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념글 기사 웃기네 ㅋㅋㅋ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8.235) 2021.05.15 22:29:03
조회 104 추천 3 댓글 0


신민혁 4승 평자 2.83
박정수 3승 평자 3.94
좆영규 2승 2패 평자 7.66

자 누가 빠져야하지?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SNS로 대중에게 충격을 준 파격 행보의 스타는? 운영자 21/06/15 - -
공지 2021시즌 NC다이노스 일정.JPG [27] ㅇㅇ(118.223) 21.03.12 14409 76
공지 NC 다이노스 갤러리 어워드 2020 결과 발표 [25] green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25 4687 127
공지 타갤러를 위한 엔팍 예매/할인/주차 정보(2020ver.) [13] ㅇㅇ(223.62) 20.04.20 53284 79
공지 ## NC 다이노스 갤러리 통합공지 (2020ver.) ## [21] ㅇㅇ(223.62) 19.12.17 8379 97
공지 창원 인근 가볼만한 곳 + 숙박업소 정리 [21] ㅇㅇ(223.62) 19.12.17 10789 104
공지 NC 다이노스 갤러리 이용 안내 [135] 운영자 13.03.14 89542 92
5078665 올해 이명기가 박민우 기대치만큼 해주고있음 ㅇㅇ(124.153) 22:31 2 0
5078664 아재요 아들사진을 갤에 왜올려 ㅋㅋㅋ ㅇㅇ(211.176) 22:30 10 0
5078662 오늘부터 엔갤하려는데 [2] ㅇㅇ(110.70) 22:29 20 0
5078661 내일도 비면 이재학 나가리냐? [2] ㅇㅇ(121.176) 22:29 18 0
5078660 겆상우 그렇게 술쟁이냐? ㅇㅇ(223.33) 22:25 25 0
5078659 개씹탐욕충 좆빠가 개빠따들중에서 유일한 희망이 박민우 양의지였는데 [2] ㅇㅇ(58.239) 22:21 36 0
5078658 LG랑 삼성 우리가 승을 대줘서 나란히 승승장구 하네 ㅇㅇ(121.146) 22:21 30 3
5078657 머야 돡 애 오늘 또 병원갔네 [5] ㅇㅇ(223.39) 22:17 163 1
5078656 칰)콩경문 강재민 안뽑았으면 콩경문 욕박으러 와도 되지? [2] ㅇㅇㅇㅇ(125.181) 22:17 72 0
5078655 어차피 돡 져도 낫배드 아니냐 ㅇㅇ(175.116) 22:16 23 0
5078654 지 아들내미 사진 디씨에 처 올리는데 [1] ㅇㅇ(14.44) 22:16 87 0
5078653 돡) 너네 우승 못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ㅇㅇ(211.246) 22:16 157 0
5078652 작년 코시팀 나란히 5등이네 ㅇㅇ(118.46) 22:14 27 0
5078651 갤에 118.235 통피 ㅂㅅ하나있는거 알지? [1] ㅇㅇ(119.204) 22:13 54 2
5078650 내가 예전부터 말했는데 홍창기 무조건 데려와야됨 [2] ㅇㅇ(223.38) 22:12 108 2
5078649 고를 애가 문경찬 박정수 였는데 돈 선택할까 고민할만 했네 ㅇㅇ(210.106) 22:11 39 1
5078648 밑에는 거리두기 완화됨? [5] 캡틴린의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9 85 1
5078647 부상 가지고 놀려대는거 좆같노 ㅇㅇ(118.39) 22:08 41 2
5078646 돡칩 중에 누구 응원? [2] ㅇㅇ(175.223) 22:08 84 1
5078645 이번주 엔붕이들이 볼 기사 미리 알려준다 [2] ㅇㅇ(175.119) 22:06 71 0
5078644 개엔씨 야구 안하면 심심하고 보면 좆같고 ㅇㅇ(118.39) 22:05 28 4
5078643 좆쥐는 점수 조금만 내줘도 안정적으로 받아치네 [2] ㅇㅇ(112.147) 22:04 119 0
5078642 겆 분위기 씹창인거..우리 만나면 극복할듯... [2] ㅇㅇ(182.228) 22:03 135 2
5078641 우규민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3.62) 22:02 30 0
5078640 구창모 이새끼가 진짜 ㅈ같은게 뭐냐면 [3] ㅇㅇ(49.174) 22:01 185 3
5078639 돡도 존나 웃긴게 ㅋㅋㅋㅋㅋㅋㅋ ㅇㅇ(39.7) 22:01 91 1
5078638 아니 접상우는 도대체 그공으로 왜 털리는거노? ㅇㅇ(118.39) 22:00 35 2
5078637 그립습니다 [1] 캡틴린의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0 65 3
5078636 야 금요일 겆전 우천취소각이냐 ㅇㅇ(223.33) 22:00 29 0
5078635 지금 10시인데 념글가능? [3] 수달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0 106 6
5078634 지금 겆 기분 우리 기분 ㅇㅇ(182.228) 21:59 29 0
5078633 어차피 고닉들 개좆병신글 올려도 다 념글가는데 아무글이나 올려봐라ㅇㅇ ㅇㅇ(118.235) 21:59 16 0
5078632 가나 앰흑 누구 때렸냐??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9 74 0
5078631 삼성 앰흑 어디맞았음?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9 66 0
5078630 저기 내일 프리미엄테이블석 직관예정인데 [5] (220.84) 21:57 61 0
5078629 나 오늘 딸 5번 쳤는데 념 가능? [4] ㅇㅇ(223.39) 21:56 97 12
5078628 야구 안하니 재미없다 ㅇㅇ(117.111) 21:56 11 0
5078627 나오늘 짜왕먹었는데 개념가능? [5] ㅇㅇ(175.113) 21:54 56 10
5078626 잘하면 고우석도 불지르겠는데 [1] ㅇㅇ(117.111) 21:53 89 0
5078625 겆상우 털려ㅆ노 ㅋㅋㅋㅋㅋㅋ 종족전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3 10 0
5078624 축구이겻농 ㅋㅋㅋㅋ ㅇㅇ(117.111) 21:53 11 0
5078623 다른팀은 조상우 존나쉽게 터는데 씨발ㅋㅋㅋㅋ ㅇㅇ(211.222) 21:52 27 0
5078622 잉글랜드리그 마지막 우승할때 당시 한국 지도자.jpg 카트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1 38 1
5078620 품종묘 버려져서 길냥이 되면 품종 개량되고 좋지 ㅂㅅ들아 ㅇㅇ(211.176) 21:50 31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