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뭐야 자고 일어나니 꼴데 져있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39) 2021.05.15 22:24:10
조회 89 추천 1 댓글 2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2021시즌 NC다이노스 일정.JPG [27] ㅇㅇ(118.223) 21.03.12 14820 76
공지 NC 다이노스 갤러리 어워드 2020 결과 발표 [25] green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25 4726 127
공지 타갤러를 위한 엔팍 예매/할인/주차 정보(2020ver.) [13] ㅇㅇ(223.62) 20.04.20 53355 79
공지 ## NC 다이노스 갤러리 통합공지 (2020ver.) ## [21] ㅇㅇ(223.62) 19.12.17 8451 97
공지 창원 인근 가볼만한 곳 + 숙박업소 정리 [21] ㅇㅇ(223.62) 19.12.17 10883 104
공지 NC 다이노스 갤러리 이용 안내 [138] 운영자 13.03.14 89603 92
5090225 화요일 사직에서 홈런놀이 볼 생각하면 벌써부터 혈압오르는데 ㅇㅇ(182.212) 12:50 0 0
5090224 천조국 형제의 팀 선물 인증 민트뇽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9 18 0
5090223 우리도 원정 응원단 가냐? ㅇㅇ(223.62) 12:48 2 0
5090222 너넨 정구범기대치 어느정도냐 [10] 슬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4 136 0
5090221 창원NC파크 읍산구장 ㅇㅇ(39.7) 12:43 19 0
5090219 난 리드충이 허상이라고 본다 [1] ㅇㅇ(110.70) 12:40 36 0
5090218 고민좀 도와주실분 계십니까.. [4] ㅇㅇ(27.1) 12:39 66 0
5090217 윤지웅 박성민 금민철 해마다 좌투 좆망이라 주워옴 ㅇㅇ(118.235) 12:38 48 0
5090216 정구범 내일 불펜대기겠지? [1] ㅇㅇ(211.246) 12:33 108 0
5090215 타) 리드충들아 이 글이나 읽어 보고 와라 재밌음 [2] ㅇㅇ(223.38) 12:31 98 1
5090214 김세현도 주워오자 [2] ㅇㅇ(118.235) 12:31 92 0
5090213 야 박민우 왜 2군경기 안나오냐? [2] ㅇㅇ(223.33) 12:31 162 0
5090212 쓱) 나성범은 왜 안뽑힌거임? [2] 이거물어보려고가입했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9 110 0
5090211 우라통 터진다는게 먼말임 ??? [2] ㅇㅇ(92.38) 12:27 106 0
5090210 이재학 계속 저따구면 소이현 곧 선발기회받는 거 아니려나 [3] 세르히오라모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7 128 0
5090209 유니폼 이거 뭐냐고 ㅋㅋㅋㅋㅋㅋ [2] ㅇㅇ(114.206) 12:27 198 3
5090208 소이현 선발 [7] ㅇㅇ(118.235) 12:24 305 1
5090207 기록기념구 그래도 하나하나 사서 수집하게 되는게 [4] 세르히오라모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1 101 0
5090206 울 오피셜떳네 [6] ㅣㅣㅣ(106.101) 12:21 413 1
5090205 겆) 우리 100년간 우승 못할거같냐? [3] ㅇㅇ(223.38) 12:21 98 0
5090204 엘) 마산 할머니집 왓는데 이거 뭐냐 ㅋㅋ [4] ㅇㅇㅇ(106.102) 12:20 241 0
5090203 나 왜 ㅇㅇㅇ(106.102) 12:19 14 0
5090201 칩)느그 창모 어데 아프노? [2] ㅇㅇ(222.98) 12:18 112 0
5090200 오늘 2루 선발 누구로 나오려나 [1] ㅇㅇ(115.139) 12:18 61 0
5090198 콱) 니네 베탄코트 얼마나 개역겨웠을지 공감간다 [2] ㅇㅇ(121.161) 12:15 175 0
5090197 장기레이스로가면 선발싸움이라서 우리가나쁠건없어보이는데 [1] ㅇㅇ(106.101) 12:15 53 0
5090196 칩갤 보는데 이건ㄹㅇ ㅅㅂ같네 ㅋㅋㅋㅋ [4] ㅇㅇ(118.235) 12:11 295 1
5090195 오늘 타선좀 터져라 [5] ㅇㅇ(119.204) 12:11 110 0
5090194 리드떡밥은 감자맘이 스스로 만드는거임 [6] ㅇㅇ(39.7) 12:06 139 12
5090193 기록 관련 기념구 보면 ㄹㅇ 사는 사람들만 사는것같음 [6] ㅇㅇ(118.235) 12:05 157 0
5090192 먹퇘 1500안타념구 왔다 [1] 세르히오라모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162 8
5090191 리드가지고 왜 싸우는지 이해가 안감. [6] ㅇㅇ(223.39) 11:59 176 10
5090190 겆) 너넨 하필 우리 운빨 오질 때 세 번을 만나서 ㅋㅋㅋ ㅇㅇ(1.233) 11:57 137 0
5090189 이팀 팜은 진짜 재앙수준이노 [2] 미키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6 225 1
5090188 아니 양현종 이런거도 있었노 ㅋㅋ [5] ㅇㅇ(39.7) 11:53 355 5
5090187 엔튜브 보다가 또 생각나네 나성범 슬라이딩 캐치+홈보살 ㅇㅇ(114.206) 11:53 51 0
5090185 어제 태경이 2군에서 3실점 주고 패했네... [4] ㅇㅇ(175.199) 11:51 248 2
5090184 우리 수도권 방출 투수 영입 썰 있네 [7] ㅇㅇ(59.17) 11:50 424 0
5090183 너흰 토요일인데 섹스도 안하고 갤질함? [1] ㅇㅇ(223.38) 11:50 74 0
5090182 돡)너네도 리드충들이 설치냐?? 너넨 해결책 간단하잖아 [1] ㅇㅇ(210.178) 11:50 104 0
5090181 15연승 엔튜브 겆전 보는데 ㅇㅇ(221.154) 11:49 56 0
5090180 같은팀 응원하는데 싸우지말고 이거댓글이나보고 웃어라 [3] 도구리(125.133) 11:47 155 4
5090179 15연승 엔튜브 보는데 그리운 얼굴 많노 ㅇㅇ(183.104) 11:47 41 0
5090178 벌써부터 싸우노 ㅋㅋㅋㅋㅋ 새벽갤에 싸우던 떡밥을 ㄷㄷ [1] 종족전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6 90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