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NBA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아 랜들이 랄에서 코비말년에 코비랑 같이 뛰었음??앱에서 작성

ㅇㅇ(110.70) 2021.05.15 22:55:51
조회 38 추천 0 댓글 1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NBA 갤러리 이용 안내 [249] 운영자 14.02.21 225478 300
6160817 근데 하든빼고 휴스턴 전멤버 다 컨파갔노 ㅋㅋㅋㅋ ㅇㅇ(39.7) 15:05 2 0
6160816 슈퍼스타는 쿰보 빼고 다 탈락했네 ㅇㅇ(211.55) 15:05 4 0
6160815 준결승인데 스타가 없네 ㅇㅇ(182.218) 15:05 10 0
6160814 플옵 엠창대전 승자는 폴조지냐? ㅇㅇ(125.134) 15:05 6 0
6160813 죄송한 말씀입니다만, 밀워키는 시몬스같은 선수는 없습니다. [1] ㅇㅇ(115.95) 15:05 18 0
6160812 ㄹㅇ 궁굼한데 다른애들 슛연습할 때 시몬스는 뭐함? [1] ㅇㅇ(175.223) 15:04 23 0
6160811 플옵 시작전엔 컨파매치 필라vs벼룩 랄vs클일줄 알았는데 [1] ㅇㅇ(106.102) 15:04 22 0
6160810 '그 유투버'새끼 바이럴하면 티 안나는줄 아나봄 ㅋㅋㅋㅋ ㅇㅇ(183.96) 15:03 29 0
6160809 엠비드도 속으로는 시몬스를 싫어할까? [1] 병신(220.72) 15:03 38 0
6160808 좆몬스 때문에 속터지는 즙비드 [2] ㅇㅇ(182.226) 15:03 63 3
6160807 단순히 슛을 못쏘는게 아니라 쏘는걸 두려워하는새끼라 ㅇㅇ(39.7) 15:02 13 0
6160806 필라델피아의 가장 큰 문제점 나왔다 [4] ㅇㅇ(175.223) 15:00 115 0
6160805 애틀 트레영도 부상달고있고 보그단도 정상 아니고 ㅇㅇ(39.7) 15:00 23 0
6160804 피닉 클퍼 제일 눈여겨봐야할점 [1] ㅇㅇ(59.1) 14:59 59 2
6160803 올해 플옵 개꿀잼이내 [1] ㅇㅇ(59.25) 14:59 47 0
6160802 애틀이 무서운점 [1] ㅇㅇ(223.39) 14:58 41 0
6160801 시몬스병신새끼 마지막에 지가 해결안하고 패스한거 ㅇㅇ(39.7) 14:58 39 0
6160800 ??? : 저딴 놈도 2라운드를 가는데 [1] ㅇㅇ(223.38) 14:57 126 9
6160799 시몬스 피지컬 좋다고들 하는데 힘도 좋냐?? [4] ㅅㅅ(61.74) 14:57 80 0
6160798 ㄹㅇ 시몬스 어따쓰냐 ㅇㅇ(211.36) 14:57 23 1
6160797 진지하게 밀웤이 애틀정도는 그냥 4떡으로 후드려팰듯 [4] ㅇㅇ(115.95) 14:55 99 1
6160796 서부 우승이 그냥 곧 파이널우승일거같은데 [11] Q2(39.7) 14:55 146 0
6160795 오늘로 혼자 병신된 한 새끼.jpg [8] ㅇㅇ(211.46) 14:54 610 39
6160794 보스턴 빅3 = 조던 피펜 로드맨 과 동급. ㅇㅇ ㅇㅇ(222.96) 14:54 31 0
6160793 근데 애틀 수비 병신 아니었음?? [5] ㅇㅇ(112.157) 14:54 101 0
6160792 파궁사의 뒤를 잇는 [1] ㅇㅇ(211.229) 14:54 87 0
6160791 쿰보 파엠 먹는 거 보기 싫은 이유 [1] 캐논(119.193) 14:54 80 1
6160790 필라 클러치는 걍 서로 뭐라할게 아니던데 ㅇㅇ(125.251) 14:53 21 0
6160789 진지하게 여기서 누가젤나음? [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3 193 0
6160788 재평가 시급한 선수들 [1] ㅇㅇ(121.188) 14:53 113 5
6160787 근데 난 영보다 스코어러 타입이 좋은게 [8] ㅇㅇ(182.228) 14:53 124 0
6160786 느바 최고의 업적 ㅇㅇ(223.62) 14:53 18 0
6160785 왜 언더독이 이기면 상대팀이 좆박은거냐? [1] ㅇㅇ(223.39) 14:53 39 0
6160784 ??? : 2옵션들중에는 네가 낫네 [1] 포카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3 120 8
6160783 크리스폴이 부커를 완전 변신 시킨듯 ㄷㄷㅈ [2] ㅇㅇ(175.223) 14:53 81 0
6160782 트레영은 5-23 21%로도 게임 캐리하는데 엠비드는 ㅇㅇ(223.39) 14:52 22 0
6160781 만약 피닉스가 클퍼 4:0, 4:1정도로 끝내면 [3] 폴도지(175.223) 14:52 104 0
6160780 쿰보 파엠먹으면 [1] ㅇㅇ(222.120) 14:52 23 0
6160779 체이스다운nba만 애틀랜타 피닉스 우승권으로 찝었는데 [5] ㅇㅇ(39.7) 14:52 100 1
6160778 늡갤새끼들 녹용이지랄떠는거 보니 영 파이널가겠네 [3] POINT GOD(1.228) 14:52 48 0
6160777 필라는 진판도 다 자멸수준인게 개웃김 ㅇㅇ(39.7) 14:51 16 0
6160776 돈치치랑 엠비드랑 마엠에서 뭉치자~ ㅇㅇ(223.38) 14:51 14 0
6160775 이새끼는 이거 어떻게 찍었냐 ㅋㅋㅋ.jpg [1] 팩트.(220.85) 14:51 142 1
6160774 엠비드 타운스 트레이드가자아 dd(223.62) 14:51 22 0
6160773 보스턴 빅3 재평가ㅋㅋㅋ sjfo2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1 29 1
6160772 쿰보 파엠먹으면 꿀잼인 이유 [4] ㅇㅇ(125.251) 14:51 112 0
6160771 누누히 말하지만 트레영 잘생김 [3] 트레골라스영(211.46) 14:51 89 6
6160769 근데 애틀 밀워키는 ㄹㅇ 아무도 예상 안한 컨파대진아님? [3] ㅇㅇ(112.157) 14:51 61 0
6160768 현재 커리 vs 카와이 평가는 어떰? [2] ㅇㅇ(39.7) 14:51 6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