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선수들이 전체적으로 연령대가 어려진것도 큰듯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39) 2022.08.15 19:08:00
조회 2225 추천 113 댓글 14
							
75ec8405b6f368f323ea8193479c7065fb81b87f18a13811c37711a383fae241aa888a3c7d858c732c5c17243f831a33910d3c2d

예전엔 걍 출근길 큐앤애이 이런 것만 하고
그마저도 아재들이 힐끔 보고 대답도 안 해주고 쌩 지나가고 그랬는데 이제 분위기가 많이 바뀐 것 같음

얼라 선수들이나 새로 온 퐈 선수들도 말 쫑알쫑알 너무 잘하고 피디들한테 드립도 치고 덕아웃에서 자연스럽게 대화하는 모습 찍어서 자막 붙여서 올려주는 것도 재밌음 진짜 하다못해 우취 영상까지 ㅋㅋ 피디가 사람들이 뭘 좋아하는지 정확하게 판단함. 완전 귀인임. 기획도 재밌게 잘하고 영상 나노 수준으로 분석하면서 주접 떠는 댓글도 늘어났음. 이런게 야알못들한테 매력적으로 어필돼서 선수 보려고 야구 배웠다 느낌으로 팬 늘어나는데 큰 기여를 하는 듯... 제작하는 사람들이 진짜 많이 신경써주는게 느껴짐

그러니까 종신계약 하라고요 아시겠어요? 개엔씨의 빛입니다


추천 비추천

113

고정닉 4

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타투가 보기 싫어 지우고 싶은 스타는? 운영자 22/09/26 - -
공지 타갤러를 위한 엔팍 예매/할인/주차 정보(2022) [17] ㅇㅇ(223.33) 22.03.30 18325 59
공지 창원 숙소 및 여행지, 여행코스 업뎃(2022) [33] ㅇㅇ(223.33) 22.03.21 11172 90
공지 엔팍인근 및 창원맛집 업뎃(2022) [29] ㅇㅇ(223.33) 22.03.21 15425 95
공지 2022시즌 NC다이노스 일정.JPG [17] ㅇㅇ(211.108) 22.01.06 13477 83
공지 NC 다이노스 갤러리 이용 안내 [161] 운영자 13.03.14 97464 111
6040512 엘지랑 3연전 좆된 이유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4 1 0
6040511 국민거포린의지 고소당함? [2] ㅇㅇ(211.251) 08:10 19 1
6040510 구장앞 홈플에 푸드코너 있나 [2] ㅇㅇ(223.39) 08:10 13 0
6040509 올시즌 랠리중엔 누가 제이쁘냐 [2] 엔의지기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9 22 0
6040508 스찌손 기록 보다가 놀랜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30 1
6040507 우리 와카가는 경우의수가 우찌댐?? [1] ㅇㅇ(39.7) 08:06 17 0
6040506 홍어랑 경기차 없애면 우리가 유리하냐 [3] ㅇㅇ(211.36) 08:01 58 1
6040505 이새끼 데려가라 선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1 31 0
6040504 이승철이 부른 응원가 맘에 안드는점 [3] 엔의지기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3 63 1
6040503 오늘부터 로테 [1] ㅇㅇ(118.220) 07:08 87 0
6040502 어제 신민혁 개좆지랄하는거보고 걍 껐는데 왜 이김? [2] ㅇㅇ(39.7) 06:51 165 0
6040501 이따 나가면서 몬스터나 까야겟노 [1] ㅇㅇ(116.120) 06:43 80 0
6040500 어제 잠을 이상하게 잤는지 목이랑 어깨 뻐근하노.... [4] 엔의지기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1 77 1
6040499 쓱) 얘들아 니네 잘하면 쥐 대체선발 두명 걸릴수도있겠다 [2] ㅇㅇ(118.235) 05:24 144 1
6040497 쥐윤식 개패고 이재학 승부조작급으로 무너졌던 경기 기억나네 [2] ㅇㅇ(175.199) 03:30 152 2
6040496 쓱) 니네 로테 구-루-김-더-신 아님?? [2] ㅇㅇ(118.235) 03:22 186 0
6040495 그래도 보고싶읍니다 [5] ㅇㅇ(211.197) 03:19 213 2
6040494 기아가 근데 분위기 또 죽어서 2승6패하고 [1] ㅇㅇ(218.159) 03:06 245 1
6040493 오영수 던밀스 개좋아하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0 116 0
6040492 오늘 직관 손페베네할때 뒤에 아재가 [1] ㅇㅇ(106.102) 02:40 122 1
6040491 나보다 패요 있냐? [9] ㅇㅇ(118.221) 02:24 144 0
6040490 우리팀 상무 지원자 [2] ㅇㅇ(218.232) 02:16 238 1
6040487 쥐) 너네랑 할때 윤식이는 절대 안내야겠다 [3] ㅇㅇ(39.7) 01:58 389 13
6040486 형들 만약..만약 정말 만에하나.. [3] 어어(222.232) 01:43 287 3
6040485 쎄리는 주말만 오는 백수새낀데 애초에 왜 좋아하는 거임 ㅇㅇ(223.39) 01:43 43 0
6040484 금요일 선발 알려줘 [2] ㅇㅇ(118.235) 01:43 100 0
6040483 쓱) 요즘 궁딩이 누나 안옴? ㅇㅇ(14.37) 01:41 73 0
6040482 오늘 박민우 3안타 뭐야? 찐? [4] ㅇㅇ(211.234) 01:37 307 0
6040481 나는 단디가 쎄리 발끝도 못 미친다고 생각하긴 하지만 [6] ㅇㅇ(121.145) 01:34 114 0
6040480 와 단가놈 마스크 벗은거 얼마만이야 [9] 에이스침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2 281 2
6040479 경기 전 감독 코멘트 같은 거 하지 말라니까 [1] ㅇㅇ(223.39) 01:31 108 3
6040478 주원이는 왜캐 꼬라박냐 준영이랑 경쟁의식 필요없어서 그런가 [3] ㅇㅇ(222.234) 01:31 187 0
6040477 엔젤윤식 여전히 엔젤인 거 맞냐...? [1] ㅇㅇ(223.39) 01:30 46 0
6040476 너네 쥐 잡을수 있냐? ㅇㅇ(221.142) 01:27 107 0
6040475 이새끼들 앞으로 많이 와주세요 ㅇㅈㄹ 하지마라 [6] ㅇㅇ(121.145) 01:27 308 20
6040474 좀 져줘라 7시놈들아 [3] ㅇㅇ(223.39) 01:25 170 2
6040473 포수가 3명이면 누구씀? 유강남 vs 이재원 vs 박세혁 [2] ㅇㅇ(175.223) 01:22 76 0
6040472 어우 그리고 너무 춥더라 [4] ㅇㅇ(121.145) 01:21 151 0
6040471 얘왜1루수 [3] 에이스침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217 1
6040470 너넨 낮경기 vs 밤경기 직관기준 뭐가 더 재밋냐? ㅇㅇ(175.209) 01:17 36 0
6040469 하준영은 그때 그 홍어전이 지 올해 제일 큰 터닝포인트였던 듯 [3] ㅇㅇ(121.145) 01:17 180 0
6040468 너넨 낮경기 vs 밤경기 직관기준 뭐가 더 재밋냐? ㅇㅇ(175.209) 01:16 37 1
6040467 [엔튜브] 포기는 배추 셀 때나 하는 말 하준영·오영수 엔터뷰 [4] 함마대로아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1 237 14
6040466 엔터뷰다 에이스침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1 38 0
6040465 아 남은거 다져도 한화한테는 안되네 [11] 에이스침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0 29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