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박병호가 하면 되겠네 서울팀이고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11.36) 2020.12.02 02:42:49
조회 177 추천 11 댓글 1

추천 비추천

11

고정닉 2

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BJ 마이민 '시청자 분들은 항상 고마워요' 운영자 21/01/25 - -
설문 현질에 외제차 한대 정도는 썼을 것 같은 게임 마니아 스타는? 운영자 21/01/27 - -
공지 2020시즌 NC다이노스 일정.JPG [19] ㅇㅇ(211.108) 19.12.17 7021 68
공지 NC 다이노스 갤러리 어워드 2020 결과 발표 [25] green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25 3425 123
공지 타갤러를 위한 엔팍 예매/할인/주차 정보(2020ver.) [13] ㅇㅇ(223.62) 20.04.20 51227 78
공지 ## NC 다이노스 갤러리 통합공지 (2020ver.) ## [21] ㅇㅇ(223.62) 19.12.17 5877 93
공지 창원 인근 가볼만한 곳 + 숙박업소 정리 [22] ㅇㅇ(223.62) 19.12.17 7984 93
공지 NC 다이노스와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5] 운영자 13.03.14 87897 88
4761939 웃긴게 트레이드된 애들보고 다른팀이 연봉 왜이리 많이 줬냐고 미쳤다고 ㅇㅇ(59.19) 02:30 0 0
4761938 돡) 타팀러지만 박민우한테 연봉 더 받고 싶으면 해줄 말이 있다. ㅇㅇ(211.176) 02:30 6 0
4761937 엔씨다이노스 최고의 2루수 ... jpg ㅇㅇ(221.142) 02:29 25 0
4761936 우규민 조롱한 준플이 그거 아니냐? [1] ㅇㅇ(121.132) 02:29 19 0
4761935 저새끼가 시발 연봉가지고 지랄낸게 한두번이냐 ㅋㅋㅋㅋㅋ A.Bregm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9 24 1
4761934 타팀들한테 우리 애들 1명씩 뿌려야함 ㅇㅇ (118.235) 02:29 14 0
4761933 올해 드래프트 유격자원 개꿀인데 무조건 한명은 잡아야 된다 ㅇㅇ(59.19) 02:28 10 0
4761932 온 적은 없지만 그립읍니다... [1] ㅇㅇ(223.38) 02:28 21 0
4761931 fa협상이랑 연봉협상 다른 사람이 하냐? ㅇㅇ(223.38) 02:28 4 0
4761930 작년부터 응원해서 그런데 찐따형 귀국했을때도 이런느낌이었냐 [2] Gen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8 42 0
4761929 우리팀 연봉 궁금한 타팀놈들 봐라 [1] ㅇㅇ(39.7) 02:27 56 1
4761928 오늘 토요일이었음 좋겠는 사람 개추 ㅇㅇ(223.38) 02:27 10 1
4761927 가든코인 풀매수 한 사람 있냐?? [1] ㅇㅇ(218.154) 02:27 16 0
4761926 당장 유교야구 시작해서 물리치료ㄱㄱ ㅇㅇ(223.62) 02:27 5 0
4761925 우규민 조롱은 뭐임?? [3] ㅇㅇ(124.49) 02:27 63 0
4761924 지가 언제든지 팀을 옮길수 있으면 몰라 ㅇㅇ(112.163) 02:26 19 0
4761923 인스타 또 올라왔는데? [2] ㅇㅇ(223.39) 02:26 152 3
4761922 7)너희 구단주님 야빠라서 선수들 오냐오냐해서 ㅇㅇ (49.164) 02:26 30 0
4761921 미친새끼 이참에 처 맞아야지 저건 진짜 씨발임 ㅇㅇ(211.36) 02:26 12 0
4761920 타)근데 박민우 캐릭터가 평소에 어떻길래 [4] ㅇㅇ(223.38) 02:26 134 0
4761919 미리 예상하는 내일 사과문 해석.....txt [3] ㅇㅇ(223.39) 02:25 109 14
4761918 박민우 연봉 무리하게 요구하려다 ㅈ된 모양이네 [8] blabl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5 126 0
4761917 손아섭 가리나.jpg [4] ㅇㅇ(124.54) 02:25 120 3
4761916 ㅋㅋㅋㅋ 씨발 2루 필요한 구단이 엘지라 틀드도 쉽지않고 [1] ㅇㅇ(1.253) 02:25 53 0
4761915 타) 님들 의외로 연봉 잡음 많은 이유가 뭐냐 [14] ㅇㅇ(218.39) 02:24 151 0
4761913 타팀 병신들 느그가 평생써 소리는 왜하노 ㅇㅇ(175.223) 02:24 26 0
4761912 박민우가 딴팀가면 [3] ㅇㅇ(115.139) 02:24 78 2
4761911 올림픽 안하면 저새끼 2년은 더 뛰어야되는거아님? ㅇㅇ(27.35) 02:24 14 0
4761910 민우야 너가 일반인이고 일반회사 다녔다고생각해바 ㅇㅇ(223.38) 02:24 24 1
4761909 박민우는 내년에 존나 퍼줘야지ㅋㅋㅋ [3] ㅇㅇ(222.119) 02:24 108 0
4761908 연봉협상이 마음에 안들 수도 있지 [2] Gen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56 1
4761907 우승하면서 택진이형 돈 쓰는 스케일보고 브레이크 고장낸듯 ㅇㅇ(218.39) 02:24 24 1
4761906 다들 근데 반응이 똑같음 ㅅㅂ 와 미쳤네 이게 아니라 ㅇㅇ (118.235) 02:23 69 5
4761905 틀드같은소리하네 씨발 니들이 갱생해서 써 [3] ㅇㅇ(211.36) 02:23 65 0
4761904 논란일자 '해킹' 시전 ㅋㅋㅋㅋㅋㅋㅋ [1] A.Bregm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65 1
4761903 시발 내 유니폼 어쩔 거냐고 남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18 0
4761902 먼데 박기태 또 사고침? [3] ㅇㅇ(58.239) 02:23 63 0
4761901 비누 우승니폼 사긴 샀었는데 [1] ㅇㅇ(183.109) 02:23 39 2
4761900 이명기랑 문경찬에 어울리는 유니폼 추천좀 해주셈 [4] ㅇㅇ(223.38) 02:23 48 0
4761898 영결은 이제 빠이빠이네 [1] ㅇㅇ(221.142) 02:22 29 0
4761897 기아 양현종이랑 틀드하면 안되나 스토브리그 레알 현실판으로 [6] ㅇㅇ(1.253) 02:22 87 1
4761896 무근본팀이 SK비꼬면서 이마트 거리는것도 개웃기네 [3] ㅇㅇ(223.38) 02:22 107 5
4761895 진짜 고마운게 만약 갑분 틀드나와도 구단 이해한다 ㅇㅇ (118.235) 02:22 23 0
4761894 미누 ㅇㅇ(115.139) 02:22 1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