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제가 겪은 일인데, 이 사람 대체 왜 이러는걸까요 ??. TXT

텐구아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5.15 22:33:35
조회 97 추천 0 댓글 0
							


viewimage.php?id=23b8df35f1dd3bad&no=24b0d769e1d32ca73dec8efa11d02831b210072811d995369f4ff09c9cd44d9e17f28bcf4833125e736a478a739131ba81e1199bd8f4ef732539fc1a6cd55f195fa39a26



예전에 다녔던 곳에서 통역일 맡은 사람으로부터 겪은 일 입니다.

직업통역사는 아니고, 한국인 중년남자 중소기업 회사원 인데,

제가 다녔던 그곳에서 저 사람에게 통역일 맡긴 것입니다.

1.

내가 "학대라던지" 라고 말햇는데, 통역하는 사람이 이걸

"가정학대 라던지"로 바꿔서 통역 함.

2.

그래서 내가 "저 가정이란 말은 안했는데요" 라고 말했음.

3.

통역하는 사람이 저곳의 운영자를 가리키며

"그럼 이런데서 저런 사람이 갑자기 학대를 하나요?"

라고 함.

재통역은 안함.

4.

통역하는 사람이 멋대로 내용을 바꿔 통역하고,

당사자가 내용 바뀐걸 얘기 했는데, 재통역은 안하고

말같지도 않은 소리하며 "내가 한게 맞고 니가 이상한 소리 하는거다"

이렇게 적반하장 안하무인으로 나온 것임.


저 사람은 대체 왜 저러는 걸까요 ??

저 학대를 가정학대로 바꾼것 외에도

아주 쉬운 표현을 아주 짧게 말했는데 내용이 바뀐적이 있습니다.

"누가 왜 그렇게 만든거에요" 라고 말햇는데,

"누가 그렇게 만든거에요" 로 왜 를 빼고 통역 한적 있습니다.



