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내 파이리 언급됐노앱에서 작성

No.13_박준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10.01 21:53:00
조회 3735 추천 42 댓글 7
							

79eff505bc846bf423eb81e4409c7065ad67721f576fe14659735481210d51c649c1ce4fdb5f9165bc2f32bff0a4a32023d7b7654a

그거말고도 파이리 인형고리세트로 들고댕기던데
고맙다

0be98205b1831bf623e780e1409c7068b0d575aff464a50276c5aae8158be4c6aafdfccbe01bd7f24a16a565ef06c2e21d1e15ee17

‘ 대구 호텔 출근길 서 ’

09ec827fb18a6ef6239984e1459c701cc39e117ce39d9651dea2f67502420a4c2239ffe6faea6e98ecc139593a559a55d295f87ae8

‘ 생선 ’

78ea8903b584198023998fe0419c706f51bfc7602b97ae0e7b60c7115f1dbd1b9ab1cd1b9453119f9acff2de1b8e1e979a0d1f606ed5

내년에는 직관 잘 못하겠지만 멀리서도 응원한다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42

고정닉 4

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소속사 때문에 가장 손해 본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11/28 - -
공지 타갤러를 위한 엔팍 예매/할인/주차 정보(2022) [18] ㅇㅇ(223.33) 22.03.30 24089 63
공지 창원 숙소 및 여행지, 여행코스 업뎃(2022) [36] ㅇㅇ(223.33) 22.03.21 14408 95
공지 엔팍인근 및 창원맛집 업뎃(2022) [30] ㅇㅇ(223.33) 22.03.21 19217 98
공지 2022시즌 NC다이노스 일정.JPG [18] ㅇㅇ(211.108) 22.01.06 16193 83
공지 NC 다이노스 갤러리 이용 안내 [169] 운영자 13.03.14 100011 114
6170104 와 진짜 장난 아니게 털리네 엔갤 ㅇㅇ(39.7) 00:07 41 0
6170102 임선남빼곤 싹다 갈아야 이팀 새신된다 [4] ㅇㅇ(118.235) 00:04 47 2
6170101 오뚜기랑 도구리랑 콜라보한거 사본사람 에이스침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2 27 0
6170100 주원아 사랑해 ㅇㅇ(175.223) 12.03 37 0
6170099 니네 그것만 알아둬라 [1] ㅇㅇ(223.38) 12.03 63 0
6170098 신본기 어디 썰임 ㅇㅇ(14.39) 12.03 85 0
6170097 주원아 사귀자 이거 보면 댓글 남겨줘 [3] ㅇㅇ(223.39) 12.03 139 7
6170096 최근 5년 잠실구장 홈런 순위.jpg 바람돌이(210.220) 12.03 105 0
6170095 칩)삼성라이온즈 해체 드래프트입니다 [4] ㅇㅇ(122.43) 12.03 163 0
6170094 현역 잠수함 투수 WAR 순위.jpg 바람돌이(210.220) 12.03 72 1
6170093 그러고보니 이번 월드컵에 기성용 안 뽑혔네 ㅇㅇ(223.39) 12.03 34 0
6170092 와 니들이 봐도 이 외제차 이쁘지 않냐? [3] 브렌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149 2
6170091 임선남단장님 스트레스 많이 받으신대 ㅇㅇ(1.250) 12.03 54 1
6170090 대표팀에 백승호는 왜 안나오는거냐? [1] ㅇㅇ(223.39) 12.03 53 0
6170089 박민우vs강백호 ㅇㅇ(118.235) 12.03 37 0
6170088 7) NEW 그윽택 [2] ㅇㅇ(115.161) 12.03 162 1
6170087 신본기 3년 12억 콜? [2] ㅇㅇ(122.32) 12.03 150 2
6170086 칩) 삼성 라이온즈 해체 드래프트입니다 [7] ㅇㅇ(122.43) 12.03 160 0
6170085 내년 엔튭 김태경 없어서 어쩌냐 [1] ㅇㅇ(27.35) 12.03 128 0
6170084 씨발 은근설쩍 임선남 단장님의 리빌딩 이지랄 하네 ㅋㅋㅋㅋ [1] ㅇㅇ(175.215) 12.03 66 0
6170083 신본기 데리고 오는거 솔직히 반대는 안함. [1] ㅇㅇ(175.215) 12.03 108 2
6170081 데이터로 보면 신본기가 박준영보다 훨씬 좋은 선수임 [6] ㅇㅇ(223.38) 12.03 203 3
6170080 이 중에서 하나라도 하면 천국 탈락임 [5] 브렌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190 1
6170079 시발 팀이 젊어졌다고!!!! 미래를 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75.215) 12.03 60 1
6170078 진호♡영규 ㅇㅇ(223.62) 12.03 37 0
6170077 돡) 접붕이들아 그거 알아??? ㅇㅇ(211.36) 12.03 110 8
6170076 금리 더 올려야됨 [1] 브렌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65 2
6170075 좆같은 분탕새끼들 데이터 들고 분탕을 치던가 단편적인거 가지고 존나 나대 [1] ㅇㅇ(175.215) 12.03 29 0
6170074 인구 감축 계획은 성공한거라봄 [2] 브렌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115 1
6170073 NC 투수 42명 중에서 타팀 출신 투수는 5명(보상선수 포함) [2] ㅇㅇ(117.111) 12.03 264 3
6170072 갤 이제 좀 정상화 됐노? [3] ㅇㅇ(211.246) 12.03 78 0
6170071 안중렬 그냥 이거아님 딱? ㄴㄴㅇㅋ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43 1
6170070 김진호+김영규는 커플여행 갔구나 [5] ㅇㅇ(182.231) 12.03 257 0
6170069 돡) 분탕없이 깔끔하게 물어보자 [1] ㅇㅇ(211.36) 12.03 61 1
6170068 투표 ㅇㅇ(182.31) 12.03 26 0
6170067 내가 병원 절대 안가기로 결심한 이유 [3] 브렌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128 2
6170066 야구하는데 근본은 자꾸 왜 따짐? ㅇㅇ(116.37) 12.03 22 0
6170065 너희들은 마저미다 브렌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43 1
6170064 김상수가 얼마 받았지? [1] ㅇㅇ(211.36) 12.03 71 0
6170063 노진혁이놈 갈때 NC팬에게 남기는글 그런거적은거 있냐? [2] ㅇㅇ(115.138) 12.03 225 0
6170062 신본기 3년 20억 축하드립니다 [4] ㅇㅇ(1.250) 12.03 229 3
6170061 지금 전력 플마가 이거임? ㅇㅇ(118.39) 12.03 34 0
6170060 대한민국 역대 월드컵 순위 jpg 바람돌이(210.220) 12.03 66 0
6170059 꼴데는 솔직히 너무 별로지 노 유 데려갔어도 [1] ㅇㅇ(211.36) 12.03 67 2
6170058 그냥 롯데 우승 언제 할 지나 맞춰보자 ㅇㅇ(39.7) 12.03 2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