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NBA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올타임 슈가랭킹은 이미 서열정리됐다앱에서 작성

ㅇㅇ(157.245) 2021.09.20 15:02:28
조회 3589 추천 64 댓글 28
							

viewimage.php?id=23bfd1&no=24b0d769e1d32ca73deb87fa11d02831de04ca5aee4f7f339edb1c2bd946782bb0947a1ff09053d8a4a20c3944222af19b81cc78e560a034ac4087840048e6d077728d01320dfa609d6fadbc82a5

볼륨도 쳐발리기 시작한 코드순

viewimage.php?id=23bfd1&no=24b0d769e1d32ca73deb87fa11d02831de04ca5aee4f7f339edb1c2bd946782bb0947a1ff09053d8a4a20c3944222af19b819e79bd67fb63f91587840048e6d0506a65d4fd696d0abddc3640d747

효율은 그럴싸하게 코두순이 깝죽되는거 같지만

viewimage.php?id=23bfd1&no=24b0d769e1d32ca73deb87fa11d02831de04ca5aee4f7f339edb1c2bd946782bb0947a1ff09053d8a4a20c3944222af19b819d7ab763a134ac1087876f1f968cb481906c32b00e4131b1a55f9e63b673bde7b155c2cf23

코두순은 평득 커하시즌에 ts56
털신은 ts62

viewimage.php?id=23bfd1&no=24b0d769e1d32ca73deb87fa11d02831de04ca5aee4f7f339edb1c2bd946782bb0947a1ff09053d8a4a20c3944222af19b81c07ab732f764ac4087840048e6d03625a2a125d4dd8e2f287c62e82b

per는 처참하게 개발리쥬
코두순은 팀빨받은 앤써니 에드워즈
이새끼는 슈가가 아니라 슈팅매니아임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64

