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살려주세요ㅠㅠㅠ앱에서 작성

에이스침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9.27 00:20:55
조회 3188 추천 135 댓글 20
							

승리구제 조금만 될가요ㅠㅠ..제발 ㅠㅠ
재학이가 승리가 없어요ㅠㅠㅠ
시즌동안 4승이 전부 입니다
2달간 이탈한 구창모보다 먹은 이닝이 적어서 굶어죽을 거같아요
13년도로 돌아가는 건 포기했어요..
제발 1승이라도 더 하게 도와주세요ㅠㅠ
이닝 조금이라도 더 먹게 넉넉한 점수 지원 부탁드려요...제발..
광복절날 영혼까지 털리고 2군도 다녀왔는데
다시 2군 내려가기 일보직전이에요
한번만 살려주세요ㅠㅠ

viewimage.php?id=23bed42febdd2b&no=24b0d769e1d32ca73dec87fa11d0283123a3619b5f9530e1a1306968e3d9ca105533c95218b7e07c18443f43b628cbdd0f5f150f6fd01c70dd7f348fea8f47f3017041f67b7529a555abcd6b36f41da5a3a20db4b60d7fe1e590

추천 비추천

135

고정닉 21

1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뉴스 NC 다이노스 정규시즌 우승, 블소·아이온 아이템 선물한다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26 220 0
공지 타갤러를 위한 엔팍 예매/할인/주차 정보(2020ver.) [13] ㅇㅇ(223.62) 20.04.20 41984 72
공지 NC 다이노스 갤러리 어워드 2019 결과 발표 [17] green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25 7490 92
공지 ## NC 다이노스 갤러리 통합공지 (2020ver.) ## [21] ㅇㅇ(223.62) 19.12.17 4715 91
공지 창원 인근 가볼만한 곳 + 숙박업소 정리 [22] ㅇㅇ(223.62) 19.12.17 6100 86
공지 2020시즌 NC다이노스 일정.JPG [14] ㅇㅇ(211.108) 19.12.17 4958 58
공지 NC 다이노스와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43] 운영자 13.03.14 86283 85
4515539 왜 엘롯기에 삼성이랑 두산은 안넣어줌?? ㅇㅇ(59.22) 01:32 1 0
4515538 양의지 LG전 투런 직후 엔팍 분위기 [1] ㅇㅇ(218.39) 01:32 13 0
4515537 코로나 없었음 무슨 핑계댔을까 엔튜브 ㅋㅋㅋㅋㅋ ㅇㅇ(49.168) 01:31 2 0
4515536 슼튜브 보고 문화충격받음 [1] ㅇㅇ(218.239) 01:31 29 0
4515535 금욜에 구창모 양현종 붙는거 실화임?? [3] O(115.40) 01:30 32 0
4515534 내일 경기 표 어케 사냐? 문경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9 16 0
4515533 자기 전에 한 번 더... 티켓 구하긴 힘든 걸까 하루만17시퇴근(211.36) 01:29 13 0
4515532 올해 블론왕 누구임? [8] ㅇㅇ(183.104) 01:27 92 0
4515531 할매 포시에 존나 약하던데 (59.19) 01:27 18 0
4515530 KT위즈) 그래도 코시가면 우리가 이길거같기도한데 ㅇㅇ(221.151) 01:27 19 0
4515529 이동욱이 프런트에 돌린 책 [3] ㅇㅇ(1.229) 01:26 62 1
4515526 택진이형한테 상소문 쓸까? ㅇㅇ(121.146) 01:24 28 0
4515525 16nc보다 15nc를 더 높게 치는게 테임즈 때문임? [7] ㅇㅇ(114.204) 01:23 93 0
4515524 엘롯기가 왜 유독 팬층이 두터움??? [5] ㅇㅇ(59.22) 01:23 64 0
4515523 우리가 우승할수잇던 이유 [6] ㅇㅇ(210.223) 01:21 85 1
4515522 콱도 포시기념 유튭 영상 존나 올라왔네 [7] ㅇㅇ(223.38) 01:19 133 6
4515520 엔뽕사 뉴스 [3] ㅇㅇ(123.248) 01:15 105 8
4515519 아니씨발 밑에 조계현 사진있길래 7갤 보고왔는데 ㅇㅇ(211.36) 01:12 91 1
4515518 아 할매 그래도 잘해줫는대 올해 왜케 밉상이노ㅋㅋ [2] ㅇㅇ(210.223) 01:11 107 0
4515516 김택진 그는 신인가? ㅇㅇ(1.226) 01:08 67 2
4515515 17시즌끝나고 해커는 프런트에서 재개약안한거? [2] ㅇㅇ(114.204) 01:06 97 0
4515514 (개추바람)내가 찍은 창모 복귀 현장 [11] ㅇㅇ(218.39) 01:06 216 14
4515513 코냥던져가 이동욱 철학이었네 ㅋㅋㅋ [2] ㅇㅇ(1.229) 01:05 179 17
4515512 솩)18드랩 오영수 김철호는 어떰? [3] ㅇㅇ(118.235) 01:04 85 0
4515511 꼴갤 이만화 이제봤는데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4] 채원다이노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1 174 2
4515510 스포티비 아녓음 우승확정 후 바로 끊었냐? ㅇㅇ(112.159) 01:01 42 0
4515509 7)아니 이거 관상 딱봐도 너네도 그러지않다고 생각하냐? [9] ㅇㅇ(211.36) 00:55 259 0
4515508 근데 올해 경기 장면 아예 못찍은거냐 유튜브에 안올린거냐 [2] 나쾅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113 0
4515507 최연소 구단주 갓택진 [6] ㅇㅇ(117.111) 00:53 286 2
4515505 내일 택진이형도 오심?? [2] ㅇㅇ(221.142) 00:52 161 0
4515504 드론쇼 중계에서는 안 보여주지? [2] ㅇㅇ(1.248) 00:52 136 0
4515503 갑자기 궁금해진건대 구창모 쥐전에서 [5] ㅇㅇ(210.223) 00:51 272 0
4515502 막날 매진이냐? [1] ㅇㅇ(112.159) 00:50 80 0
4515501 엔씨 역대 포스트시즌 인트로 [2] 나쾅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8 149 7
4515500 나성범 솔직히 [1] ㅇㅇ(223.38) 00:48 85 0
4515498 사직가는사람? [1] ㅇㅇ(117.111) 00:47 60 0
4515497 작띵 디엠보내면 답주냐? [11] ㅇㅇ(39.7) 00:46 268 1
4515496 우리 내일 드론쇼함? [1] ㅇㅇ(221.142) 00:45 81 0
4515495 여자친구랑 단둘이 여행가서 하룻밤 잤으면 야스 100퍼냐? [9] ㅇㅇ(211.48) 00:43 195 1
4515494 양의지 리즈시절.gif 테그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2 185 2
4515493 템) 아로사레나 - 이재학 카능합니꺄? [1] ㅇㅇ(218.144) 00:40 30 0
4515492 홈 막경기때 신인들 오나?? [2] ㅇㅇ(49.168) 00:39 109 0
4515491 페이스앱 돌려볼 사람 추천받는다 [9] ㅇㅇ(211.176) 00:34 21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