저 인간은 저래놓고 저한테 "내가 특별히 니가 말한걸 다르게 전달한건 없다" "난 아무 잘못 없다" "난 아무 잘못 없는데 너가 정신 이상한 것이라 너 혼자 괜히 그러는거다" 이런식으로 말햇습니다. (이메일로) 저 사람 직업통역사는 아니고 한국인 중년남자 중소기업 회사원인데 저곳에서 저 사람에게 통역일 맡긴거에요 전 저런건 구타하는걸 공권력이 허용 및 보장해야 한다 생각합니다. 저곳이 직장, 일하는곳은 아니고 공부하는 곳 입니다. 저런 사람을 계속 통역으로 쓴(저러는걸 뻔히 봐놓고도) 저곳 운영자도 제정신이 아니네요.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루머나 논란에 정면 돌파해 '멘탈갑' 보여준 스타는? 운영자 21/06/22 - -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220]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26 117335 121
공지 주식 갤러리 이용 안내 [50] 운영자 20.05.08 22507 35
1197150 Kg ets 시외 하한가? ?? ㅇㅇ(39.7) 17:44 8 0
1197149 주식카페가보니까 죄다 아줌마들 밖에 없네 ㅇㅇ(223.39) 17:44 4 0
1197148 주식 존나쉽네 ㅇㅇ(211.36) 17:43 18 0
1197147 메리츠화재 연기금 오늘 10만주 담았다 ㅇㅇ(223.39) 17:43 8 0
1197146 삼제 내일 더간다 ㅇㅇ ㅇㅇ(118.235) 17:43 12 0
1197145 카카오는 정권바뀔때 팔면 된다 ㅇㅇ(220.70) 17:43 9 0
1197144 ets 22층 코앞이긴하네.. 알라알라코알라(112.217) 17:43 31 0
1197143 진짜 어캄 ㄷㄷ 무서움 [1] 구름의마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3 127 1
1197142 그래서 누가 문재앙 뽑으래? [1] ㅇㅇ(223.39) 17:42 16 0
1197141 카카오가 무슨 ㅋㅋㅋ 떨어져도 미친듯이 안떨어진다 ㅇㅇ(121.129) 17:42 29 0
1197139 오늘 지수는 올랐는데 오른 종목수는 20% 후반이래 [1] ㅇㅇ(112.220) 17:42 28 0
1197138 초보질문점 [6] 주린쨩(210.178) 17:42 39 0
1197137 클래시스 사나이테스트 왤케 심함? ㅇㅇ(175.208) 17:42 16 0
1197136 김프로가 카카오에 몰빵하고 군대가라 했는데 [1] ㅇㅇ(220.70) 17:41 48 0
1197135 차이나 항생테크주 주목해라 자게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1 21 0
1197134 휫자 쏜다 선착순 한 명 [3] 떡상피리(39.7) 17:41 84 2
1197133 우리나라는 구조가 좆같아서 잘살아야 생활비가 적게든다 [2] ㅇㅇ(39.7) 17:41 24 2
1197132 제가 주반꿀을 검증해보겠습니다 [1] ㅇㅇ(116.39) 17:41 19 0
1197131 개 씨발 분할매도 하면 하늘높은줄 모르고 오르고 [1] ㅇㅇ(112.220) 17:40 28 0
1197130 한국선재 경남스틸은 오늘 팔았어야했음 라캄파넬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0 26 0
1197129 두인코 인분 관련해서 잘 모르겠는데 [4] ㅇㅇ(58.149) 17:40 35 0
1197128 kg ets 8월정도 되면 지금보다 오를거 같음???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0 69 1
1197127 삼전 일이년 장투는 노답? [7] 다히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9 77 0
1197126 시드많으면 코덱스fang etf 풀 박아두고 연말 수금하면~ ㅇㅇ(27.117) 17:39 21 0
1197125 우리집은 분기마다 세금만 1000~2000만씩 떼가는데 [2] ㅇㅇ(223.39) 17:39 34 0
1197124 구름아 횽이 하나 픽해줄까 [2] 자게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9 60 0
1197123 베메타버스 관련주 아는대로 댓글에 ㄱ ㄱ [3] ㅇㅇ(223.62) 17:38 43 0
1197122 슬슬 이제 폭탄돌리기 끝이 가까워졌구나 [1] chunjiu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8 82 0
1197121 주린이 주갤 1주차에 깨달은거 있음 [1] ㅇㅇ(106.101) 17:37 88 1
1197120 왜왜왜 나 삼성제약 9500원에 앙~~물려있는데 낼 탈출가능? [6] ㅇㅇ(124.53) 17:37 62 0
1197119 6G 지랄하기전에 5g나 제대로 운영쳐해 [2] ㅇㅇ(118.235) 17:37 36 0
1197118 bj용느 어제 -7천 오늘 -2천500 살것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주린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7 190 0
1197117 삼제 11150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12.185) 17:37 64 0
1197116 삼제 시외상인데 좀 팔아재낄까? [3] ㅇㅇ(14.40) 17:37 81 0
1197115 시발카카오때문에파양아들겁나생기겠네ㅋㅋㅋㅋ ㅇㅇ (211.35) 17:37 55 0
1197114 분석이나 생각 글에 반대만하는 이유가 뭐냐 [4] ㅇㅇ(119.204) 17:37 24 0
1197113 카카오 ets주주들 필독 [4] ㅇㅇ(223.62) 17:36 183 0
1197112 시발 재미삼아 사둔 삼제 550주 [1] ㅇㅇ(118.235) 17:36 99 0
1197111 주식하면서 느낀점 ㅇㅇ(39.7) 17:36 31 0
1197110 클래시스 추매함 ㅁㅌㅊ? [4] 주린(223.38) 17:36 50 0
1197109 형님들 SK텔레콤 들어가볼만한가유? [2] ㅇㅇ(125.138) 17:35 42 1
1197108 허언 구라 1도 안하고 우리 집 4인 가족인데 생활비 [7] ㅇㅇ(106.252) 17:35 79 0
1197107 나도 앞으로 저 곰탱이 픽으로 가야겠다 [9] 구름의마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5 137 0
1197106 한기평 nice평정 어떤가요? VT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4 11 0
1197105 엄마가 주십앱 할줄 몰라서 [7] ㅇㅇ(180.64) 17:34 114 1
1197104 카카오 분석 념글 보니까 [1] ㅇㅇ(220.123) 17:34 94 0
1197103 삼성제약 진짜 좆같넼ㄱㅋㅋㄱ ㅇㅇ(106.101) 17:34 76 0
1197102 정부 6g 추진 중 ㄷ ㄷ [3] 리그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4 12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