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꼴) 팩세웅 1년간 가져가라앱에서 작성

ㅇㅇ(1.102) 2020.10.24 15:31:30
조회 37 추천 0 댓글 0
							

viewimage.php?id=23bed42febdd2b&no=24b0d769e1d32ca73dec87fa11d0283123a3619b5f9530e1a1316068e3daca100ee7dfabeebc1c8e277a320ba1a676cd926c9723fb13a3cb65134da07da0318488cd8eaee4797a8c2441090e7d82cb99332082ff3db6fce521892c9a54703c96b119

그대신 나성범 1년 임대가능?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갑질의 갑도 못할 것 같은 순둥이 스타는? 운영자 20/11/25 - -
공지 타갤러를 위한 엔팍 예매/할인/주차 정보(2020ver.) [13] ㅇㅇ(223.62) 20.04.20 48049 75
공지 NC 다이노스 갤러리 어워드 2019 결과 발표 [17] green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25 10563 93
공지 ## NC 다이노스 갤러리 통합공지 (2020ver.) ## [21] ㅇㅇ(223.62) 19.12.17 5233 92
공지 창원 인근 가볼만한 곳 + 숙박업소 정리 [22] ㅇㅇ(223.62) 19.12.17 7189 91
공지 2020시즌 NC다이노스 일정.JPG [14] ㅇㅇ(211.108) 19.12.17 5645 58
공지 NC 다이노스와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0] 운영자 13.03.14 87201 88
4690557 이상호가 뭔데 연봉 1억이냐 ㅇㅇ(117.111) 17:44 0 0
4690556 쿠니쿠니 은퇴 못하네 ㅇㅇ(39.7) 17:44 1 0
4690555 우승했으니까 기분좋게 봐준다ㅋㅋㅋㅋ ㅇㅇ(58.235) 17:44 3 0
4690553 차라리 쥐에 김성진을 데려오지 ㅇㅇ(118.235) 17:44 1 0
4690552 와 씨발 근데 오지환 개혜자네 ㄹㅇ ㅇㅇ(59.9) 17:44 3 0
4690551 이상호 32살밖에안됬냐??? ㅇㅇ(223.39) 17:43 3 0
4690550 타) 접대 진짜 사랑해 ㅇㅇ(223.38) 17:43 10 0
4690549 지금 심각한사태임... 단장이랑 감독 다 해임해야함 ㅇㅇ(223.39) 17:43 7 0
4690548 진지하게 윤머영 쟤보다 2군 유망주 쓰는게 낫겠는데 안인산신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3 2 0
4690547 3루 유망주나 델꼬오지 ㅇㅇㅇㅇ(39.7) 17:43 3 0
4690546 이상호 범두전 견제사만 안했어도 작년 우승 범두가 아니었을수도 ㅇㅇ(58.239) 17:43 7 0
4690545 늙은 폐급색히 왜데려오노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59.22) 17:43 1 0
4690544 차라리 개듣보 신인데려오면 뭐가있나보다하는데 쟤는 ㅇㅇ(58.231) 17:43 6 0
4690543 이종범 조카가 쉬벌 뭔소용이야 우리외삼촌은 [3] ㅇㅇ(223.62) 17:43 37 0
4690542 와 시발 윤대영이 오네 ㅇㅇ(39.7) 17:43 9 0
4690541 아니 진짜 lg 윤형준임? Kt 소형준이 아니고? 진심임? [3] ㅇㅇ(118.235) 17:43 44 0
4690540 씨발 이천웅을 데리고오지 [2] ㅇㅇ(222.233) 17:43 20 0
4690539 이상호 마지막 웃음벨.gif [2] 함마대로아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3 82 7
4690538 쥐) 다들 대답해줘서 고마움 근데 윤형준은 나도 잘모름 [2] 쥐갤혹사충대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3 27 0
4690537 이상호 틀드한거 연봉 짬처리한거 맞지? 채원다이노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3 11 1
4690536 이상호 = 1군대주자 + 내야유틸그냥저냥 / 윤대영 = 2군뎁스용도 안됨 ㅇㅇ(124.153) 17:43 42 0
4690535 윤형준 2~3년 썩혔다가 방출해도 그만으로 데려온듯 ㅇㅇ(118.235) 17:43 5 0
4690534 쥐) 윤대영 2019시즌 ㅇㅇ(112.153) 17:43 17 0
4690533 알고 보니 김종문 큰그림일수도 있다 ㅇㅇ(112.163) 17:43 19 0
4690532 이상호 길터주기 같은데 ㅇㅇ(59.187) 17:42 9 0
4690531 칩)범죄자를 틀드로데려오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180.70) 17:42 66 0
4690530 데리고 올거면 좀 더 어린애 데꼬 오던가 안인산신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2 2 0
4690529 이상호반지 안 만들어됨 ㅋㅋㅋㅋ [1] ㅇㅇ(118.235) 17:42 34 0
4690528 술텔미 방출된거 주워왔으면 지금보다 연봉 더 비쌈? oo(119.67) 17:42 1 0
4690527 이종범 좆쥐로 가면서 조카새끼 보내라고 한거 아니냐?? ㅇㅇ(210.101) 17:42 4 0
4690526 너네 이대호 FA 얼마에 데려가냐? [5] ㅇㅇ(183.109) 17:42 30 0
4690525 이팀이랑 틀드하면 상대팀은 다 연봉보고놀람ㅋㅋㅋㅋ [7] ㅇㅇ(223.33) 17:42 119 1
4690524 그냥 20살 짜리 아무나 받아와도 엔붕이들 환호하는데 ㅇㅇㅇㅇ(39.7) 17:42 16 0
4690523 ㅋㅋㅋㅋㅋㅋㅋ씨발 쿠니 은퇴하면 내야유틸 없는데 ㅇㅇ(222.119) 17:42 9 0
4690522 광주진흥고성골 호남의아들 환영 ㅅㅅㅅㅅㅅㅅ ㅇㅇ(118.235) 17:42 1 0
4690521 긍) 이번 틀드 7800 아꼈음 ㅇㅇ(220.89) 17:42 23 1
4690520 말해봐 말해보라고를 이은 [4] 에이스침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1 100 2
4690519 윤머영 퓨쳐스 성적을봐라 그냥 폐급새낀데 ㅇㅇ(222.119) 17:41 7 0
4690518 영수증 하나 데려올거면 만만하고 깨끗한애좀 하나 데려오지 ㅇㅇ(223.38) 17:41 8 0
4690517 권희동 얹어주고 다른선수로 다시 바꿔와라 종문아 ㅇㅇ(223.39) 17:41 15 0
4690516 쥐) 나름 투명갑 조카다 아모른직다 [4] ㅇㅇ(1.222) 17:41 88 0
4690515 이거뭐 삼각틀드하려는건가? ㅇㅇ(223.39) 17:41 13 0
4690514 아니시발 하위라운드 씹망주를 받아오던가 ㅇㅇ(115.40) 17:41 10 0
4690512 상식적으로 이건 종문이보다 내부 코치 작품이다 ㅇㅇ(118.235) 17:41 2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뉴스NEW

1/10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