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NBA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커리신 근황.feminist모바일에서 작성

ㅇㅇ(49.175) 2021.06.19 23:48:03
조회 5450 추천 92 댓글 66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c8ffa11d02831046ced35d9c2bd23e7054f3c2d8467b5a4db1f6f20c512cc9cc86e37200194cf93cda125662f2090b18b12675ba5185814207dcc1dc3ac374f337582652d191788437288febd3c9966bbf88448e3fb

NCAA 여자농구 선수들이 남자선수들에 비해 차별 받는다고  징징대는 중

추천 비추천

92

고정닉 6

1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NBA 갤러리 이용 안내 [263] 운영자 14.02.21 234103 306
6348399 2년전에는 아무도 안올라해서 진짜 폐지들만 주웠는데 고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1 6 0
6348398 카루소 FA로 나갔는데 왜 샐러리가 생김?? ㅇㅇ(118.235) 10:01 15 1
6348397 바툼 골스 안갔냐 [1] 커리0파엠(49.175) 10:01 6 1
6348396 하워드 다시 데려올거면 왜 보냈냐 ㅋㅋㅋ ㅇㅇ(211.34) 10:01 14 1
6348395 새끼버럭 중심으로 힐드 노리겠다 뭐 이런 소리임?? [1] ㅇㅇ(125.185) 10:01 14 0
6348394 아 바툼 재계약함? [1] 나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0 19 0
6348393 댈러스는 포징있는 이상 뭘 기대 못함 ㅇㅇ(59.18) 10:00 9 0
6348392 레지 저 가격에 잘 할것 같은데 다들 부정적이네 [1] ㅅㅅ(175.209) 10:00 21 0
6348391 카루소 트레이드로 8.4밀 tpe 받아오려는 랄 [1] ㅇㅇ(116.121) 10:00 67 1
6348390 Tpe가뭐임? [1] ㅇㅇ(106.101) 10:00 40 1
6348389 하워드는 갈통이랑 뛰면 좋음 [2] ㅇㅇ(116.124) 10:00 21 0
6348388 보스턴은 왜 아무도 안잡냐ㅋㄱㄱㄱㅋ [1] ㄷㄱ(223.39) 10:00 13 0
6348387 드럼통은.어케된거임 [2] ㅇㅇ(223.62) 09:59 15 0
6348386 ㄹㅇ 댈러스는 프런트가 무능하네 [1] ㅇㅇ(106.102) 09:59 15 0
6348385 랄 광규소 트레이드로 8.4 tpe 받아온다네 ㅋㅋㅋㅋㅋ [1] dd(122.34) 09:59 82 0
6348384 솔직히 랄도 슈퍼팀인데 웃음으로 넘어가는게 큼 [3] ㅇㅇ(223.62) 09:59 51 0
6348383 똥카레가 40밀 받는거 그닥 비싼거 아니네 ㅋㅋㅋㅋ ㅇㅇ(222.109) 09:59 18 0
6348382 론도 자이언 딱 좋네 산하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9 18 0
6348381 돈치치-미칼브리지스-폴조지-시아캄-아데바요 조합 어떰? [4] 연우유나이티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9 39 0
6348380 좆욕 진짜 빅네임 영입하냐 블록 댈러스 갔네 ㅇㅇ(211.251) 09:59 13 0
6348379 하워드 랄 없을땐 올려치기 ㅈㄴ 하더니 커리0파엠(49.175) 09:58 20 0
6348378 클퍼는 카와이 없어도 플옵은가 ㅂㅅ들아 [2] ㅇㅇ(1.229) 09:58 40 0
6348377 독일 슈뢰더 왜 안나옴? [2] ㅇㅇ(117.111) 09:58 46 0
6348376 개버럭실망했다 신나게 글싸지르는놈들=원래 버럭까들 벼락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8 16 0
6348375 러브는 진짜 은퇴각이더라 [1] ㅇㅇ(116.124) 09:58 49 0
6348374 벼룩은 그리핀 까지 나가면 그냥 좆망아니냐? [1] ㅇㅇ(180.70) 09:58 30 0
6348373 레지 블록 좋아보이지? ㅋㅋㅋㅋㅋㅋ 캬를로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8 36 0
6348372 방금 인났다 황치치냐 ㅇㅇ(183.108) 09:58 10 0
6348371 댈레기 결국 레지블록 하나 영입하고 끝 ㅋㅋ [1] ㅇㅇ(218.159) 09:58 34 0
6348370 카루소 트레이드 과정에서 TPE를 받아올수도있는 레이커스 [1] ㅇㅇ(117.110) 09:58 48 0
6348369 랄은욕 쥰나안먹네 벼룩은 욕 존나먹었는데 멤버진짜 0000(59.11) 09:58 17 0
6348368 불록은 수비 없어서 별로인 무브같은데 ㅇㅇ(112.170) 09:57 9 0
6348367 랄은 폐지로 놀릴때 우승했다 ㅇㅇ(203.251) 09:57 18 0
6348366 1꽁 받아가세요~ [1] 공차(211.36) 09:57 31 0
6348365 슈로더 걍 잔류삘인데 ㅇㅇ(119.193) 09:57 15 0
6348364 카루소 노친건 개시발 좃가타 ㅗ 맞제충(121.189) 09:57 30 0
6348363 슬베 독일 시작한다 ㅇㅇ(39.7) 09:57 10 0
6348362 듀중이는 러브바이아웃노리고간건데 [7] ㅇㅇ(116.121) 09:56 71 0
6348361 댈 미친 레지블록 3년 30.5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dd(122.34) 09:56 105 1
6348360 슈뢰더로 누구 데려오니까 머머리를 처 보냈겠지 ㅇㅇ(116.124) 09:56 21 0
6348359 카루소 이제 돈 모은걸로 모발이식이나하자 연우유나이티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6 29 0
6348358 레이커스의 미래.gif [2] 한국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6 79 6
6348357 송교창 년 7억천 카루소 100억 체감 확되노 ㄷ ㄷ ㅇㅇ(58.226) 09:56 32 0
6348356 팬닉은 매니아. 인방 중 어디가 먼저야? ㅇㅇ(211.36) 09:56 11 0
6348355 좆조볼 원래 년 20밀 근처 예상이었음 ㅇㅇ(223.33) 09:55 12 0
6348354 타이스는 위닝팀에 어울리는놈인데 탱킹팀갔네 ㅇㅇ(112.170) 09:55 14 0
6348353 포르티스는 별 일 없으면 밀워키에서 은퇴하겠지 [4] 엘지하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5 30 0
6348352 카루소 빡빡이 쉑 4/400 뭐노ㅋㅋ ㅇㅇ(223.39) 09:55 22 0
6348351 러스팬인데 이개새끼 역대급쓰레기년이네 하 [5] ㅇㅇ(106.101) 09:55 87 1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