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NBA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릅갈통은 은퇴후에 시대가 재평가 해줄거니까 걱정마

ㅇㅇ(112.170) 2022.01.17 15:06:34
조회 3582 추천 182 댓글 61

세상에 숨쉬듯이 트래블링하는 농구 초보새끼보고 2위라고 해주는 전문가는 없어


지금이야 현역버프로 빨아주는거지


현역선수를 올려쳐줘야 리그가 흥행하는건 당연한거임


지금 당장 티켓팔고 광고료 받아야되는데


종사자들이


옛날선수>현역선수라고 결론 내려버리면 농구를 누가보냐?


현역선수들 개쩐다 좆쩐다 이렇게 주둥이를 털어줘야 잼민이들이 그렇게 믿는거지


결국에 그 잼민이들중에서도 눈깔 달린애들은 결국에 재평가 행이야



은퇴하고 신규스타들 나온 순간 아 릅갈통이 한건 농구도 아니었구나 재평가 될수밖에 없음



추천 비추천

182

고정닉 11

57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버는 족족 다 쓸 것 같은 경제력 없어 보이는 스타는? 운영자 22/05/16 - -
공지 최근 방문/즐겨찾기, 통합 검색 개선 안내 운영자 22/05/17 - -
공지 NBA 갤러리 이용 안내 [288] 운영자 14.02.21 261344 319
7042985 골스 이거 어떻게 막냐 [1] ㅇㅇ(220.83) 23:16 6 0
7042984 골스가 댈러스한테 유독 약한게 걸리네 최근5번중 1번이겼을껄 ㅋㅋㅋ(223.39) 23:15 4 0
7042974 내일 누가 이길거같냐?? [1] ㅇㅇ(118.131) 22:40 21 0
7042972 29살 모태솔로면 심각한거야? [2] ㅇㅇ(114.203) 22:35 22 0
7042967 릅갈통 어쩌면 좋노 커리 이번에 우승할듯 ㅇㅇ(119.197) 22:23 11 0
7042966 2라운드는 동부가 더 재밌었는데 컨파는 서부가 잼 예상 ㅇㅇ(45.66) 22:21 7 0
7042961 아이유 18살때 ㅇㅇ(185.160) 21:59 51 0
7042958 로아 한달수익 인증...jpg [1] ㅇㅇ(89.187) 21:47 42 0
7042956 NBA EPL 등등 무료로 고화질로 볼수있는데알려줌ㅋㅋㅋ;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49.254) 21:43 12 0
7042953 돈치치 vs 래리버드 vs 노비츠키 vs 파우가솔 [4] ㅇㅇㅇ(211.42) 21:27 39 0
7042949 미친 인사보소 ㅇㅇ(223.39) 21:15 17 0
7042947 피닉스는 맥스주고라도 에이튼 꼭 잡아야지 ㅇㅇ(220.83) 21:05 34 2
7042946 르브론이 절대 조던을 뛰어넘지못하는이유 박해일도플갱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5 30 0
7042944 2022년판 빅6 ㅇㅇ(220.83) 20:59 36 0
7042935 NBA 컨퍼런스 결승 [1] 픽처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 53 0
7042934 스포츠전경기 모든경기 고화질 무료시청가능합니다~ [1]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121.126) 20:15 22 0
7042930 여자 ㅂㅈ 훔쳐보는 소추 릅갈통 ㅇㅇ(39.7) 19:57 78 1
7042925 밤새도록 돌아가는 판람차 ㅇㅇ(185.168) 19:37 27 1
7042920 근데 돈치치 왜 살빼라고 하는거 ? [5] ㅇㅇ(61.97) 19:17 82 0
7042918 론도 뭐노ㅋㅋ ㅇㅇ(115.143) 19:12 42 0
7042915 커리 우승하면 누구나 인정하는 탑10임 [3] ㅇㅇ(45.66) 18:56 60 0
7042912 얘들이 사람새끼인가 ㅇㅇ(185.160) 18:52 31 1
7042908 좆이튼 맥스받을 가치 잇냐? [1] ㅇㅇ(211.176) 18:36 29 1
7042905 혐털 이새끼 왕따냐? ㅇㅇ(218.238) 18:26 19 0
7042897 커리는 르브론시대의 2인자? 3인자? 정도가 맞음 ㅇㅇ(211.36) 17:59 38 0
7042896 좆테토좆좆 뒤진거 기분좋으면 개추 ㅇㅇ(125.176) 17:13 86 1
7042893 레이커스는 다음 시즌 감독없이 가냐? [2] ㅇㅇ(59.6) 16:22 72 1
7042892 진지하게 케인 + ㅅㅎㅁ이면 전성기 메시나 호날두보다 낫지않나 [2] ㅇㅇ(175.223) 16:02 42 0
7042891 와 피지컬 지린다...jpg ㅇㅇ(180.65) 15:56 122 0
7042889 멤피스 이 놈들아 모란트 맥스는 아니야 ㅇㅇ(221.146) 15:44 30 0
7042888 메시가 이적하는 미국 마이애미의 축구 인기.txt u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1 78 2
7042887 돈치치가 조던보다 잘하는거 같은데 [2] ㅇㅇ(115.21) 14:52 89 3
7042886 길바닥에서 쓰려면 농구공 뭐가 좋냐?? 사이타마센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2 23 0
7042885 최단퇴 ㅇㅇ(185.168) 14:06 52 0
7042884 돈치치가 래리 버드는 뛰어넘은듯 [3] ㅇㅇ(110.70) 13:52 106 1
7042883 젖토바이.gif [1] ㅇㅇ(89.31) 13:44 157 0
7042882 이새끼 건형이냐? ㅇㅇ(45.66) 13:39 38 0
7042881 늡순이 노브라로 출근함 [1] ㅇㅇ(45.66) 13:37 117 1
7042880 ㅇㅇ(39.7) 13:28 11 0
7042879 보스턴 골스랑 하면 흥행은 성공한거냐 ㅇㅇ(223.62) 13:25 42 0
7042877 진지하게 커리가 혐브론 쿰출리아 혐란트보다 휠씬 나은거같은데 [1] ㅇㅇ(223.38) 13:07 49 0
7042876 이번 우승 델러스에 내 소세지 파이어에그 건다 [3] ㅇㅇ(27.117) 13:05 67 0
7042875 얘들아 진짜 냉정하게 쿤보가 나중에 [1] ㅇㅇ(175.206) 13:02 55 0
7042874 이 사진 진짜임? 합성임? ㅇㅇ(175.209) 12:37 89 0
7042873 nba 세대별로 리그 탑급 선수들 정리 txt. [2] ㅇㅇ(175.206) 12:28 125 0
7042871 얘들아 난 냉정하게 돈치치가 미래에 [7] ㅇㅇ(175.206) 12:06 152 0
7042870 코두순 날라간 하체 아직도 고속도로 질주중 ㅇㅇ(196.196) 11:39 44 1
7042869 중국 사람닮은 원숭이 화제 [1] ㅇㅇ(45.66) 11:26 73 2
7042868 사주 점 미신은 운명이 나빠집니다 ㅇㅇ(39.7) 11:25 1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