고정닉 3

16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NBA 갤러리 이용 안내 [270] 운영자 14.02.21 241949 309
6443358 골스가 상위티어라고 보기는 애매한 이유 ㅇㅅㅇ(223.38) 14:23 10 0
6443357 본질 볼줄 모르는 인방충 잼민이들이나 슈퍼팀에 열광하지 ㅇㅇ(112.170) 14:23 11 0
6443356 코비 시그니쳐 특징 ㅇㅇ(221.140) 14:22 9 0
6443355 개좆긴스 계약 끝나면 던풀이 바로 재계약이네ㅋㅋ 개갈통(180.68) 14:21 15 0
6443354 No Klay, No Playoff ㅇㅇ(223.62) 14:21 5 0
6443353 게페주는 좀 아깝긴하다.. 나름 수비 클러치때 쏠쏠했는디 [1] ㅁㅁㅁ(106.101) 14:21 19 0
6443352 올해는 패작 안하고 어디까지 할 수 있나 M.V.PG1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0 8 0
6443350 근데 배팅사이트 배당률은 어떻게 나오는거냐? ㅇㅇ(118.221) 14:20 8 0
6443349 골스 드래프트로 키우면 누가 픽하나 더 주냐? [6] ㅇㅇ(223.62) 14:19 50 4
6443348 간만에 존나 맘에드는 무브네 [1] 놐놐(223.38) 14:19 26 1
6443347 랄을 우승권에 놓는 새끼들은 관성에 빠져서 현재를 못보는 농알못 [5] 시몬스침대(211.196) 14:17 56 7
6443346 이건 진짜 BQ가 좋은 샷임.gif [4] ㅇㅇ(112.170) 14:16 97 5
6443345 워 멀더도 아웃되었네 ㅋㅋ [1] ㅅㅅ(175.209) 14:13 45 0
6443344 82경기 38분뛰는 개장수= 조던 [1] ㅇㅇ(112.170) 14:13 36 0
6443343 결국 게패주 야동 좆던벨 전부 쫓겨났네ㅋㅋ [4] 개갈통(180.68) 14:13 64 0
6443342 가장최근 이번시즌 우승 배당률인듯 이게 [2] 코빙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3 69 0
6443341 작년에도 플인에서 골스 간신히 이겼는데 랄이 올해 어케 이김? 시몬스침대(211.196) 14:13 17 0
6443340 릅퀴들이 조던만 보면 드로잔 이 ㅈㄹ하는 이유 [9] ㅇㅇ(223.62) 14:12 114 21
6443339 커퀴 붐은 다시 온다 ㅇㅇ(59.20) 14:12 23 1
6443338 나이키 회장 "16세에 사람 죽인 적 있어" 고백ㅋㅋㅋㅋ [4] 또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1 79 0
6443337 탐슨은 거의 90퍼로 돌아올 듯 [1] ㅇㅇ(175.223) 14:11 20 0
6443336 커리 이장면 보면 릴라드와 다른이유 나옴 [11] ㅇㅇ(112.170) 14:11 91 3
6443335 커리mvp전에 골스구단가치 100위안에 못들었냐? [5] ㅇㅇ(119.149) 14:11 38 0
6443334 올 시즌 우승팀 예상 배팅 사이트 이런거 없냐 시몬스침대(211.196) 14:10 19 0
6443333 먼가 골스경기날 커퀴 백분토론장 보고있으면 ㄹㅇ ㅇㅇ(1.240) 14:09 30 0
6443332 구단들 세금은 어케 내냐 ㅇㅇ(112.169) 14:09 13 0
6443331 해외 개막전 배당률보니 랄1.5 골스2.8정도 되는.... [4] 코빙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7 86 0
6443330 릅퀴말로는 드로잔>커리>르브론이라는 소리네 [1] ㅇㅇ(112.170) 14:07 39 0
6443329 스테판 커리 하이라이트.gif [6] iversonhandl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6 140 21
6443328 궁금한게 있는데 글케 골스빅맨진 약하다면서 대체 왜짐? [2] ㅇㅇ(223.38) 14:06 74 0
6443327 한국은 골스의 나라인데 나대면 안됨?? [1] ㅇㅇ(175.209) 14:05 35 3
6443326 농잘알이 보기에 골스는 3위 이내 전력임 ㅇㅇ(112.170) 14:05 30 2
6443325 마이클 조던은 얼마나 잘했던거냐 [5] ㅇㅇ(183.96) 14:05 63 0
6443324 조던풀은 지금 폼이 ㅇㅇ(8.38) 14:04 33 1
6443323 개막전 랄이 어캐짐? 릅 갈 버럭 누가 막음??? [3] ㅇㅇ(211.250) 14:04 55 7
6443322 똥꼬충한테 리바 개털려서 20점 주는거 아님 무조건 이김 개갈통(180.68) 14:04 18 0
6443321 씹커퀴 새끼들은 나댈때 너무 찐내가 심해서 문제임 [1] ㅇㅇ(112.170) 14:03 23 0
6443320 역시 릅신 버럭신 없는 날은 개노잼이네 ㄹㅇㅋㅋ ㅇㅇ(1.240) 14:03 26 0
6443319 조던풀 스킬레벨은 이미 느바 탑급임 [2] 아기폴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3 74 3
6443318 염용근 랄대범이 일리걸스크린에서 말한 티어 정리해봄 [1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2 89 0
6443317 개막전 골스vs랄 골스 잘하긴한데 목숨걸라면 랄에걸듯... [1] 코빙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2 70 0
6443316 2k20이랑 22 차이 많이남?? [2] 고려대수붕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2 27 0
6443315 오늘 골스 이긴건 그냥 프리시즌 1승 이상의 의미가 있지 [1] ㅇㅇ(112.170) 14:02 47 0
6443314 스퍼스 병신되서 올시즌은 고정으로 볼 팀도 없는데 [5] ㅇㅇ(1.245) 14:02 38 0
6443313 위긴스 <-> 폴조지 기적의 연금술 안되냐?? [3] ㅇㅇ(175.209) 14:01 59 0
6443312 개막전 골스가 지는 그림이 도저히 안보이는데 [3] 개갈통(180.68) 14:01 56 0
6443311 카와이보다 탐슨이 더 회복 힘든 부상임?? ㅅㅅ(175.209) 14:00 12 0
6443310 한가지 확실한건 지금 골스구조보니 우승하면 파엠은커리임 [5] ㅇㅇ(223.38) 14:00 62 0
6443309 지금이 73승 시즌보다 못한거 두가지 [7] 시몬스침대(211.196) 14:00 7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