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알테어가 테임즈보다 맘에드는점 몇가지모바일에서 작성

ㅇㅇㅇ(115.136) 2020.11.24 01:05:11
조회 6278 추천 410 댓글 58

일단 포스트시즌에 막강한건 ㅇㅈ이고

진짜 몇번 강조하지만 찐 아메리칸임 이새긴


누가 뭐라든 지 갈길 가고 결과도 냄

그렇다고해서 자기가 못하고 부족한건 받아드리려고함
(시즌 초반 타격 부진때 스스로 호부지를 찾아감)

스트존이 짜도 오늘은 짭짤하노 하고 덕아웃 들어가고

기사가 존나 떠서 자기가 봤다는데도

뭐 얼굴에 흠하나 없음 ㅋㅋㅋㅋㅋㅋ

용병의 성격이 난 딱 이래야 된다고 생각함

추천 비추천

410

고정닉 41

1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2020시즌 NC다이노스 일정.JPG [19] ㅇㅇ(211.108) 19.12.17 6722 65
공지 NC 다이노스 갤러리 어워드 2020 결과 발표 [25] green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25 3397 123
공지 타갤러를 위한 엔팍 예매/할인/주차 정보(2020ver.) [13] ㅇㅇ(223.62) 20.04.20 51208 78
공지 ## NC 다이노스 갤러리 통합공지 (2020ver.) ## [21] ㅇㅇ(223.62) 19.12.17 5849 93
공지 창원 인근 가볼만한 곳 + 숙박업소 정리 [22] ㅇㅇ(223.62) 19.12.17 7944 93
공지 NC 다이노스와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5] 운영자 13.03.14 87872 88
4758008 이 정도면 양품 인정? ㅇㅇ(211.193) 20:58 26 0
4758006 모든 스포츠실시간 구글검색 혼또티비 11 ㅇㅇ(185.92) 20:51 6 0
4758005 어저미들 좆같은점.. ㅇㅇ(39.7) 20:43 15 0
4758004 이 대벌레가 이대형임? [2] ㅇㅇ(223.39) 20:42 67 0
4758002 모든 스포츠실시간 구글검색 혼또티비 6 ㅇㅇ(185.92) 20:34 2 0
4758001 종일 섹스 생각 밖에 안나는데 정상임? ㅇㅇ(106.102) 20:31 13 0
4758000 핵폭탄 ㅇㅇ(118.42) 20:30 20 1
4757999 돌아 버리겠다 이거 해결못하나 [2] ㅇㅇ(175.223) 20:21 126 0
4757998 모든 스포츠실시간 구글검색 혼또티비 14 ㅇㅇ(185.92) 20:19 4 0
4757996 꼴) 최동원 동상에서 똥 싸면서 담배필 게이 있노? ㅇㅇ(39.7) 20:12 19 0
4757995 우리형 심심한가봐 ㅇㅇ(106.252) 20:12 114 5
4757994 분탕들 좀 꺼지면 안 되냐? ㅇㅇ(223.39) 20:11 47 1
4757993 이대호팬 > 접씨팬 [1] ㅇㅇ(222.100) 20:09 50 0
4757992 꼴) 같이 최동원 동상에서 똥싸면서 맞담배 필 게이 있노? [2] ㅇㅇ(39.7) 20:08 46 0
4757991 이새끼 방출언제하냐고 [5] ㅇㅇ(175.223) 20:06 154 6
4757990 농구 이상범과 김경문은 감독 자격 없다 ㅇㅇ(175.223) 20:03 30 1
4757988 단디 2행시 [1] ㅇㅇ(221.142) 20:02 44 0
4757987 좆디가 병신인 이유 [3] ㅇㅇ(223.39) 20:00 70 1
4757985 좆쥐 미래 툴가이 3인방 [2] ㅇㅇ(125.180) 19:56 74 0
4757983 근데 너네는 우승니폼 사두는게 좋겠더라 [7] ㅇㅇ(223.39) 19:49 140 1
4757982 올해 양의지5번인가? ㅇㅇ(222.100) 19:49 32 1
4757981 똥칰 갑자기 좌표찍고 몰려왔나 ㅇㅇ(221.142) 19:48 28 0
4757980 5툴가이 조원빈 사진 ㅇㅇ(125.180) 19:47 36 0
4757979 엔씨팬하느니 한화팬함 [7] 한승연누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7 149 0
4757978 모든 스포츠실시간 구글검색 혼또티비 15 ㅇㅇ(185.92) 19:47 10 0
4757977 내년부터는 2루골글 정은원 박민우 2파전이네 ㅇㅇ(222.100) 19:46 25 0
4757976 나도어저미아닌데 ㅋㅋ [3] ㅇㅇ(220.94) 19:42 67 3
4757975 접갤에서 분탕치면 좋은점ㅋㅋㅋ [1] ㅇㅇ(223.39) 19:35 88 2
4757974 어저미논리) 테임즈>손아섭>이대호>최동원 [2] ㅇㅇ(39.7) 19:34 99 0
4757973 모든 스포츠실시간 구글검색 혼또티비 7 ㅇㅇ(185.92) 19:31 12 0
4757972 나성범은 왜 복면가왕 못 나옴? [4] ㅇㅇ(223.62) 19:28 154 0
4757971 한화가 부러운이유 [1] ㅇㅇ(175.223) 19:27 80 0
4757970 타)밑에 한화 부럽다고 하는 통피 ㅇㅇ(39.7) 19:25 31 1
4757969 손아섭 황재균보다 잘부름?? 피방이라 못봄 [2] ㅇㅇ(180.69) 19:19 98 0
4757968 아스비는 티비나오는데 개엔씨는왜못나옴? [4] ㅇㅇ(220.94) 19:18 103 1
4757967 복면가왕 손아섭 실화냐 ㅋㅋㅋㅋ [1] ㅇㅇ(118.235) 19:14 238 3
4757965 키움거물용타 담주150만불계약초읽기라고 하네 [3] ㅇ ㅇ(118.91) 19:11 75 1
4757964 최정원 인스타 개웃기네 [1] ㅇㅇ(121.135) 19:09 124 1
4757963 야 니네팀 불펜포수 유퀴즈 출연함ㅋㅋㅋㅋㅋ [23] ㅇㅇ(39.122) 19:08 967 73
4757962 핵폭탄 키움 ㅇㅇ(121.173) 19:07 35 0
4757961 창원에서 봉하마을 가깝나? [4] ㅇㅇ(59.28) 19:01 128 0
4757959 솔직히 NC 부럽기는 하네 ㅇㅇ(175.114) 18:55 83 0
4757957 밑에 누가봐도 똥칰티나는데 ㅇㅇ(222.233) 18:36 65 0
4757956 핵폭탄 터졌네 한화가 이 선수를 영입하네 ㄷㄷㄷㄷ ㅇㅇ(223.38) 18:33 173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