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NBA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223.39야앱에서 작성

ㅇㅇ(39.7) 2021.09.24 22:57:54
조회 2425 추천 56 댓글 16
							

7499f677c78b69f123e78691349c706bd8907064d7ea6646335f47f0f08a6079b2a66cba2a2ff49f32ee4144ae11e41368ebc608

7498f200b58a1ef5239a84e4479c701999654f4ea63a476eac2d8bfa407d79cd31e4b9c92a7101ce3b009e95862b687fc87f4270



듀란트 어빙 안 까이고 개버럭 까이는 중인데 날조냐?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56

고정닉 1

6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일진들과 붙어도 절대 밀리지 않을 것 같은 여자스타는? 운영자 21/10/26 - -
이슈 [디시人터뷰] '경기장의 꽃' 서현숙 치어리더가 오다 운영자 21/10/28 - -
공지 NBA 갤러리 이용 안내 [270] 운영자 14.02.21 243905 310
6494719 낼 모자란놈 커리가 따먹겠네 ㅇㅇ(59.21) 23:58 0 0
6494718 존월 vs 버럭신 점퍼 승자는 ? ㅇㅇ(221.138) 23:58 1 0
6494717 힐드 왔으면 진짜 랄왕조가능했다 가스기리내(118.235) 23:57 1 0
6494716 넌도 큰 기대 하면 안됨 [1] ㅇㅇ(211.206) 23:57 4 0
6494715 비엘리차 한겜이 터지고 그냥 거품이냐? [1] ㅇㅇ(180.70) 23:55 15 0
6494714 어빙은 클퍼랑 링크 뜨던데 크범(영털)♡개갈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55 21 0
6494713 로즈때 시카고랑 지금시카고랑비교하면 진짜 막상막하임 ㅇ,ㅇ(121.139) 23:55 9 0
6494712 조던보다 3점 좆병신이 있는게 그게 누구냐면 [7] ㅇㅇ(116.120) 23:54 56 5
6494711 오늘 멤피한테 질줄 알았는데 이겼네 ㅇㅇ(211.57) 23:54 7 1
6494710 어빙 뭐함?? 알바함? [1] ㅇㅇ(112.157) 23:53 21 0
6494709 릅신 말년에 gm력도 뽀록나나 ㅇㅇ(223.62) 23:53 8 0
6494708 진심으로 개버럭 어빙이랑 바꾸고 싶다 ㅇㅇ(1.238) 23:53 21 1
6494707 랄은 켄드릭넌이 와야지 크범(영털)♡개갈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52 15 0
6494706 반즈 골스마지막시즌 파이널 삼점성공률어캐댐ㅇㅇ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52 27 0
6494705 조던은 3점을 얼마나 못쐈으면 [2] ㅇㅇ(211.45) 23:51 36 1
6494704 솔까 몇옵션이고를 떠나서 팀에 필요한 주요자원급 선수가 잇지 [4] ㅇㅇ(121.145) 23:50 31 0
6494703 진짜 커리 3점은 원정에서도 데시벨이 쩌는게 신기 [3] ㅇㅇ(58.140) 23:49 42 1
6494702 헤럴 사람들이 클리퍼스 시절부터 기억하지만 [2] ㅇㅇ(211.206) 23:48 54 1
6494701 안녕하세요 뉴비 인사드립니다 [1] 크범(영털)♡개갈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48 30 1
6494700 랄은 라우리+힐드 둘다 데려올 수 있었지 [1] 가스기리내(118.235) 23:48 30 0
6494699 버럭이로 존월다시 바꿔와야지 [3] ㅇㅇ(211.41) 23:48 27 0
6494698 걍 내가 정리해준다 [2] 오오잉(223.62) 23:47 44 0
6494697 돈치치 올시즌 어떰? [1] ㅇㅇ(99.9) 23:47 10 0
6494696 요새 댈퀴들 어디갔냐 ㅠㅠㅠ dall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46 9 0
6494695 난 엠비드가 시몬스때문에 슛쟁이 된줄 알았음 [1] ㅇㅇ(121.132) 23:46 34 0
6494694 랄팬입장에서 버럭신 대신 왔어야 한 선수 [1] ㅇㅇ(1.238) 23:46 42 0
6494693 ㅋ 죠스바맛 살짝 나네 [1] 오오잉(223.62) 23:46 19 0
6494692 솔까 버럭신의 플레이는 스포츠라기보단 ㅇㅇ(211.41) 23:46 11 1
6494691 오늘 개버럭 지랄한거 정당하다고 하는 새키 있었냐? [2] ㅇㅇ(60.144) 23:45 21 0
6494689 해럴 보스턴골밑 쓸던데 [5] ㅇ,ㅇ(121.139) 23:45 55 1
6494688 NBA는 덩크랑 3점중 [7] ㅇㅇ(223.62) 23:45 34 0
6494687 자삥 막힌 시점에서 어빙 가치는 올라가기만함 ㅇㅇ(223.62) 23:45 15 0
6494686 아리자는 오든말든 ㅋㅋㅋㅋㅋ씹퇴물 아니너? [1] ㅇㅇ(112.157) 23:45 11 0
6494685 맛있을까? [1] 오오잉(223.62) 23:44 19 0
6494684 어떻게 농구로 개그를 하지??ㅋㅋㅋ [1] ㅇㅇ(60.144) 23:44 24 0
6494683 근데 버럭이 어빙이랑은트레이드 가능하지않냐? [7] 가스기리내(118.235) 23:43 50 0
6494682 버럭신현재가치=미첼+콘리임 ㅇ,ㅇ(121.139) 23:43 18 0
6494681 릅팀에는 폐물들이 많이 가더라 ㅇㅇ(118.221) 23:43 9 0
6494680 랄퀴 골퀴 벼룩퀴 공통점 ㅇㅇ(211.206) 23:42 15 0
6494679 역대 회자될 트레이드 아니냐?? ㅇㅇ(60.144) 23:42 41 0
6494678 20m주고 버럭신 메인핸들러로 쓰고싶은팀있음? [6] ㅇㅇ(211.41) 23:41 49 0
6494677 버국수호대 프레임만든게 조슬람임 ㅇ,ㅇ(121.139) 23:41 10 0
6494676 왕즈먼은 부상이머임?????언제돌아와????? ㅇㅇ(203.166) 23:40 8 0
6494675 릅신이 선택한 길이다, 악으로 깡으로 버텨라 루카돈치치7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40 11 0
6494674 왜 버럭신 버럭신하는지 알겠다 ㅇㅇ(211.41) 23:40 19 3
6494673 하든은 복구 가능성 있어..개버럭은 답이 없고 ㅇㅇ(60.144) 23:40 23 0
6494672 조슬람=586=대깨문=조국수호대는 빼박인게 ㅇ,ㅇ(121.139) 23:40 13 0
6494671 조심스럽게 릅신이 개버럭 데려온 이유 생각해본다 ㅇㅇ(121.145) 23:40 18 0
6494670 진짜 어빙 웨이드 존나그립다 [2] 가스기리내(118.235) 23:40 3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