿰보가 MVP 3연패 할 수도 있다고 본다 ㅇㅇ(39.118) 16:25 5 0
5585329 근데 랄 그와중에도 3점은 잘 안들어가냐?? [1] ㅇㅇ(58.226) 16:25 6 0
5585328 하워드 없었으면 랄 우승 못했잖아 ㅇㅇ(64.62) 16:25 7 0
5585327 랄 맨날 존나 쳐발리는데 전체 2위노 ㅇㅇ(110.10) 16:24 5 0
5585326 애초에 레이커스 수비 시스템이 바뀐 걸 생각안하고 맥기 하워드 타령 [1] ㅇㅇ(121.140) 16:24 13 0
5585325 퍼스트팀 몇개면 시엠이랑 비빈다고 봄? [2] 릅신(117.111) 16:24 22 0
5585324 커퀴들이 맨날 파울콜 못받는다고 지랄하는 이유.fact ㅇㅇ(211.36) 16:23 26 3
5585323 대니 그린은 필라가서도 좋은 소리 못듣더만 ㅇㅇ(39.118) 16:23 16 0
5585322 하워드는 몰라도 맥기 그립다는 애들은 어그로지 [2] ㅇㅇ(39.118) 16:22 27 0
5585321 아니 커리보다 갈통이가 잘한다는건 그렇다 치고 [4] ㅇㅇ(211.246) 16:22 35 0
5585320 코비은퇴할때 늡입문해서 난 코비가 그냥 개병신인줄알았는데 [1] ㄴㅇ(113.130) 16:21 23 0
5585319 진지하게 랄 사기칠 영입 구상좀 [3] ㅇㅇ(58.226) 16:21 33 0
5585318 버럭이 저평가도 솔직히 듀퀴들때문임 ㅇㅇ(106.101) 16:21 8 0
5585317 지금 룰이 어떻길래 슈뢰더 디펜파울이 정심임? [2] ㅇㅇ(223.39) 16:21 24 0
5585316 하워드맘들이 존나 음해해서 늡매 가솔팬 개빡친거 생각나네 ㅇㅇ(121.140) 16:21 16 1
5585315 진짜 늡갤 역겹네 다신 안온다 병신들 [2] ㅇㅇ(106.102) 16:21 35 3
5585314 릅퀴로서 오늘경기 ㅈㄴ기대했는데 3쿼터에 끄고잠 ㅇㅇ(220.116) 16:21 12 1
5585313 에이스 라는 존재를 어떻게 생각함?? [1] ㅇㅇ(72.52) 16:21 17 1
5585312 광고 미쳤냐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118.235) 16:20 37 7
5585311 팩트알려준다 르브론 시엠 못타고, 디펜팀 못든다 [6] ㅇㅇ(39.118) 16:20 38 1
5585310 먼데 우리옵빠 개털렸냐 [3] 커퀴대쟝(223.63) 16:20 49 2
5585309 ㅇㅅㄹㅅ 슈퍼챔말리나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0 10 0
5585308 가솔 빡브롱이랑 같이 뛰니까 수비도 문제없더만 ㅇㅇ ㅇㅇ(119.201) 16:19 11 0
5585307 Cp3는 시간 지나면 토니파커보다도 아래임 [4] 늡신(211.36) 16:19 43 0
5585306 ☆이기씨빨똥버가아무리못해도사람이면시카고는이기지않겠노이기 느잘알토쟁이(223.39) 16:19 7 0
5585305 맠가 이새끼 태업인줄알고 작년부터 존나 욕했는데 [2] ㅇㅇ(118.235) 16:18 35 0
5585304 Cp3는 시간지나면 버럭이보다 밑으로평가받는다 [3] ㅇㅇ(106.101) 16:18 36 0
5585303 갈통이 이번시즌 디펜 퍼스트 가능하냐? [5] ㅇㅇ(101.235) 16:18 48 0
5585302 ★이유 없이 개추 박히는 짤 우당탕탕브룩클린(211.213) 16:18 43 8
5585301 슈뢰다도 실제로 보면 존나 크겠지? [2] 오오잉(39.115) 16:18 35 0
5585300 오늘 슈로더만 풍전 당한거 아니던데 ㅇㅇ [2] ㅇㅇ(211.198) 16:17 41 1
5585298 존월은 왜 휴스턴 폐지 못살리는거냐 [1] 늡신(211.36) 16:17 24 0
5585297 근데 폴조지도 씹 과대평가 아니냐 [2] ㅇㅇ(118.43) 16:17 26 0
5585296 털신 vs 똥카레 ㅇㅇ(39.7) 16:17 21 2
5585295 유튜브 댓글 외국 커퀴.jpg [2] ㅇㅇ(221.153) 16:16 61 3
5585294 릅 왜 요즘 3옵놀이에 맛들린거 같냐 [3] ㅇㅇ(58.226) 16:16 57 0
5585293 릅시엠각 날카롭네 ㄹㅇ ㅋㅋㅋㅋ ㅇㅇ(119.201) 16:15 20 0
5585292 커리는 남주혁부터 넘고 와야지 ㅇㅇ(101.235) 16:15 12 0
5585291 최근 마크가솔 7경기 성적 [4] ㅇㅇ(121.140) 16:15 60 1
5585290 손흥민이 nba 선수로치면 크리스폴이 딱 맞는듯 ㅇㅇ [9] ㅇㅇ(118.235) 16:14 78 0
5585289 이거 맞는말이냐? [3] ㅇㅇ(14.47) 16:14 56 0
5585288 릅 19득 ㅋㅋㅋㅋㅋ [1] ㅇㅇ(211.215) 16:13 49 5
5585286 진지하게 릅신 6년만에 디펜팀 재입성하겠네 [3] 옥수동쥐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 100 5
5585285 릅갈통 19득점ㅋㅋㅋㅋㅋㅋ [1] ㅇㅇ(223.62) 16:12 49 0
5585284 르브론은 3옵이네 ㅋㅋ 오오잉(39.115) 16:12 15 0
5585282 커가 리대리내리구 그린올리면서 골스 67승한거자너 ㅇㅇ(211.38) 16:12 10 1
5585281 쿠즈마의 트레이드당하지 않기 위한 발악.Twit [8] 우리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 111 1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